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중국음식 어디까지 먹어봤니? 양꼬치 맛은 기본 개구리 뒷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이 아는 동두천 중앙역에 위치한

 

양꼬치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는데요!~

 

우연히 '어떤'메뉴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메뉴일지 함께 보시죠!

 

 

동두천 중앙역에서 조금 걸으면 보이는 '하오 양꼬치'

 

정면 모습입니다

 

그리 특색있어 보이는 양꼬치집은 아니네요~

 

 

가게 앞에는 '양꼬치의 효능' 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데요!!

 

그냥... 맛있어서 먹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뭐에 좋은지 알고 먹으면 더 좋겠죠??)

 

 

 

가게 내부 모습은 방석을 깔고 앉을 수 있는

 

구조로 되있었습니다. 그리 크지 않은 가게네요!~

 

벽면에 메뉴판도 따로 존재 하네요!!

 

그외에도...

 

메뉴판이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저희가 오늘 먹을 메뉴는

 

1. 양꼬치 4인분 - 40,000원

 

2. 개구리 뒷다리튀김 - 15,000원

 

3. 공부가주 - 25,000원

입니다!!

 

ㅎㅎ 위에서 소개해 드린 '어떤' 음식은 바로,,

"개구리 뒷다리 튀김" 이었는데요!!

 

저도 처음이라 걱정반 기대반이 되네요!!

 

메뉴를 주문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무절임 / 볶은땅콩 / 자차이 가 보이네요!~

 

그리고 서비스로 내어주신 '가정식 냉채'

 

각종 야채와 두부를 이용한 음식이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입사심으로 너무 좋았네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너무너무 친절했네요!~)

 

드디어 나온 '양꼬치'의 모습입니다!!

 

 

나오자 마자 바로바로 뜨거운 불판에

 

올려 노릇노릇 구워줍시다~~

 

그리고 나온 '공부가주' 입니다.

 

완전 밀봉된 상태로 나오네요!!

 

과일을 쌓는것 마냥 모양이 이렇게 나옵니다!

 

도수는 39도이고 맛은

 

수수향이 강하게 올라오고 39도 라는 도수 치고는

 

그렇게 강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목넘김도 좋았고요!!

 

양꼬치랑 잘어울리는 술인것 같네요^^

 

아참 여러분 양꼬치 드실떄

 

통 마늘 통으로 구워서 먹어야 더욱 맛있는거 아시죠!!

 

또한 이 음식점에서는 소스가 따로 놓여져 있어

 

원하시는 만큼 소스를 배합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잘익은 양꼬치 ㅎㅎ

 

소스에 살짝쿵 찍어서 먹어봅니다!!

 

와.. 진짜 이렇게 부드럽고 냄새 안나는 양꼬치

 

오랜만인데요!!

 

가격도 만원(10,000원) 이고 정말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따로 고기를 뺴서 소스에 팍 찍어 먹기!!

 

너무너무 부드럽고 소스하며 양고기 기름이 너무 잘 어울렸네요!!

 

드디어 나온 '개구리 뒷다리튀김' 입니다!!

 

정말... 말 그대로 뒷다리가 선명히 보이는데요..

 

(어떤가요 징그러우신가요??)

 

크으 개구리 뒷다리 하나

 

공부가주 한잔.. 우,,운치있죠?? ㅎㅎ

 

하나만 들어서 직접 찍어 보았습니다.

 

정말 선명한 개구리 뒷다리 모습이네요!!

 

: 닭퍽퍽살을 튀긴 맛이랄까요? 여러분들이 먹었던

닭 맛이었습니다!!

다소 질긴맛이 있었지만 전혀 먹을 수 없는

맛은 아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술을 먹다 아쉬워서 시긴

 

'잔술' 이었습니다!

 

고려촌 이라는 술의 미니 사이즈고 도수는 38도였네요!~

 

역시 중국음식은 도수가 높은 술이랑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어느새 이야기 하며 먹다보니 '양꼬치'

 

가 이미 바닥을 보였네요!!

 

언제 다 먹었지..

 

'개구리 뒷다리 튀김'도 클리어!!

 

처음 먹어보았지만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네요~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양꼬치' '개구리 뒷다리튀김' 까지

아주 야무지개 먹었네요!!

 

무엇보다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더욱 기억에 남은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동두천 중앙역과 가까운 양꼬치 맛집 찾으시는분~

 

친절한 사장님과 가성비! 맛까지 너무 좋은

'하오 양꼬치' 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식용 개구리뒷다리4...

호주 청정램 양꼬치...

 

 

Tel : 031-861-191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