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평촌먹거리촌 맛집 오성해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에 위치한 맛집찾아가 보았습니다

 

한끼 든든한 식사로도 아니면 새로운 즐거움을 시작할 수 있는 술한잔으로 이보다 좋은 음식점이 없었는데요

 

평촌먹거리촌, 평촌먹자골목 3문에 위치한

평촌맛집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평촌학원가맛집 오성해장 외관 모습입니다

 

4-5자리정도 주차할 수 있는 소규모 공간이 있었고 큰글씨로 오성해장이라는 간판을

만날 수 있었어요

평촌 오성해장 뜻을 알 수 있는

문구가 있었는데요

 

'오성급 국물요리 해장의 정점' 을 줄여 오성해장이라고 불리고 있더라구요

 

어디 오성급 국물요리, 해장음식

지금먹으로 들어가 보죠

 

내부/자리배치


평촌먹자골목 술집 오성해장 내부모습입니다

 

내부는 한국스러움과 고급스러움 굉장히 청결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더라구요

 

기본 4인 우드톤에 테이블이 정렬되어 있었고 해장국이 전문점인데도 냄새가 나지 않는게 신기했어요

한쪽에는 솥밥을 제공하는지 솥밥타이머가 눈에 보이네요

추천메뉴로 오성보양탕과 한우곱창전골이 보이고 특히 한우곱창전골은

마장동 축산시장에서 선별하여

가져오신다고 하구요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해장'이라는 유래는

"숙취로 혼미해진 정신을 풀어준다"

라고 하네요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한번쯤 쭉 정독해도 재밌을것 같아요

 

메뉴판/가격


평촌 먹거리촌 맛집 오성해장 메뉴판 모습입니다

 

벽면에도 걸려있었고 따로 메뉴판도

구비되어 있는 모습

메뉴판에는 설명과 음식 사진까지 있어서 선택할때 더 좋으니 참고해 주세요

 

한그릇 음식 국밥메뉴로 오성 보양탕, 한우해장국, 한우양곰탕, 한우도가니탕, 꼬리곰탕 번외로 한우비빔밥도 보이네요

 

전골&수육 메뉴로 한우 전골곱창, 한우도가니수육, 꼬리수육, 모듬수육

이름만 들어도 애주가분들 마음이 설레게

만드는 음식이 한가득 있더라구요

 

1. 한우전골곱창(중) - 58,000원

2. 공기밥 - 1,000원

3. 사리추가(칼국수) - 3,000원

 

주문! 대부분에 손님들이 드시고 계신

음식은 곱창전골이었고 빨간색과 푸짐함에

곱창전골을 안시킬 수가 없더라구요

식사외에 안주음식으로 한우육회, 고기완자

오징어초무침, 오징어 미나리전도 판매하고

 

식사 볶음밥/죽, 솥밥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주류도 소주 맥주 하이볼 증류주 막걸리등

취향껏 고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음식


맨처음은 물이 제공되었는데 물병에

볶은 옥수수를 직접 끓인 옥수수차라는

설명이있었어요

 

물부터 벌서 '맛있다' 라는 감탄사

자아내는 시작

평촌먹거리촌 맛집 오성해장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배추김치,깍두기,편고추,간장양념

심플하게 김치와 양념정도가 제공되었고

김치와 깍두기 모두 시원하고 국밥에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평촌학원가맛집 오성해장

한우전골곱창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압도된다는 느낌을 받았고

냄비에 더이상 담을 수 없을정도로 굉장히

푸짐하게 제공 되었어요

 

2~4명까지 먹을 수 있는 양이아닐까 싶네요

직원분께서 "음식이 끓으면 손질해드릴게요"

라고 말씀해 주셨고 어느정도 팔팔 끓자

가위를 이용하여 각종 버섯과 야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셨어요

다데기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어 엄청

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야채와 버섯이 굉장히 많아서 그런지 매운향이 잘 느껴지지

않았고 끓일 수록 채수가 가득 나오더라구요

평촌먹자골목맛집 오성해장

한우전골곱창

 

맛은?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전골곱창중에

가장맛있었던 음식 국물이 끓여지며 곱창에 곱이 빠져나간것도 아닌것도 있었는데

곱창에 야들야들한 식감에 곱과지방에

고소함이 입안가득 느껴지더라구요

느타리,표고,팽이버섯,미나리,대파,배추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 무한리필 샤브샤브를 먹고 있다는 느낌도 들었어요 한우1++고기도 질긴감없이 다른 재료와 어울리는게 또

먹고싶어지네요

호계동맛집 오성해장 한우곱창전골

육수맛은 매운맛은 약함에 채수에 시원함

한우고기와 곱에 구수함이 공존했어요

 

매운맛을 원하시면 밑반찬에 나왔던

편고추를 넣어드시는것도 방법이겠네요

정말 허겁지겁 정신없이 먹었던 한우 곱창전골

아직 끝나지 않은 식사, 맑은 육수에 칼국수 대령이요

평촌 술집 오성해장 한우전골곱창 칼국수

 

맛은?

맑은 육수가 들어가서 좀더 깔끔한 맛이 났고 곱창과 고기의 구수한맛이 은은하게 베어있었어요 면을 좋아하신다면 칼국수 조금더 진득한맛을 선호하시면 볶음밥이 좋을것 같네요

 

총평(후기)


평촌먹자골목 맛집,술집

오성해장 평촌본점

 

음식의양부터 맛, 직원분의 친절등

불만족스러움 없이 만족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공간이었어요

 

다음 방문시 식사가 아닌 술한잔하기 위해 지인들과 방문할것 같아요

평촌먹자골목 찐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평촌맛집, 평촌술집, 평촌학원가곱창, 평촌곱창, 안양동안구맛집, 동안구곱창, 동안구술집, 평촌국밥,

평촌먹자골목맛집, 평촌학원가맛집, 평촌학원가점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