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신논현역 국밥+삼겹살 고민타파 음식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으로 뜨근한 국밥 든든한 국밥을 먹기위해 신논현 인근으로

향했습니다

 

호불호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순대국밥

전문점이었고 바로옆 돼지고기 삼겹살,

목살, 항정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구성이 돋보였는데요

 

서초구 논현동 맛집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신논현역 9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순대국 맛집 강창구 찹쌀진순대 마포껍데기 음식점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왼쪽에 순대국집 오른쪽에

마포껍데기 음식점으로 완전히 다른

음식점이 아닌가 싶었는데 막상 안으로

들어가 보니 이어져 있는 음식점이더라구요

 

내부로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신논현 순대국 맛집 강창구찹쌀진순대

내부모습입니다

 

세로형태의 4인테이블이 8개정도

배치되어 있었고

그중에 4인테이블 2개가 붙어있어 8명이

같이 식사할 수 있는 배치였어요

 

적당한 사이즈에 소규모 국밥 음식점이네요

참고로 밑반찬이 부족하실경우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되고 처음에는 제공되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바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강창구찹쌀진순대 마포껍데기집

볼 수 있는데요

 

왼쪽 오른쪽 원테이블 각 4개씩 포차같은

느낌으로 셋팅되어 있었어요

 

이곳도 마찬가지로 반찬 셀프바가 있으니

드시고 싶은 만큼만 퍼서 드시면 된답니다

메뉴판/가격


신논현역 맛집 강창구

찹쌀진순대 마포껍데기 메뉴판 모습입니다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염통,

껍데기까지 무려 200g이라

훌륭한 중량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습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녹돈세트,

스페셜 녹돈세트 모듬이 있어 가장 인기가

많을것 같더라구요

오늘 저희가 먹을 신논현역 점심

강창구 찹쌀진순대 메뉴판 모습입니다

 

순대국은 3종류로 진순대국, 얼큰순대국,

인삼순대국으로 선택과 집중이 잘 표현된덧 같아요

 

진순대정식같은 경우 맛보기 수육과 순대가 같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순대국 말고도 뼈해장국, 진추어탕, 내장국밥등 순대를 안드시는 분들은 다른 국밥이

있어 선택지도 늘어 좋네요

 

식사로는 3색수제순대, 술국, 모듬순대수육, 수육, 감자탕, 순대겁창전골, 야채철판볶음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대기중!

 

1. 진순대국 - 11,000원

2. 얼큰순대국 - 12,000원

3. 수육 - 25,000원

 

선택! 기름진 수육과 함께 얼큰순대국에

매콤한을 먹으면 무한으로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하며 주문후 기다려보도록 하죠

 

음식


각테이블에는 취향껏 넣어 먹을

소금, 후추, 들깨가루가 셋팅되어진 모습

신논현맛집 강창구찹쌀진순대 밑반찬이

제공되었습니다

양파, 깍두기, 무생채, 부추무침

편고추, 쌈장, 겨자소스, 새우젓

순대국집 밑반찬으로는 개수가 상당

하더라구요 다른 순대국집가 차별점은

겨자소스까지 제공된다는 점

신논현 순대국 맛집 강창구찹쌀진순대

진순대국얼큰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차이점은 다데기와 매운고추가

들어간점이 아닐까 싶네요

 

다데기,양념장이 같이 들어가 나오기 때문에 섞기전 양념을 빼서 조금씩 조금씩

추가하는것도 진순대국을 음미하는

방법일 수 있겠네요

신논현역 순대국

강창구찹쌀진순대마포껍데기 얼큰순대국

 

맛은?

우선 돼지냄새, 비린내가 없는 깔끔한 순대국이었고 얼큰순대국 기준 매운맛은

신라면보다 조금더 매운 수준이었어요,

매운맛은 사전에 다데기를 따로 달라고 하시거나 섞어 먹기전 빼먹으면 될것 같고

순대나 부속고기들이 모자람없이 많이 들어있어 신논현역 국밥집으로 제격인것 같아요

이름그대로 찹쌀순대인만큼 여러종류의

찹쌀순대가 들어가 있는 모습

 

입안가득 부드러운 순대속살이 퍼져나와

맛을 더해주네요

다음은 상당히 푸짐한양에 보쌈

나왔습니다

 

돼지머리부위, 머리고기가 뜨겁지도

그렇다고 너무 차갑지도 않을 온도로

제공되었어요

 

25,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양이 상당히 많아 식사로도 술안주로도

어울리는 음식이 아닐까 싶네요

신논현역 맛집 강창구찹쌀진순대 수육

 

맛은?

굉장히 부드럽고 기름진 머리고기,

머리고깃맛을 느낄 수 있겄고 느끼하다

생각되면 겨자, 쌈장, 새우젓등 소스와 같이 먹어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판밑에 부추도 같이 깔려 있어서 풍미를

더해줘 더욱 맛깔나게 먹을 수 있었던 수육,양이 상당해 3명이서 먹어도 술안주로

충분하겠더라구요

 

총평(후기)


신논현역 9번출구 도보 5분거리

순대국 맛집 강창구찹쌀진순대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음식점이라

신논현역 점심을 찾으시는분들 혹은

술한잔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주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나 싶네요

 

과하게 튀지않고 무난하게 맛있는 순대국

맛이 장점이고 밑반찬도 셀프바로 무한이라 부족함 없이 식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신논현 순대국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논현맛집, 논현순대국, 신논현순대국, 신논현역순대국, 신논현역술집, 신논현술집, 서초동맛집, 서초동순대국, 서초동국밥, 신논현역국밥, 신논현국밥, 신논현점심, 신논현역점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