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눈꽃치즈 들어본적있어? 그 포근함~ 삼겹살의 두툼함 지금 느껴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바르게'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여

 

찾아간 '삼겹살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삼겹살이라 더욱 들뜬 마음으로 찾아갔는데요!

 

같이 삼겹살 먹으로 가실래요?

 

수유역 8번출구에서 3분도 채 걸리지 않아 접근성도 훌륭한

 

'삼덕식당' 입구 모습입니다!

 

누가 봐도 고기집이라는것을 단번에 알아볼 수 있으니 찾기 쉽겠죠?

 

가게 내부는 상당이 넓었고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고기집에 모습입니다 깨끗했고요!

 

'삼덕식당'에 3덕은

"착하다, 바르다, 두텁다"

라고 하네요!

 

어떤의미인지 알고 들어가니 더 재밌는것 같아요!

벽면에는 '삼덕식당' 에 고기의 자부심과

 

여러 젓갈, 쌀 소개가 되있는데요!

 

"좋은걸 씁니다"

라고 정의하면 될것 같네요!

 

메뉴판은 이렇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역시 가장 대표 메뉴인 삼겹살을 먹어봐야 겠죠?

 

1. 숙성 통삼겹 (180g) 3인분 - 39,000원

 

2. 눈꽃치즈 계란찜 - 4,000원

 

3. 차돌 볶음밥 - 3,000원

 

4. 삼덕 부대찌개 - 7,000원

을 주문하였습니다!!

 

적당히(?) 2명이서 먹을 정도로 시켜보았네요!! ^^

 

 

 

맨처음 주문과 함께 정갈한 밑반찬이 제공되었네요!

 

생각보다 가지수가 많더라구요!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것은

 

'파무침' !! 여기 파무침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고소한 향이 솔솔 양념도 적당하고 추천 드릴게요!

 

그리고 쌈장처럼 보이지만 쌈장은 따로 있고

 

이게 '곰소 젓갈' 인가보더라구요!

 

소금와사비 까지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아요!

 

무엇보다 좋았던것은 조개탕이 서비스로 나온다는것!! 소금으로 양념만 한것 같은데

 

깊게 끓이니 너무 개운하고 좋았어요!! 최고!!

그리고 나온 '눈꽃치즈 계란찜' 등판!!

 

이건 제눈을 사로잡지 않을 수 가 없더라구요!

 

이런 계란찜 처음 봤어요!!

 

계란찜에 열기로 치즈가 사르르 녹으면서 계란과 치즈의 조합..

 

너무너무 맛있고 폭신하고 부드럽고 이건 꼭 먹어야되요!!

 

이곳에 대표메뉴는 삽겹살과 이 '눈꽃치즈 계란찜'으로 강력하게 추천!

 

감탄하고 있는 중에 나온

 

'숙성 통삼겹' 등장!!

 

고기가 두툼하다 못해

 

"이거 어떻게 굽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그런 걱정도 NONO!

 

직접 구워주시기 까지 하고 이런식으로 가지런히 정리까지 해주시니

 

너무너무 간단하게 먹기만 하면 된다는 사실!!

 

아주 칭찬해!!

 

 

어때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지지 않았나요!

탈 수도 있으니 철망에 올려 온도유지는 물론 타는것을 방지!!

 

요거요거 두툼한거 보세요!!

 

와사비랑 한입 크으 전 고기집이 와사비 주는집 정말 사랑합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강추 하는

 

파무침에 고기! 무한으로 들어가요!

 

이름모를 절임과도 한쌈 먹어 보구요!

 

 

 

같이 나옷 젓갈은 너무 쫄여져서 짤 수 있으니

 

조심해서 드세요!! ㅎㅎ

 

진짜 삼겹살 맛집 인정!! 두툼한 고기에 육즙이 꽉차고

 

양도 많고 여러가지 반찬도 많아 풍족한 한끼 먹었어요!

 

조개탕에 하얀 국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부대찌개 한그릇 시켜서 드셔도 좋구요!

(참고로 밥을 따로 안시켜도 포함되어 나옵니다!!)

 

크으 부대찌개에 들은 햄에 한입!!

 

부대찌개에 들은 햄과 + 삼겹살의 조화!!

돼지 + 돼지 = 행복!!

자자 이제 디저트(?) 먹을 시간입니다.

 

'차돌 볶음밥' 이 나왔네요!!

 

지지지직 맛있는 소리와 함께 한 웅큼 떠서 먹어봅니다!

 

마치 비빔밥을 불에 구워 먹는 느낌?

 

맛나게 잘먹었어요!! 맵지도 않고 정말 알차네요!

 

부대찌개에 삼겹살에 눈꽃치즈 계란찜에

볶음밥 까지 후 겨우(?) 한끼 했네요!!

 

수유역에서 두툼한 고기 육즙 가득 삼겹살을 찾으시는분~

계란찜위에 얹어진 새하얀 치즈 폭탄을 경험해 보고 싶으신분~

 

바로 이곳 수유역 8번출구 '삼덕식당' 추천 드립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 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