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매운맛 고수들 여기여기 모여라 동두천 매운짬뽕 바로 이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 매운맛이 땡기는 하루 였는데요!

 

어떤 매운맛을 먹을지 유심히 탐방하던중 처음보는 가게가

 

저를 이끌었습니다. 과연 어떤 매운맛이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보시죠!!

 

동두천 지행역 5분거리에 존재하는 '맛 간짬뽕' 음식점입니다!

 

저도 처음 보는 음식점이라 과연 맛이 있을까 긴가 민가 했는데요!

 

들어가기 전부터 새빨간 비주얼에 음식점 인테리어가 저를 더 기대하게 만들었네요!

 

내부는 테이블 6~7개정도로 크지 않았습니다!

 

전 이런 작은 가게들이 더 정감가고 좋더라구요!~

 

 

여러가지 반찬들은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김치 / 단무지

특이하게도 밥무한리필에 , 탕수육 소스도 셀프!!

 

따로 메뉴판은 존재 하지 않고 벽면에 붙여진 메뉴를 보고 결정하였습니다!

 

이 음식점에 대표 메뉴인 간짬뽕을 안시킬 수 없겠더라구요!

 

1. 간짬뽕(1단계) - 7,000원

 

2. 국물짬뽕(2단계) - 7,000원

 

3. 미니탕수육 - 9.000원

을 주문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짜장면은 조기 품절 ㅠㅠ 다음엔 꼭 먹어봐야 할것같아요!

 

정말 놀라운 점은 짜장면이 단돈 4,000원 요즘 시대 가격에 정말 저렴하죠!

 

<참고로 매운 단계는 총 3단계>

1단계 - 맛있는 매운맛

2단계 - 청양고추보다 매운맛

3단계 - 미치도록 매운맛

이니 참고해 주세요!!

 

 

자자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어우 비주얼부터 아주 새빨간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하나하나 살펴보도록하죠!

 

1. 간짬뽕(1단계)

우선 간짬뽕은 국물이 자작자작한게 특징이구 비벼 먹는다라는

 

느낌이 조금은 강한 짬뽕이네요! 고추기름이 가득 들어가서

 

잘못하면 인상을 찡그릴 수도 있을것 같아요!

 

맛은?

이거 1단계 매운맛 맞나요? 1단계에서도 느껴지는 매운맛이..

 

과연 3단계는 어떨지.. 그래도 1단계는 무리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거 쓰면서도 또 생각나네요! 아 참고로 양도 무지 많네요!

(곱빼기인줄..)

 

2. 국물 짬뽕(2단계)

 

후추가 많이 뿌져려 있고 각종 버섯,배추, 오징어등이 많이 들어가 보였네요!

 

맛은?

 

여러분.. 전 청양고추도 맛있게 먹는 사람인데..

 

확실히 이 짬뽕은 소개대로 청양고추보다 더 매운맛입니다!

 

정말 와 입이 얼얼하고 입술이 부을정도로 매콤했어요!!

 

※맵찔찔이분들은 절대절대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무조건 1단계 드세여... 저도 먹으면서..

 

으아으아를 연신 내뱉었네요 ㅠㅠㅠ

 

맛있게 매운맛... 보다는 넘 매워요 ㅠㅠㅠㅠ

 

3. 미니 탕수육

짬뽕보다 오히려 더 눈이 갔던 탕수육에 모습입니다!

 

이런 탕수육 보신적 있나요 고기를 크게 통으로 튀긴 모습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두툼한게 완전 취향 저격 탕수육!!

 

한입 베어물어보면 담백한 고기가 보이시나요!

 

여기 탕수육 정말 맛있게 잘하는 집인것 같아요~

 

짬뽕도 맛있지만 꼭꼭 이 탕수육 시켜서 드셔보세요!!

(※2인이시면 미니탕수육 양 충분합니다!!)

 

결국 ㅠㅠㅠㅠㅠ 국물짬뽕(2단계)은 다 먹지 못했습니다..

 

앞으로 어디가서 매운거 잘먹는단 소리는 못할것 같네요..

(단무지를 얼마나 많이 먹었던지..)

 

이제 매운맛을 먹고 싶다면 바로 이 짬뽕 무조건 먹으로 올것 같네요!

(물론 1단계로..)

 

동두천 지행역에 존재하는 강렬한 매운맛을 찾으시는분들~

매운 간짬뽕부터 국물짬뽕/ 매력넘치는 두툼 탕수육 드시고 싶으신분~

 

지행역 5분거리 '맛 간짬뽕' 강추 드립니다!

(너무 매워도.. 책임 못져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