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돼지갈비는 양념맛이다? 여기 갈비를 먹어보면 그런 생각이 사라질걸!!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기중에서도 돼지 갈비가 먹고싶어

 

고심하던 찰나 분위기와 맛까지 챙길 수 있는 집이 있다고 하여

 

수소문 끝에 도달한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루프탑'까지 존재하는 곳이라는데요! 함께 보시죠!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 3번출구에서 코앞에 있는

'중앙 갈비 연탄구이' 입니다.

 

 

"제발 옆으로 미세요"

옆으로 밀어줍시다 여러분!!

 

 

아쉽게도 주차장이 없다고 하네요 ㅠㅠ

이점은 조금 아쉽습니다.

참고로 포장을 할경우 2,000!!이 할인된다고 하니

참으로 좋죠?

 

자자 이제 내부 구경을 해볼까요?

 

생각보다 좁은 공간을 보이는 '중앙 갈비' 1층 모습입니다.

 

참고로 모든 테이블에 불은 '연탄'으로

 

고기를 굽는 방식이라 특이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서 보니 1층과 구조는 비슷하고

 

특이하게 마른안주 코너라고 하여 이런 메뉴들을 팔고 있네요!

 

 

그리고 갈비집에 루프탑???

 

한번 올라가 볼까요?

 

저희는 5시에 오픈한다고 해서 5시에 가서 그런지

 

이런 구조로 되어 있구나 라는 것만 보고 왔습니다!

 

저녁이 되면 조명까지 반짝여서 분위기 있게 먹을것 같아요!!

 

자자 이제 메뉴판을 보도록하죠!

 

당연히 저희가 먹을 음식은

 

1. 돼지갈비 2인분 - 26,000원

 

2. 껍데기 - 10,000원

 

3. 라면 - 3,000원

을 주문하였습니다.

 

갈매기살을 먹을까 껍데기를 먹을까 고심하던중..

 

오늘은 껍데기가 더 땡기네요 ㅎㅎ

테이블앞에 활활 불을 피우고 있는 연탄의 모습입니다!!

 

냄새를 흡수하는 호스에 간단하게 알아야할

 

식당 서비스가 안내되어 있네요! 좁은 공간을 잘활용한 모습!!

 

밑반찬이 나왔네요!

 

큰 특이점은 없어 보이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을만한 고기 밑반찬 입니다!

 

 

부추도 추가!~

 

 

돼지갈비 등판!!

 

처음 돼지갈비를 보는 순간

 

"음? 이집 돼지갈비는 조금 다르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건 직접 먹어보면 더 정확히 알 수 있겠죠?

 

 

 

구우면서 느낌점은 테이블이 작아서 불편하겠다라는

 

생각과는 정 반대로 고기를 굽는게 더 수월했어요!!

 

많은 고기를 한번에 구울 수는 없지만

 

작은판에 고기를 더욱 집중해서 구울 수 있다는 장점!!

 

 

불고기 굽듯이 타지 않도록

 

뒤적뒤적 구워줍니다 ^^

 

 

맛은?

"돼지갈비는 양념맛이다!"

 

라는 저의 생각을 깨주게 해주는 돼지갈비 였어요!!

 

고기 자체가 식감이 지금까지 먹어본 돼지갈비랑 다르더라구요!

 

좀더 쫄깃? 한 식감 양념도 깊은 양념 맛이 아닌 연탄불에 어울러져

 

불맛도 나는것 같아요!! 말로 설명하기는 힘들지만

 

색다르게 맛있는 돼지갈비 였어요!!

강추!!!!

 

 

쌈싸먹어도 일품이죠!! ㅎㅎ

 

그리고 이곳에 또다른 매력 바로바로

 

'된장찌개' 인데요!!

"이거 안시켰는데.."

 

그냥 맨처름 서비스로 나오는 음식이니

very good!!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것은 찌개에 건데기가 엄청 풍부하고

 

고추를 통으로 넣어서 맛이 더 깊다는것!!

 

내용물 실한거 보세요!!

 

정말 고기 먹기에 딱좋은 된장찌개!!

 

최고에요!!

 

그리고 주문한 라면!!

 

왠지 라면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맛을 보니

 

'삼x라면' 으로 추정 ㅎㅎ

 

 

라면에 갈비 드셨어요?

 

네.. 그냥 먹었다구요

 

그냥 갈비 따로 라면 따로 드세요..^^

 

자자 갈비도 맛나게 먹었지만

 

또 껍데기도 먹어봅시다!

 

특이한점은 콩고물과 와사비 소스를 주시네요!!

 

흐흐 어서 익어줘!!

 

조금만 대도 싹둑싹둑 잘리네요!

 

조금은 걱정됩니다 돼지 냄새가 나지 말아야 할텐데 ㅠㅠ

최대한 냄새를 잡기 위해 이리저리 익혀줍시다!!

 

콩고물에 찍어도 보고

 

와사비 소스에도 찍어 먹어봅시다!

 

 

아쉬우니 2점 한번에 찍어 먹어보기도 합니다!!

 

와사비랑도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맛은?

 

돼지 잡내 하나없이 쫀득쫀득한 돼지 껍데기 였어요!!

여기는 모든 음식이 다 맛있네요!!

 

다음은 갈매기살도 먹어봐야 겠어요!!

 

그리고 아껴두었던 돼지 갈비 대를 뜯어 먹는것!!

 

이거 버리시는 부르주아들 없죠??

 

싹싹 먹어줍니다!!

 

이렇게요.. ^^ ㅋㅋㅋ

오늘도 설거지 했다는 생각에 기분좋아지는

한끼 완료!!

 

정말 맛있는 돼지 갈비 집이었습니다.

돼지갈비에 식감과 맛, 연탄으로 굽는 방법

구울때의 간편함까지 고루고루 기분좋아지는 음식점이었네요!!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 근처에서 맛있는 고기집, 돼지갈비 찾으시는분~

돼지갈비루프탑에서 즐기시고 간편하게 고기를 굽기 원하시는분~

 

바로 이곳 '중앙 갈비' 추천 드립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