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산 대규모 홀을 소유한 추어탕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운 여름날씨에도

좋고 추운 겨울날씨에도 좋은 보양식 추어탕 한그릇 먹기위해 길을 나섰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안에 홀은 더 넓어서

단체손님및 회식으로 너무 좋을것 같은

음식점 이었는데요

 

어떤 음식점인지 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안산 팔곡이동 팔곡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추어탕맛집 청담 추어정 모습입니다

 

큰 주차장에 어울리는 규모의 음식점이라

차를 타고 지나가다 시선을 사로잡았던

음식점이었는데 이렇게 방문하게 되네요

 

내부/자리배치


내부에 들어서면 맨처음 보이는것은

단팥빵과 카페?

 

바로 앞에서 단팥빵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 뭐지 싶었는데 통단팥을 사용한 베이커리

카페가 내부에 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와 단팥빵만 판매하는

곳이었지만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왼쪽에는 식후 커피한잔을 위한 커피머신이 준비되어 있으니 나중에 이용하는걸로

안산 추어탕맛집 청담추어탕 오른쪽편에는 위사진과 같은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벽에 기대어 먹을 수 있는 좌석이 많아

조금더 편해 보이네요

왼쪽편에는 오른쪽과 똑같은 좌석과 안으로 더 들어가면 굉장히 넓은 공간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안산에서 단체손님 국밥한그릇 먹기에

그어느곳보다 쾌적하고 넓은 자리

보유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내부 공간이었어요

첫 밑반찬은 제공되니 나중에 드시다가

반찬이 부족하다 하시면 셀프바에서

직접 퍼서 드시면 된답니다

한냉장고에는 추어탕, 김치, 간장게장,

갈치속젓등 포장음식을 보관하고 판매하고 있으니 맛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포장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메뉴판/가격


안산 추어탕맛집 청담추어정 메뉴판 입니다

 

추어탕 전문점이라 추어탕만 팔줄 알았는데

상당히 다양한 음식들을 취급하고 있네요

 

추어탕, 간장게장, 장어, 돈까스등

판매하는 모습

 

돈까스같은 경우 단호박치즈돈까스라고

괜시리 궁금했지만 추어탕을 먹기위해

왔으니 다음기회에 먹어보는걸로

 

1. 추어탕 2개 - 24,000원

 

청담추어정 추어탕경우 추어탕, 통추어탕,

우렁추어탕 종류가 나뉘어져 있으니

선호하시는걸로 주문하면 될것 같아요

 

저희는 기본으로 갈아서 만든 추어탕 픽

(추어정식으로 세트구성이 있고 2인이상시 주문가능!)

음식


안산맛집 청담추어정 테이블에

들깨, 후추, 간마늘, 편고추등이 놓여져 있어 추어탕에 취향것 넣어드시면 된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이 준비되었네요

무청김치, 배추김치, 깍두기, 연근장아찌,

샐러드가 준비되어져 나왔고

 

개인적으로 김치는 겉절이 형식으로 굉장히 맛있었고 상당히 매콤한 편이었어요

보통이상의 매운맛이니 맵찔이 분들은 주의!

안산 추어탕맛집 청담 추어정 추어탕

한그릇이 빠르게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위에 부추가 뿌려져 나오지만

부족하다 생각하신분들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아직 안먹어 보았지만 겉으로만 보아도

굉장히 걸쭉한 질감을 보일것 같았던 추어탕

저는 부추와 간마늘, 편고추를 추가한후

국물에 밥을 말아 바로 한숟갈 입으로!

 

맛은?

굉장한 진국, 질퍽한 질감과 식감에 추어탕

기본적으로 살짝 매운맛이 가미되어 있었고 몸보신이 된다 생각이 들었던 음식이었어요

이런게 입에 짝짝 달라붙는다고 표현하는

걸까요 비린맛전혀 없이 걸쭉하게 땀흘리면서 먹었던 한뚝배기 완뚝

든든하게 먹고 나가는길에 입구에 있었던

'천연발효종균'과 '통단팥'을 사용한

단팥빵을 3,000원에 구입해서 맛보았어요

 

기성품보다는 단팥이 담백한 느낌이고

덜달고 빵에식감은 부드러운편이나 추어탕

한그릇 먹고 디저트로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었던 단팥빵

 

총평(후기)


안산 팔곡이동 추어탕맛집

청담 추어정

 

추어탕, 간장게장, 장어, 돈까스를 메인으로

취급하고 있던 안산 맛집이었어요

 

가장인기있는 메뉴는 추어탕과 돈까스

추어탕은 못드시는분들은 돈까스를 선택하시면 되서 선택폭이 있던 음식점이었네요

한그릇에 행복 보양식 추어탕맛집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안산맛집, 안산추어탕맛집, 팔곡이동맛집, 팔곡동맛집, 청담추어정추어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