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본오동 먹자골목 깔끔했던 족발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록수역 인근

본오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족발맛집

찾아가 보았습니다

 

예전부터 눈으로 보며 지나가기만 했는데

기회가되어 직접 방문해 보았는데요

 

가격도 맛도 전체적인 밑반찬도 모자람없이 맛있었던 안산 족발맛집

지금함께 보러가시죠

반응형

외관


사리역 1번출구 도보 15분 /

상록수역 3번출구 20분거리에 위치한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본오왕족발

모습입니다

 

방문했을때 족발 배달 기사님이 왕래하는

모습이 많아 안산족발배달 맛집으로

유명한것 같네요

 

저희는 방문해서 맛보는걸로 입장

 

내부/자리배치


1층은 왼쪽과 오른쪽으로 구분되어 홀

준비되어 있었고 그리 크지 않은

음식점이었어요

 

우드톤에 4인테이블이 10개이하 정도로

셋팅되어 있었던 모습

 

천장이 낮은 구조의 음식점이었고

살짝 노포느낌, 포차느낌도 나는것 같은

구수한 느낌의 족발집이네요

2층으로 올라기는 자리도 있었지만 거의

창고처럼 사용하시고 계셨구요

벽면에는 본오왕족발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의 이름과 사진이 걸려있었고

'국내산 생족으로 매일아침 삶는다'

라는 소개와 모든 소스는 직접 만들어서

사용한다고 설명하고 있었어요

 

한쪽에는 잘 삶아진 통족발들을 식히는

과정도 지켜볼 수 있었구요

각 테이블마다 티슈와 수저통 뼈통들이

놓여져 있는 모습

 

메뉴판/가격


안산족발맛집 본오왕족발

메뉴판 모습입니다

 

족발(대)는 앞다리 족발(중) 뒷다리로

판매하고 있었고 불족발,마늘족발, 반반족발

심플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족발외에 보쌈, 마늘보쌈도 판매하고

냉채족발과 족발+골뱅이로 추정되는 족뱅이

라는 재밌는 이름도 눈에 띄네요

 

1. 반반족발(대) - 42,000원

(오리지날+불족발)

 

주문 보쌈을 먹을까 마을족발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심플하게 맛보는것으로 결정

 

음식


안산먹자골목 맛집 본오왕족발

밑반찬이 제공되었습니다

마늘과고추, 부추무침, 백김치

쌈채소, 보쌈김치, 쌈장과새우젓

계란찜

족발과 보쌈먹을때 필요충분으로 딱 알맞은

반찬으로 제공된 모습

오늘의 한잔은 소주 맥주가 아닌

간단하게 막걸리로 결정~

본오동족발 맛집 본오왕족발

불족발+오리지날족발 반반이 나왔습니다

 

불족발에경우 떡까지 같이 제공되어지네요

우선은 기본족발부터 보면 윤기가 상당한걸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었는데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지방이 부드럽고

기름기가 많을것 같은 비주얼이었어요

본오왕족발 불족발같은 경우 매운향이

강한편이 아니라 맵찔이 분들도 도전할 수

있을정도에 매운맛이 아닐까 하네요

안산족발맛집 본오왕족발

오리지날족발

 

맛은?

윤기그대로 기름지며 부드러운 식감을

보여주었던 족발, 족발색도 굉장히 진하다

생각했는데 다른 소스없이도 간이 충분히

베어들어가 기름진 족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것 같아요

본오동 족발맛집 본오왕족발

불족발

 

맛은?

살짝 매콤+단맛이 가미되어있던 불족발

다른 소스없이도 이미 완성된형태의

족발이라 계속해서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매콤한맛을 선호하시는분들에게는 사전에

좀 맵게 해달라 부탁드려도 될것 같아요

총평(후기)


사리역 1번출구 상록수역 3번출구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본오왕족발

 

국내산 생족사용 모든 소스를 음식점에서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는점이 좋았고

질긴감 전혀없이 기름진 족발이

제취향이었어요

 

매장에서 혹은 배달로도 종종

주문할것 같네요

안산 본오동 먹자골목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본오동족발, 안산족발, 상록수역족발, 사리역족발, 사리역맛집, 상록수역맛집, 본오동보쌈,

본오동족발맛집, 본오동먹자골목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