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부드러운 갈비찜과 비냉의 콜라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치동 한티역 인근에 위치한 맛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사실 한티역이 아니더라도 프렌차이즈

음식점이기에 수도권에 살고계신다면

만나보실 수 있는 음식점인데요

 

저도 가끔씩들려 맛보고 나오는 냉면,

갈비찜 맛집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한티역 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냉면맛집 강남면옥 대치점 모습입니다

 

음식점 앞에 소규모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고 발렛해주시는 직원분도 있다는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한티역 맛집 강남면옥 내부모습입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은 구조로 우드색상에

깔끔함과 한식음식점 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어요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왼쪽 자리는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스타일이고 오른쪽은

신을 신고 먹는자리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반응형

천장에는 죽부인처럼 생긴 무언가가

달려있었고 2층에는 불이 꺼져 있었지만

신을 벗고 앉는 좌식테이블이 위치해 있네요

테이블에 앉아서 보면

물컵, 겨자, 식초, 소금, 후추등 각종

조미료들이 셋팅되어 있으니 주문한

음식에 취향껏 뿌려 드시면 될것 같아요

 

메뉴판/가격


대치동 맛집 강남면옥 메뉴판 모습입니다

 

냉면은 회냉면, 비빔냉면, 물냉면, 섞어냉면 4종류를 판매하고 있었고 사리추가와

곱빼기 주문이 가능하네요

 

국물요리로는 갈비탕과 만두국도 있었고

갈비찜, 수육, 홍어회까지 취급하고 있네요

 

1. 갈비찜 소 - 52,000원

2. 회냉면 - 13,000원

 

주문! 가격은 다른 음식점들에 비해 조금

비싸게 측정되어져 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맛있다면 이해할만한 수준인것 같아요

 

음식


한티역 갈비찜 맛집

강남면옥 밑반찬 모습입니다

배추김치, 깍두기, 무생채,

뜨거운육수

간단하게 김치종류로 제공된 반찬들

갈비찜을 주문해서 그런지 강남면옥

갈비탕국물이 같이 나왔어요

 

맛은?

추가로 아무조미료를 넣지 않았지만 이미

충분하게 간이 되어 있는 국물이었고

삼이들어간 것인가 제입맛에는 삼향이 은은하게 오래나더라구요 어느정도 무게감이

느껴졌던 갈비탕 국물이었어요

한티역 갈비찜 맛집 강남면옥 갈비찜 소

나왔습니다

음식은 오래걸리지 않고 빨리 나온 편이었고 큼지막한 갈비대 총8대와 버섯, 색감을

살릴 고추가 조금 썰어져 같이 나왔어요

강남면옥 대치점 갈비찜

 

맛은?

기본적으로 조금만 힘을주면 갈비살과

뼈가 깔끔하게 벗겨져 먹기 편했고 엄청달다고 느껴지지 않는 적당한 간과 밥없이

그냥먹어도 짜지않아 좋았어요, 질기지않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평타이상하는 갈비찜이네요

한티역 냉면맛집 강남면옥 대치점

회냉면이 나왔습니다

 

비빔소스가 모자람없이 듬뿍 뿌려져 있어

더 먹음직스러운것 같고 회냉면에 회인

간재미는 6점정도 올라가 있었어요

강남면옥 냉면 회냉면

 

맛은?

비빔양념색이 진해 맵지않을까 생각했지만 누구나 먹을 수 있을정도의 맛있는 맵기였고

얇은면이 뭉처져 있어 잘안끊어질 줄 알았지만 부드럽게 끊어져 먹기도 좋았네요

양은 많은편은 아니고 적당한 1인분느낌

강남면옥 갈비찜 뼈대로 큰 크기와

깔끔하게 잘 벗겨진다는걸 보여주기 위해

찍어봤어요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한티역 3번출구 도보 5분

냉면맛집 강남면옥 대치점

 

한티역이나 대치동에 점심한끼로도

괜찮을것 같고 갈비찜매니아라면 한번쯤

들려 맛보고 다른 갈비찜과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을것 같네요

한티역 대치동 냉면,갈비찜은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강남면옥갈비찜, 강남면옥회냉면, 한티역점심, 한티점심, 대치동점심, 대치점심, 한티역갈비찜, 한티역냉면, 대치동갈비찜, 대치동냉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