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산 순대국 맛집 푸짐한 점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에서 아는사람들은 아는 순대국 전문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임에도 손님들이

하나둘 계속해서 줄지어 방문하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어떤 맛으로 손님들이 몰리고 있는지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안산 사사동, 수인로 순대국 맛집

봉궁순대국 본점 모습입니다

 

27년간 순대만 전문적으로 생산한

(주)선진식품 고양순대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따로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기때문에

주차 문제도 걱정없고 외관에서 느껴지는

고수의 향기에 맛이 더 궁금해 지네요

들어가기전 작은 화단에 꽃들과 동물들이

인사하는게 보여같이 인사를 해주고 입장

 

내부/자리배치


안산맛집 봉궁순대국 내부모습

 

굉장히 넓은 홀을 구비하고 있었고

전형적인 4인테이블이 2개 붙어있는

8명착석도 편히 할 수 있는 내부구조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고

오늘은 비가많이와서 외부로 나오기

껄끄러움에도 5분후에 만석이 될정도

사람이 꽉차더라구요

 

안산단체모임이나 회식으로 넓은 홀을

보유한 장소인것 같아요

봉궁순대국이 김치도 맛있는지 겉절이,

깍두기, 열무김치도 포장판매하는 모습

 

나중에 직접 김치를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낙지순대국을 제외한 모든 순대국은

포장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포장이 보약비닐팩에 담겨있어 진짜 보약을 선물 하는것같아 재밌더라구요

 

저도 한번 맛보고 맛있으면 포장해봐야

겠어요

포장시 1,000원 할인된가격

ex) 매장에서 눈꽃순대국 9,000원

포장시 8,000원

비가와서 습할만도 한데 내부는 굉장히

프레시한 이유가 공기청정기 5개대가

풀로 돌아가고 있어서 그런가봐요

 

내부 공기까지 신경쓰고 있는 음식점 칭찬해

안산맛집 봉궁순대국 장점은 여러개가 있지만 가장눈에 띄는것은 공기밥무한리필,

반찬셀프바이용, 육수무한리필을

말할 수 있겠네요

 

저도 국물을 좋아하는지라

무한리필은 사랑이죠

사사동 맛집 봉궁순대국은 국내산 사골을 끓여 사용하고 프림, 우유, 수입사골, 분말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하네요

 

수돗물을 한번더 걸러 좀더 깨끗하고 청정한 물을 사용한다하니

맛이 더 궁금해지는 봉궁순대국

 

메뉴판/가격


안산 순대국 맛집 봉궁순대국

메뉴판 모습입니다

 

순대국 전문점이니만큼 5가지종류의 순대국을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기본 눈꽃순대국과 매운맛에 불꽃순대국 / 보약 시래기순대국 / 뽈살순대국 / 오소리순대국 / 산낙지 2마리순대국

 

확실히 각 순대국 마다 개성이 확실한게

봉궁순대국만의 매력인것 같아요

 

사이드로 편육, 접시순대, 불막창볶음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1. 보약 시래기순대국 - 10,000원

2. 뽈살순대국 - 11,000원

3. 산낙지 2마리 순대국 - 16,000원

4. 편육 - 13,000원

5. 접시순대 - 12,000원

 

주문! 봉궁순대국에 대부분의 음식을

주문한것 같은데 각 순대국과 음식이

어떤맛이 나는지 비교해보도록 하죠!

음식


안산순대국 맛집 봉궁순대국 테이블마다

새우젓, 다대기, 들깨가루, 소금, 후추등이 놓여져 있으니 취향대로 넣어 드시면 된답니다

기본밑반찬은 깍두기, 열무김치,

고추장아찌가 나왔고 본래 겉절이가 나와야 하는게 다 소진되서 하필 없다하네요

 

워낙 인기가 많은 겉절이 김치라 포장도

해간다는데 다음에또와서 꼭 먹어보는걸로!

안산 수인로 맛집 봉궁순대국 편육

 

맛은?

중앙에 부추무침과 마늘, 큼지막하고 두꺼운 편육을 같이 싸먹으면 바로 술한잔 생각나는맛, 보통 머리고기라 돼지냄새가 날만한데 어떻게 잡내 하나없이 깔끔한지 신기했어요 순대국을 먹기도 전인데

편육만으로 행복해지네요

봉궁순대국 접시순대(영양아바이순대)

 

맛은?

굉장히 큼지막하고 통통한 순대였고 안에는 각종 야채가 혼합되어 있는 피순대

같이 먹었던 지인도 순대가 굉장히 부드럽고 맛이 풍부하다며 엄지를 척 들더라구요

순대국전문점에 순대가 맛있으면 이미 성공!

봉궁순대국 보약시대기순대국

 

맛은?

시래기의 깊은맛과 사골국에 구수한 맛이

만나 정말 말그대로보약같은 맛, 항상 시래기가 아쉬웠는데 이곳은 시래기가 듬뿍 들어가있고 먹으면

몸에 식이섬유가 듬뿍 흡수되는 느낌

안산순대국 맛집 산낙지2마리 순대국

 

맛은?

몸보신 삼계탕과 쌍벽을 이룰 산낙지순대국, 사골국에연포탕에 해산물까지 더해저 육,해에 기운을 모두 담은 한그릇음식 산낙지도 굉장히 부드럽고 머리내장까지 고소했어요 가장 깔끔한 국물맛!

봉궁순대국 뽈살순대국

 

맛은?

순대국 안에 살코기로 이루어진 뽈살이 많이들어가 있어육류를 즐기시는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순대국, 설명 그대로 기름기없이

살코기 순수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집에 돌아가기전 제입맛에 너무 맞아

순대국을 포장해왔습니다

 

4인분정도 포장했는데 큰 포장박스에

담아주셨네요!

 

묵직한게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포장보이시나요 한약,보약같은 봉궁순대국 포장들일부러 컨셉을 이렇게

잡으신것 같아요

 

봉궁 눈꽃순대국2팩/오소리순대1팩/

봉궁시래기순대국1팩을 포장하였습니다

 

다데기2개와 새우젓 2개

같이 들어있었어요

만드는방법은 초간단 원하시는 건더기 한팩과 육수한팩을 같이 넣어 끓여주면 끝!

(ex - 눈꽃순대국 건더기+보약육수)

 

취향에따라 새우젓이나

다데기를 넣으시면 되겠죠!

 

다른 첨가물이 일체들어가지 않았으니 빨리 냉동고에 얼려놓아야 겠어요

좀더 자세한 설명은 안내서가 같이 동봉되어 있어서 읽어보면 될것 같네요

 

순대국 말고도 고양순대, 매콤순대, 조랭이떡순대, 토종영양순대등 순대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따로 주문해서 드셔도 될것 같아요

 

택배발송도 가능하고 전화번호도 적혀있으니맛보실분들은 배달하긔!

총평(후기)


안산 사사동, 수인로 맛집

봉궁순대국 본점

 

안산맛집으로 평소에 맛보지 못하는 특색

있는 순대국을 판매하는 음식점이었어요

 

순대국이라기보다 보양식 같아 건강까지 챙기고온 기분이네요

안산 순대국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안산맛집, 안산순대국, 안산순대국맛집, 안산사사동맛집, 안산수인로맛집, 봉궁순대국 본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