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동두천 지행 가성비 좋은 파스타와 맛있는 양식을 찾는다고? 그럼 여기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두천 지행역에 위치한

 

맛있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새롭게 오픈한지 반년도 안된곳이라 외관도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는데요 어디 어떤 종류의 파스타가 소개되어있는지 보시죠!

 

동두천 지행역 3번출구에서 나와 30초만 걸으면 보이는

'올리앤(Ollien)' 입니다!

 

이곳에 들어온지 반년도 안된것 같은 새로운 음식점인것 같네요!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제눈을 사로잡은건

 

사람보다 큰나무 였는데요 이 나무 덕분에 좀더 자연적인 느낌을 주더라고요!~

 

주방도 상큼한 과일들과 요리 재료들로 멋을 더하고 있구요~

 

벽 공간은 와인 파스타 면이 병에 담겨 꾸며놓았네요~

 

(저 파스타 면들은 쓰는걸까요? ㅎㅎ)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판을 보도록하죠!~

 

모히또와 다양한 에이드 종류! 커피를 파네요!

 

물론 크림 생맥주(한라봉/자몽) / 병맥주도 팔고 있으니

취향따라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1. 에이드(제주 한라봉 / 자몽) 2잔 - 9,000원

주문!

 

샐러드 하나하나에서도 어떤걸 먹어여 할지 참 고민하게 되네요!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많이 들어봤는데 '수제 리코타치즈 망고 샐러드'는 특이 ㅎㅎ

 

스테이크를 팔고도 있는데 사진으로만 보면 '자이언트 갈릭페퍼 스테이크 A' 만시켜도

 

배가 부를것 같아요! 스테이크 및 함박스테이크도 팔고 있으니 잘 보셔요!

 

피자도 참 특이하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건

'하프하프' 피자! 2가지 맛을 먹을 수 있다니 좋네요!

 

센스 있게 '올'피자 / '리'피자 / '앤'피자 = 올리앤으로 이름을 지었네요 ㅎㅎ

제가 먹을 파스타!! 종류가 너무 많아 뭘 먹어야 할지 ㅠㅠ 고민하던중

 

1. 항아리 누룽지 해산물 파스타 - 12,900원

 

2. 봉골레 파스타 - 9,900원

 

을 시키기로 결정!!

 

특히 '항아리 누룽지 해산물 파스타' 시선을 확 사로잡더라구요!

 

양식에 역시 리조또도 빠질 수 없죠!

 

빠에야와 돈까스(돈가스)도 판매하고 있는모습!

 

맨 뒷장 스낵에서 엄청 맛있어 보이는

 

'버터갈릭 감자튀김' 발견!! - 9,900원

바로 주문 합니다!!

 

맨처음 나온건 음료 였네요!

 

'제주 한라봉 에이드''자몽 에이드' 입니다!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에이드 맛이었어요!

(제주 한라봉 에이드는 그냥 오렌지 에이드라고 생각하고 드시면 맛이 달라요!!)

 

피클도 나오구요!~ 색감이 참 곱네요!

 

자자 음식은 1개씩 천천히 나왔지만

 

그래도 다 나온 음식을 한꺼번에 찍어 보았습니다!!

(한입씩 먹어서 모양이 안이쁜점 죄송..)

맨처음은 '항아리 누룽지 해산물 파스타' 입니다!

 

여러가지 해산물과 누룽지 파스타의 만남이라니 보기만 해도

맛이 궁금!!

 

맛은?

토마토의 달큰함과 고추창? 캡사이신? 매운고추? 살짝의 매콤함도 곁들여져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누룽지의 고소함도 한몫했구요!

 

왠지 해장할때 먹어도 일품일것 같아요!

(해장 파스타라고 이름 짓겠어요! ㅎㅎ)

 

면과 함께 누룽지! 든든하기도 합니다!

 

 

두번째는 '봉골레 파스타'

 

가장 기본적인 파스타라고 볼 수 있죠! 그래서 일부러 시켜보았습니다!

 

조개도 많이 들었고 야채에 아스파라거스도 보이네요!

 

면 익기도 팍 익히지 않고 적당히 익힌! 좋았어요!!

 

둘둘 말아 한번 떠 봅니다!!

 

개인적으론 올리브 가 좀 더 들어갔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 '버터갈릭 감자튀김'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처음 보는순간 기분이 좋아집니다!

 

소스도 많이 뿌려져 있고 치즈를 살작 갈아 얹은 느낌!

 

가장 중요한 튀김의 바삭함도 살아있었어요! 추천!!

 

 

너무 만족스러웠던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먹다보니 양이 너무 많아서 먹지 못했는데요!

 

남은건 이렇게 포장도 가능하니 그냥 버리지 마세요! (꿀팁!)

 

파스타 맛집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파스타의 나오는 야채들이 다 동일했어요! ㅠㅠ

 

분명 파스타 마다 어울리는 야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같은 야채들을

 

파스타 만들때마다 넣으시는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지만요^^)

 

동두천 지행역 파스타맛집을 찾으시는분~

넓은 공간, 데이트장소, 맛있는 양식을 드시고 싶으신분~

 

바로 이곳 '올리앤(Ollien)' 적극 추천 드립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매일 11:00 - 22:00

마지막주문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