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멕시코 타코 한국에 상륙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마포에 위치한

새롭게 오픈하는 음식점을 찾아갔습니다

 

홍대역 상수역, 합정역, 홍대입구역

도보로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었고

내부 인테리어와 음식에 생각이

많이 들어갔다는것을 느낄 수 있는

음식점이었는데요

 

한국에서 느끼는 멕시코 타코 전문점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상수역 1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상수역 맛집 멕시카고타코23 모습입니다

 

상수역 1번출구에서 직진하여

로렌스길 골목을 걷다보면 요셉빌딩 2층에 위치한 오늘의 주인공을 만날수 있는데요

 

미국 시카고 불스 마스코트에 멕시칸 모자를 쓰고 있는 캐릭터가 인상적이네요

 

홍대 합정동이 골목이 많고 주차공간이

어렵다보니 전철, 버스를 이용하여 도보로

오시는것들 추천 드릴게요

 

내부/자리배치


2층으로 올라오시면 멕시카고타코23

입구 모습과 대기할경우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배치되어 있는 모습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죠

반응형

상수역 맛집 멕시카고타고23

내부 모습입니다

 

들어서면 보이는 풍경은 반짝이는 전구,

각종 포스터, 이국적인 분위기, 힙한내부

환경에 탄성을 자아내게 되는데요

한켠에는 물이나 접시, 수저, 물티슈, 컵,

일회용 장갑등을 셀프로 가져올 수 있는곳이 보이네요

멕시카고타코23에 23은

마이클 조던에 등번호 23에서 따온거라고

하고 마이클잭슨, 90년대 시카고 느낌을

살리기 위해 많은 생각과 노력이 들어갔음을 한눈에 알 수 있었어요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관심이 있으신분들을 위해 링크 첨부해 두겠습니다

 

 

멕시카고타코23 세계관을 그린 스토리보드입니다.

상수역 작은 골목에서 시작합니다. 처음 가게를 보고 계약한 날의 겨울풍경입니다. 저녁 7시쯤 지나가는 사...

blog.naver.com

메뉴판/가격


따로 메뉴판이 존재하지만 눈으로 보시면

되고 멕시카고타코23 주문은 테이블에

놓여져 있는 QR코드로 진행하면 되는데요

 

메뉴판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보죠

상수맛집 멕시카고타코23

메뉴판 모습입니다

 

커플여행/친구여행/가족여행 컨셉으로

2~4인용 세트메뉴가 구성되어있는 모습

 

치미창가 , 퀘사디아, 치콜레, 부리또,

타코등 멕시카 음식들이 차례대로

나열되어 있었고 생맥주부터 하이볼,

음료도 구비되어 있네요

단순히 글로만 적혀져 있는게 아니라

사진까지 붙여져 있어 내사 주문하는 메뉴가 이런식으로 나오는 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 메뉴판!

 

1. 친구여행세트 - 51,600원

(토쿄타코 선택)

 

저는 2-3인용 친구여행을 골랐고 토쿄타코(장어) 와 비리아토쿄(소)중 장어를

먹고싶어 토쿄타코로 선택했어요

 

음식


음식은 주문과 함께 예상보다 빨리

준비되어나왔는데요

[친구여행세트]

도쿄장어타코 + 백립화이타 +

사이드 나초&감자튀김

(케찹은 따로 부탁)

푸짐한 양에 다양한 색감에 음식들이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보이더라구요

음식들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맨처음은 백립(왕갈비, 등갈비)가 통채로

들어가 있는 구성으로 각종 야채와 볶음밥

고기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한국인입맛에 김치까지 소량 준비된 모습

다음은 사이드메뉴들과 또띠아

양파, 토마토, 과콰몰리, 요거트 소스

4가지 곁들임이 준비되어 있네요

백립에는 '지하철타고 시카고가자'

신사역 근처에 위치해 적어놓은 문구 같아요

홍대 맛집 멕시카고타코23 도쿄장어타코

 

맛은?

계란말이와 큰사이즈에 장어, 토마토,

각종 소스가 잘어울리면서 멕시코와 일본에 느낌을 동시에 나는 음식이었어요, 살면서

장어와 타코를 같이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굉장히 잘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음식이 제공될때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던

화이타 비주얼 더욱이 등갈비를 제공된

가위를 사용하여 먹기좋은 크기로 셋팅!

서울타코맛집 멕시카고타코23 타코

 

맛은?

취향대로 백립, 돼지, 닭, 새우등 풍성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고 프레시한 토마토,

양파, 과콰몰리소스와 조합은 언제 먹어도

건강하면서 재료와의 하모니가 입안에서

춤추네요, 고기에 기름짐보다 신선함이

돋보이는타코맛

홍대 타코맛집 멕시카고타코23

타코를 만들때 같이나온 볶음밥과 같이

넣어서 먹으면 자연스럽게 부리또도

맛볼 수 있는데요

 

같이 나왔던 김치까지 넣어서 먹으니

한식을 먹는것도 같네요

홍대 데이트 맛집 멕시카고타코23

사이드로 감자튀김과 나초도 먹어봤는데

방금 튀긴거라 맛이 없을 수 없었고

개인적으로 특히 나초에 묻어있는

치즈소스가 굉장히 진득한 맛이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나초만 먹어도 맥주 한잔 술술!

 

총평(후기)


상수역 1번출구 도보 2분

상수역 맛집 멕시카고타코23

 

내부공간이 화려하고 멕시코거리를 재현한듯한 스토리텔링이 인상적이었던

음식점이었어요

 

음식도 빠르게 제공되며 양도 많았고

소,돼지,닭, 새우등 다양한

재료에 싸먹는 타코를 제대로 즐겼네요요

홍대 타코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홍대맛집, 홍대데이트, 홍대타코, 홍대역맛집, 홍대역타코, 서울데이트, 서울맛집, 상수역맛집, 상수역데이트, 상수역타코, 상수맛집, 상수데이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