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강남 도곡동 맛집 뱅뱅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곡동에 유명한

맛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좋은 재료와 친절한 직원들, 양, 맛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곳이었는데요

 

어떤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지 함께보시죠

반응형

외관


강남역 4번출구 도보 15분/양재역 3번출구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도곡동 맛집

뱅뱅막국수 모습입니다

 

강남 뱅뱅사거리에 위치하고 뱅뱅막국수

라는 이름이랑도 아주 찰떡이네요

 

특히 점심에는 인기가 많아 순번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테이블링에 핸드폰 번호를적고 조금만 기다리면 된답니다!

 

내부/자리배치


양재역 맛집 뱅뱅사거리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은 창이처져 있는 4인테이블 중앙은

오픈된 공간 오른쪽은 창은 없지만 길게

단체손님이 먹을 수 있는 공간정도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생각보다 넓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었던 음식점이네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드실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먹을 수 있는 만큼 퍼서

드시면 됩니다

(맨처음 기본찬은 제공되요)

메뉴판/가격


기본적으로 주문과 결제는 테이블에 놓여져 있는 키오스크를 사용하면 된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바로 결제하는 시스템

맨처음 보이는 메뉴는 세트메뉴!

 

막국수 전문점이지만 또 고기가 없으면

섭섭하니 막국수+육전을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모습 점심세트인 경우 1일 20인한정

으로 벌서 품절되어 있더라구요

다음은 뱅뱅막국수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한데요

 

코다리막국수, 참기름막국수, 들기름막국수, 물막국수, 비빔막국수등을 판매하는 모습

 

추가로 면사리, 감태, 회추가도

서브로 있네요

막국수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2인분부터

샤브샤브도 판매하고 있는 모습

 

다음에는 샤브샤브 맛보러 한번

방문해야겟어요

뱅뱅막국수 직접 만든 손만두와 육전도

사이드로 판매하고 있네요

 

만두는 반반도 주문가능하고 육전은

미니부터 소, 대까지 사이즈 선택이 가능

막걸리 한잔이 생각나는 메뉴 구성이네요

주류도 소주 맥주 막걸리 당연히 판매하고

있었고 포장판매도 하고있으니 맛보시고

집에서 드시고 싶으시면 포장해가는걸로

도곡동 맛집 뱅뱅막국수

1. 참기름막국수 - 13,000원

2. 들기름막국수 - 12,000원

3. 뱅뱅육전(소) - 15,000원

4. 김치군만두 4개 - 7,000원

 

주문! 이제 어디를 가든 키오스크 주문이

기본이 되있어서 익숙해지는것 같네요

 

음식


도곡동 맛집 뱅뱅막국수

밑반찬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백김치, 열무김치, 무장아찌, 간장

같이 나왔네요

음식은 굉장히 빠르게 나왔고

전체샷으로 찍어봤어요!

 

들기름막국수, 참기름막국수, 뱅뱅육전(소), 김치군만두 까지 하나하나 먹음직스럽게

보였고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맨처음은 뱅뱅막국수 시그니처 음식중

하나인 들기름 막국수

 

산처럼 높에 쌓여있는 막국수양과 비주얼이 이뻐 감탄사를 자아내게 되네요

 

그냥 드셔도되고 감태에 면을 싸서 먹는것도 방법이라 설명해 주셨어요

강남맛집 뱅뱅막국수 들기름막국수

 

맛은?

들기름에 구수한맛 면에 감칠맛이 굉장히

어울렸던 음식 개인적으로 감태를 좋아하는편이 아닌데도 면과 감태조합이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살짝 심심할 수 있는 들기름막국수 맛을 감태가 커버해주는것 같아요

도곡동맛집 뱅뱅막국수 다음 주자는

참기름막국수

 

맛은?

참기름만 들어간게 아니라 비빔면처럼 살짝에 빨간맛이 있었고 매운맛은 없었어요,

덜매운 비빔면에 고소한 참기름, 나물이 씹히는맛이 넘맛있더라구요 3분의1정도 먹고

황태국물을 살며시 넣으면 고소한향과 맛이 더욱 올라와서 진한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뱅뱅막국수 김치군만두

 

맛은?

갓튀긴 김치군만두, 뜨거우니 조심히 드셔야되고 딱 적당한 매콤함을 보여줬어요,

안에 김치와 고기가 가득 들어가 어떤분이 드셔도 맛없다는 말은 안나올 맛있는

군만두였어요

뱅뱅막국수 육전

 

맛은?

두껍지 않고 얇은 반죽과 고기가 뱅뱅막국수 육전의 특징, 특별한 소스 없이 넓게핀 고기에 담백함이 돋보이는 육전이었어요, 막걸리 한잔 먹기에 더할나위없는 음식이네요

 

총평(후기)


강남역 4번출구 도보 15분/양재역 3번출구 도보 10분 도곡동 맛집 뱅뱅막국수

 

강남 뱅뱅사거리에 위치한 동네맛집이었고

도곡동점심으로 많은 인파가 몰리는

음식점이었어요

 

샤브샤브도 하는줄 몰랐는데 다음은 샤브샤브를 먹어봐야 겠네요

도곡동 점심, 맛집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뱅뱅막국수, 뱅뱅사거리맛집, 도곡동맛집, 강남맛집, 양재역맛집, 양재역점심, 강남역점심, 강남점심, 양재점심, 양재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