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노량진역 가성비 좋은 정육식당


안녕허세요! 오늘은 노량진에 위치한

가성비 좋고 고기 원육도 좋았던 음식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숙성고기가 아닌 생고기에서 나오는

탄력감을 맛볼 수 있는 고기집이었고

가격대비 어마무시한 양과 국내산 고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가난한 혹은 배고픈 손님들에게 기분좋은

제육볶음 무한리필까지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노량진역 3번출구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노량진고기맛집 영흥정육식당 모습입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모두 취급하고 있는 음식점이었고 점심식사메뉴까지 따로 존재해

노량진 점심식사로도 좋을것 같아요

 

내부/자리배치


노량진맛집 영흥정육식당 1층,2층이

존재하였고 우선은 1층 모습입니다

 

우드스타일 네모난 테이블에 불판이

올라가있는 기본적인 고기집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저희가 방문했을때 1층에 자리가 없어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노량진 고기집 영흥정육식당 2층모습입니다

 

1층보다는 조금더 단체손님에게 적합한

공간이 보여졌는데요

 

10명이상이 일렬로 앉을 수 있는 공간

있어 통채로 빌릴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자자 영흥정육식당 전체적인 내부구조도

살펴보았으니 이제 어떤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노량진고기집 영흥정육식당 메뉴판

모습입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모듬부터 단품메뉴까지

판매되고 있었고 세트메뉴엔 육회까지

저렴하게 취급하고 있네요

 

추가메뉴로 육회비빔밥, 물냉/비냉, 김치말이/잔치국수, 된장국밥과 볶음밥까지 있을건 다있네요

 

점심특선으로 육회비빔밥, 소불고기,

돼지갈비찜, 제육볶음, 된장/김치찌개

있어 노량진 점심을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좋을것 같구요

 

1. 돼지한마리 + 육회(소) - 53,000원

 

돼지와 소중 고민하다 돼지를

먹어보는것으로 결정!

 

아실분들은 아시지만 육회 추가 12,000원

이면 상당히 저렴한것 같네요

 

음식


영흥정육식당 밑반찬이

제공되어 나왔습니다

 

기본찬이후에 된장찌개까지 제공되는

인심좋은 곳이네요

상추쌈, 양파절임, 배추김치,

파김치, 순두부, 양배추장아찌

파김치는 큰 대파에 빨간 양념이

인상적이었고 사장님께서 직접

대파김치가 맛있다고 안내해주셨어요

 

실제로 고기를 굽기 전인데 대파김치 한점에 밥생각이 절로나 고기랑 먹으면 느끼함을

싸악 날려줄 맛이었어요

노량진맛집 영흥정육식당

돼지한마리 1kg이 제공되어 나왔습니다

 

목살, 오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총 4가지

부위에 조합에 항정살을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이정도 양에 43,000원..

 

2명이서 먹기엔 조금 과하고 3명이상

충분히 드실 수 있을 양이었어요

 

고기 때깔도 좋아보이는게

언능 먹어보고 싶네요

세트주문시 나오는 육회(소)

제공되어 나왔습니다

 

노른자 위에 고소한 깨가 가득 뿌려져 있어 굉장히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노량진 고깃집 영흥정육식당 육회

 

맛은?

오늘 맛보는 영흥정육식당에 유일한 소고기지만 다음에는 소를 맛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훌륭한 육회, 과하지 않은 육회양념에 고기자체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동작구맛집 영흥정육식당 돼지한마리

목살부터 구워보는것으로 결정

 

상당히 큰 목살 부위였고 지방과 살고기

부위가 아름다워 보이기까지 하네요

동작구고깃집 영흥정육식당 목살

 

맛은?

삼겹살과 목살이 섞인듯한 맛이 나며

지방부분 없이 살코기만 맛봐도 육질의

부드러움을 바로 느낄 수 있었어요, 간혹

고기집에서 목살이 질겨 눈살을 찌푸릴때가 있는데 이곳에서는 어떤 부위를 먹어도

그럴걱정은 없을것 같네요

다음은 노량진 영흥정육식당 오겹살

구워먹어볼 차례

 

길고 큰사이즈에 불판 전체가 꽉찰정도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삼겹살이 아니라 오겹살이라는점 오히려

지방을 선호하는 저에게는 '호'

동작구고기집 영흥정육식당 오겹살

 

맛은?

지방에 부드러움이 아닌 지방에 쫀득거림을 느낄 수 있는 원육맛이었어요, 기름짐이

당연함에 어느정도 기름을 맛보다 같이 나온 양파절임, 파김치와 한께 먹으면 계속

들어가는 맛이더라구요 이렇게 양이 많은

가격이 저렴하다는게 감사할 따름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파김치까지 같이

구워먹어봤는데 이게또 별미더라구요

 

취향껏 구워서 드시는걸 추천~

다음으로 맛볼 부위는

영흥정육식당 가브리살

 

원형에 햄같은 비주얼을 보이는 부위고

지방부분보다 살코기 부분이 많아

담백할것 같은 모습이었어요

노량진 맛집 영흥정육식당 가브리살

 

맛은?

자르지 않고 차돌박이, 대패삼겹살처럼

통채로 먹어도 질긴감을 찾아볼 수 없었고

다른부위에 비해 살고기 부분의 맛을 좀더

깊게 느낄 수 있었어요, 씹는 사이사이

지방에 쫀득함도 올라와 밸런스 좋은

고기부위였구요

마지막부위는 영흥정육식당

항정살을 구울차례

 

초승달 모양의 부위였고 지방이 상당히

많은걸 알수 있는 비주얼이네요

노량진 정육식당 영흥정육식당 항정살

 

맛은?

오겹살 지방과 다른 식감을 보여주었던

항정살 기름짐을 기본으로 쫀득한 지방보다 부드럽게 이가 들어가는 식감이랄까,

그냥먹는것보다 쌈, 소스, 밥이랑 먹을때

더욱 진가가 높아지고 맛있네요

총평(후기)


노량진역 3번출구 도보4분

노량진고기맛집 영흥정육식당

 

1,2층 구분되어 있는 홀구성,

점심식사 가능한 음식점, 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돼지고기/소고기 구성까지

 

든든한 고기집식사로, 수다를떨며

고기에 술한잔으로도 모두 만족할만한

음식점이 아닐까 싶네요

노량진역 고기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노량진삼겹살, 노량진회식, 동작구삼겹살, 동작구회식, 노량진모임, 동작구모임, 노량진역고기집, 노량진역고깃집, 노량진역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