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숯불맛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던 캠핑장 같은 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역에 위치한

신상고기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포차같은 느낌도 나는 인테리어에

손까딱하지 않아도 잘 구워진 고기를

먹기만 하면 되었던 아주 손쉽고 맛있었던 신사역 맛집이었는데요

 

서울 콜키지 무료였던 매력적인 식당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신사역 5번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신사역 맛집 이배산숯불고기 모습입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과 함께

'직접 구워드립니다' 라는 문구가

이배산숯불고기에 트에이드 마크같아요

 

돼지구이 전문점으로 보아 소고기나 양고기 다른 고기는 일절취급하지 않은 뚝심이

느껴지는 음식점이었어요

외부에서도 볼 수 있지만 입구쪽에 있는

오픈키친에서 고기가 숯불에 구워지는

모습을 직관할 수 있는것도 포인트

 

내부/자리배치


신사역 고기집 이배산숯불고기

내부모습입니다

 

은색원테이블이 10개정도 진열되어 있었고

일끝나고 방문한 직장인분들이

한가득이었어요

 

술잔을 기울이거나 가져온 와인을

곁들이시는분도 보이더라구요

반응형

다른 한켠에 공간데는 원테이블

6자리 정도 배치되어 있는것 같은데

단체손님들 15명이상 모여서 식사를

하시고 계셨어요

 

신사역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가능할것 같네요

신사역맛집 이배산숯불고기

원산지 표기는 모두 국내산인 모습

 

메뉴판/가격


 

신사역 고기집

이배산숯불고기 메뉴판 모습입니다

 

모든 원육은 국내산이며 완벽히 구워 잘라

손님상에게 대접되어 10분정도 소요,

필요한것은 직원에게 부탁할것 이라고

적혀있네요

[세트]

소금구이한판 550g - 45,000원

소금구이두판 900g - 79,000원

 

[추가주문]

소금구이 반판 300g - 24,000원

항정살 200g - 22,000원

숙성껍데기 150g - 9,000원

 

[사이드]

두부한모된장찌개 - 5,000원

시골촌김치찌개 - 6,000원

물/비빔냉면 - 6,000원

볶음밥 - 4,000원

계란찜 추가 -3,000원

공기밥 - 1,000원

메뉴에 다양성보다 알찬 메뉴구성이

눈에 보였고 대부분 손님들이 소금구이 한판이나 두판을 주문하시는것 같더라구요

 

1. 소금구이한판 550g - 45,000원

2. 볶음밥 - 4,000원

3. 시골촌김치찌개 - 6,000원

4. 공기밥 - 1,000원

 

선택! 고기만 먹기 아쉬워서 김치찌개와

볶음밥까지 주문했네요

 

음식


신사고기집 이배산숯불고기 밑반찬이

제공되었습니다

쌈채소, 양파절임, 파무침, 마늘,

와사비, 고추절임, 쌈장, 소금

계란찜

시간이 지나자 따끈따끈한 계란찜까지

푸짐한 밑반찬 구성이네요

맨처음 나온 음식은 이배산숯불고기

시골촌김치찌개와 공기밥이 나왔습니다

 

맛은?

첫맛은 구수함으로 시작했다 칼칼함으로

마무리되었던 양도 많은 김치찌개

짜투리고기와 두부도 많아 더욱 푸짐해

보였어요 작은 뚝배기가 아닌 큰 뚝배기에

담겨나와 점심장사로 김치찌개를 팔아도

될것 같아요

시골촌김치찌개 이후에는 고기가

식지 않도록 똑같이 숯불이 제공되네요

신사역맛집 이배산숯불고기

소금구이 한판이 나왔왔습니다

 

직원분이 말씀하신 대로 10분정도 소됐고

모든 고기가 노릇하게 구워진건 물론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손질되어 나왔어요

 

가니쉬로 미나리와 김치까지 색색에 아름다운 한판이 기분좋네요

신사역 고기맛집 이배산숯불고기 목살

 

맛은?

첫향과 맛은 외부에서 먹던 숯불 바베큐에 스모크함, 불맛이 입아에 퍼지고 삼겹살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아냈어요, 아무 소스없이 그냥먹어도 취향따라 소금, 고추절임, 미나리랑 먹어도 각각 개성었었고 저는 소금이 최애조합이더라구요

신사역 고기집 이배산숯불고기 삼겹살

 

맛은?

역시나 향과 맛은 연기에 훈연에 불맛을

시작으로 확실히 목살보다는 기름짐감이

더강하고 지방이 있기에 더욱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미나리, 김치, 마늘등에 조화가 더욱

감칠맛을 보여준것 같네요

신사 맛집 이배산숯불구이 볶음밥

 

맛은?

기본적으로 1인분이 아닌 2인분양이었고

살짝 누른맛에 큰덩이에 고기가 쏙쏙

박혀있었어요, 맵거나 간이 쎈편이 아니었고 밑반찬으로 나온 파절이나 장아찌와 먹으면 멈추지 못하고 계속 들어가는 맛있는

김치볶음밥이네요

 

총평(후기)


신사역 5번출구 도보 1분

신사역 맛집 이배산숯불고기

 

국내산 원육 사용, 숯불직화구이에 직접 구워주고 잘라주고 먹기만 하면 되는 아주

바람직하고 훌륭한 식당이었어요

 

서울강남에 콜키지무료 음식점이라는

메리트까지 마음에 쏙드네요

주차잘는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답니다

신사역 직화숯불 고기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신사역맛집, 신사역고기집, 신사맛집, 신사고기집, 신사역삼겹살, 신사삼겹살, 신사역모임, 신사역회식, 신사역고깃집, 신사고깃집, 신사역콜키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