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참숯불에 구워먹는 소갈비살 한끼 뚝딱


안녕하세요! 오늘은 논현동에 위치한

고기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굉장히 큰 홀을 운영하고 있는 음식점이었고 강한화력에 숯불과 메뉴는 오로지 단품만

취급하고 있던 소고기 음식점!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신사역 4번출구 도보 5분거리/ 논현역 8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논현역 신사역 고기맛집 풍년집큰아들네 음식점 모습입니다

 

논현역과 신사역 중간정도에 위치한

음식점이라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것 같네요

 

가게 앞 작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

2-3대정도가 있는것으로 보여지구요

 

핑크진로두꺼비가 꽃을 가득들고

환영해주고 있는 모습

 

내부/자리배치


논현동 맛집 풍년집큰아들네 내부모습입니다

 

은색 원반테이블로 굉장히 큰 홀을 보유하고 있는 고기집이었어요

 

바닥에서부터 테이블까지 굉장히 깨끗하고 반짝이는게 청결에대해

신경쓰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신사역, 논현역 단체 회식이나 모임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공간은 확보된것 같네요

벽면 곳곳에 어기자기한 글귀들이

적혀있었는데요

 

'자주봐요 정들게'

'돈쭐내러 매일 와주세요'

'우울할땐 고기앞으로'

재미있는 글들이 소소하게 웃게 해주네요

 

참고로 이곳에서 물은 셀프라 여기저기 붙어있으니 냉장고에서 가져와 드시면 된답니다

 

메뉴판/가격


신사역 소고기 풍년집큰아들네

메뉴판 모습입니다

 

참숯불소갈비살 오로지 단품만을 취급하고 있는 고집있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사이드로 된장찌개, 후식물냉면,

후식비빔냉면, 계란찜이 전부네요

 

1. 참숯불소갈비살 2인 - 34,000원

2. 후식 물냉면 - 5,000원

3. 공기밥 - 1,000원

 

고민할필요없이 2명이서 2인분을 주문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 하죠

음식


물은 셀프라는것을 보고 물티슈와 물컵도

냉장고에서 같이 가져왔어요

 

풍년집큰아들네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상추무침, 알타리김치,

고추와편마늘, 쌈장, 고기간장소스

 

개인적으로 상추무침이 입에 착착 달라붙어

비빔밥으로 먹어도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고추가루나 간장무침이 아니라 된장이들어있어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논현역 소고기 풍년집큰아들네 참숯불과

소갈비살이 나왔습니다

 

마늘양념으로 잡내를 제거하기 위해

어느정도 버무린 소갈비살인것 같네요

화력이 굉장히 좋은 고기집이기에

소갈비살 양념이 금방타들어갈 수 있으니

여러번 뒤집어가며 잘 구워주는게 포인트

신사역 고기집 풍년집큰아들네 소갈비살

 

맛은?

같이 버무려있던 마늘맛은 많이나지 않았고

소갈비살의 기름기와 어느정도 식감이

살아있는 갈비살이었어요, 그냥 먹는것보다

같이 나온 간장소스나 상추무침과 곁들여

주면 훨씬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논현역 고기집 풍년집큰아들에 된장찌개

 

따로 추가한게 아닌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라고하며 큰사이즈 뚝배기에

제공되어진점이 놀라웠어요

 

맛은?

생선감칠맛과 과하지 않은 된장맛으로

은은하게 먹기좋은 된장찌개 고기와 같이 먹으니 쉴세 없이 떠서 먹게 되는 편안한

집밥된장찌개 느낌이었어요

신사역맛집 풍년집큰아들네 물냉면

 

맛은?

싱겁지 않게 간이 되어 있었던 물냉면

만들자마자 바로 내온냉면이란것이 느껴진

냉면이었고 소갈비랑 같이 먹어도 음식이

따로 놀지 않아 맛있게 어울리네요

숯불화력이 강한 음식점이라 마늘도 같이

올려 나머지 남은 고기도 야무지게 먹방완료

마지막 마무리로 직원분께서

요구르트를 들고 와주셨는데요

 

손님이 다먹었구나를 살펴보시며

일어날때쯤 정확히 가져다 주셨네요

깔끔하게 마무리 잘하고 갑니다

총평(후기)


신사역 4번출구 도보 5분

논현역 8번출구 도보 5분

논현역 신사역 고기맛집 풍년집큰아들네

 

점심에는 풍년차돌된장찌개가 인기있어

바쁜 직장인들의 맛있는 점심한끼를

책임진다고 하네요

 

고민할것 없는 메뉴선정과 음식이 빨리 나온다는점,

청결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말할 수 있을것같아요

신사역, 논현역 소고기 바로요기

출처 입력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논현역맛집, 신사역맛집, 논현역점심, 신사역점심, 신사역고기집, 신사동고기집, 논현동고기집,

논현역고기집, 신사고기집, 논현고기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