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없는것 빼고 다 있었던 고급진 태국 레스토랑 음식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국적인 향과 맛을

느끼기 위해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태국전문 음식점을 찾아가 보아았습니다

 

태국스러운 인테리어부터 음악, 메뉴판에

사진과 한국식 설명까지 기재되어 있어

메뉴 선정에도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는

친절한 음식점이었는데요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었던 태국음식점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 도보 10분거리

위치한 서울대입구역맛집 롬타이 입니다

 

본래 쿠아픅사 라는 상호명을 사용하다

롬타이로 이름을 바꾸었다 하네요

 

태국어로 롬은 오두막,우산,파라솔을 뜻하며 태국쉼터 정도로 해석하면 될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서울대입구 태국음식맛집 롬타이

내부모습입니다

 

큰나무를 중앙으로 태국노래가

흘러나오는것 까지 태국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내부모습이었어요

 

2인석, 4인석, 8인석 테이블이 셋팅되어

있는 모습

식물 인테리어와 천장에 주황빛,

보라빛 네온사인이 괜시리 눈이 가네요

서울태국음식 맛집 롬타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것중 하나는 바로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모니터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점

 

모든 직원분들이 모자와 복장까지 완벽히

착용한채 청결하게 요리를 만들고 계셨어요

 

저희는 홀에서 먹었지만 주문이 끊임없이

밀려들어왔는데 서울대입구역

배달맛집으로도 유명한것 같아요

홀 맨끝쪽에는 로봇이 대기하고 있었는데요

 

필요한 접시나 물, 컵등을 호출하면 로봇이 가져다 주니 보는것도 재밌더라구요

문앞에 싸인이있어서 보니

맛있는 녀석들에도 출현한 맛집이았네요

 

음식을 먹다 남겨도 포장가능하다고 하니

억지로 많이 드시지 말기~

각 자리마다 위사진처럼 컵,수저가

셋팅되어 있구요

 

메뉴판/가격


서울대입구역 태국음식맛집

롬타이 메뉴판 모습입니다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주문가능한 음식점이었고 정말 굉장히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기본적인 쌀국수, 팟타이는 물론 태국식

고기메뉴와 찜, 꼬치들도 구비되어 있으니

찬찬히 살펴보시고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1.태국식오마카세 여왕의선택 - 54,000원

(이벤트로 10% 할인)

 

본래 6만원이지만 2-3월 이벤트로

10%할인하여 태국식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여왕의선택' 태국오마카세를 맛보는것으로 결정

 

어떤 음식이 나오는지 넘버로 기재되있으니 하나씩 찾아보도록 하죠

넘버3 새우볶음밥과

넘버6 옐로우커리 (푸팟퐁커리)

밥종류가 제공되네요

넘버43 돼지고기 조림(무캉)

넘버59 튀김삼겹살요리(무껍)

도 포함되어 있구요

넘버42 다진새우튀김

넘버52 새우튀김요리

새우로만든 요리도 포함!

넘버45 쏨땀(태국식김치, 장아찌)도 곁들임

요리로 나오는것으로 마무리

 

원가 60,000원정도에 굉장히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니 태국식 오마카세

기대가 잔뜩 되는 기다림이었어요

(그날에 따라 메뉴구성이 조금씩 변경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참 요금은 선불이니 참고하세요!

 

음식


서울대입구역 맛집 롬타이 태국식 오마카세

여왕의선택 음식이 나왔습니다

 

새우볶음밥은 따로 나왔고 360도 돌아가는 판위에 굉장히 푸짐한 요리들이 한번에

셋팅되어진 모습

 

먹고싶은 음식을 돌려가며 먹는 중식당을

떠오르게 하더라구요

 

자자 그럼 본격적으로 음식을

맛보도록 할까요

맨처음은 중앙에 놓여져있던

해산물플래터

 

새우, 오징어, 버섯, 홍합, 양파등에

피쉬소스가 들어간 태국식 해산물 요리

 

맛은?

해산물 사이즈가 상당히 큰편이었고

소스덕분인지 해산물 비린맛을 전혀

찾아볼 수 없었어요, 분짜에서 먹었던

소스맛이 났고 태국식 해산물 요리를

먹어볼 수 있는게 메리트 있네요

소개에는 없어지만 제공되어 나왔던

돼지고기꼬치 찰밥

찰밥은 안나왔으니 돼지고기 꼬치구이 정도로 보면될것 같네요

 

맛은?

가장 부드러운 식감을 보여주었던 돼지고기 맛에 단맛이 가미된 간장구이 느낌이었어요 친숙한 맛이라 누구나 좋아할 음식

서울대입구 맛집

돼지고기 조림 음식인 무컹

 

맛은?

큰 돼지고기 덩어리 조림이었고

돼지갈비찜과 족발이 섞인듯한 맛이 났어요

향신료는 강하지 않은편이고 달달한맛이

더 강해 족발을 좋아하시면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롬타이 튀긴삼겹살 요리 무껍

 

맛은?

겉이 바삭하게 튀겨진 말그대로 튀긴 삼겹살 다른점이라면 소스인데 태국스러운 맛에

데리야끼+간장을 버무린맛이랄까 술안주로도 밥반찬으로도 재격인 음식이네요

중간중간 리프레쉬 하기 좋았던

태국식장아찌, 김치 쏨땀

 

맛은?

레몬에 상큼, 식초에 새콤, 설탕에 달달,

무에 아삭함, 견과류에 고소함,

젓갈에 진득함이 모두 느껴지며 계속해서

손이 갔던 음식 추가로 개인취향저격에

다채로운 맛을 냈던 음식

태국식 새우튀김 요리

밑부분은 하얀부분도 바사삭거리며 면을

튀긴것 같더라구요

 

맛은?

그냥 새우도 맛있는데 튀기기까지 했으면

끝이죠, 특이한점은 새우살이 꼬여져 있는

형태라는점 이었고 향신료나 소스가 발라져 있는것 같은데 맛에 큰영향을 주는것 같진

않았어요

일반 대중들도 많이 알고 있는

게튀김+태국식커리에 만남 옐로우커리

 

맛은?

껍질채로 튀김 게요리인데도 입안에 거슬림 하나없이 너무 부드럽게 씹혔고 맛도 고소

했어요, 거기다 부드러우면서 진한 커리에

조화까지 작은 그릇이 아쉬워 큰그릇으로

먹어야 겠다는 욕망이 솟구쳤던 맛

마지막은 따로 담겨져 나왔던 새우볶음밥

 

맛은?

달걀볶음밥맛에 새우와 소시지를 얹어먹는 느낌 중식당 볶음밥과 맛은 유사했고 그냥

볶음밥 자체가 맛있었어요, 중간중간 오이와 같이 먹어주면 시원하고 개운해져 또

볶음밥을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총평(후기)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 도보 10분

서울대입구역맛집 롬타이

 

봉천역 서울대입구역 사이에 위치한

태국음식 전문 음식점으로 굉장히 다양한

음식종류, 이국적인 인테리어, 친절한 서빙 믿을 수 있는 오픈키친으로 동네맛집으로

이미 알려져 있는것 같더라구요

 

여왕의선택이라는 이름의 태국식오마카세도 가성비 좋게 구성되어 있어 처음접해본

태국음식이지만 거리낌없이 모두 맛있게

먹었구요

봉천역 서울대입구역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봉천역맛집, 봉천맛집, 봉천태국음식, 서울대입구역맛집, 서울대입구역점심, 서울대입구쌀국수, 봉천쌀국수, 서울태국음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