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주문즉시 튀기는 신선한 한그릇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너무나 먹고 싶었던 음식 텐동을 먹기위해 대치동으로

향했습니다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 라는 말이

있는 만큼 신선한 재료를 튀긴 음식에 밥

한그릇 더 말할게 있을까요? 바로 보시죠

반응형

외관


대치역 2번출구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텐동 맛집 도쿄닷지 모습입니다

 

민트색 간판에 투명유리창으로 내부를 볼 수 있는 음식점이고 작지만 눈에 잘띄어 찾는건 어렵지

않았어요 내부는 어떨지 바로 입장

 

내부/자리배치


들어서면 왼쪽편에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라는것을 알 수 있네요

 

물론 포장도 키오스크에서 할 수 있다는점!

'ㄴ' 자 형태로 도쿄닷지라는 이름그대로

닷지석으로만 이루어진 소규모 식당이군요

 

의자는 고정되어 있는 형태라 움직일 수는 없었고

10-12명 정도 앉을 수 있을 정도에 내부모습 이었네요

벽면에는 일본풍 포스터가 붙여져 있었고

한곳에는 일회용 앞치마, 턱받침이 걸려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셀프로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대치동 점심 도쿄닷지는 오픈주방으로

주문과 즉시 튀김, 면요리를 바로바로

볼 수 있는 시스템이었는데요

 

혹시 못드시는 음식이나 불편한점이 있다면 바로바로 피드백할 수 있겠죠?

 

어떻게 만드나 관찰해보는것도 또다른

재미일 수 도 있구요

 

메뉴판/가격


대치동 맛집 도쿄닷지 메뉴판 모습입니다

 

메인음식으로는 텐동전문점이고

가라아게, 카레까지 판매하고 있는 모습

 

면종류로는 뜨근한 우동과 차가운 냉소바도 판매하네요

 

1. 텐동세트 - 13,900원

(냉소바 선택)

2. 가라아게동 세트 - 13,900원

(우동 선택)

 

주문! 깔끔히 면까지 먹을 수 있는 세트구성이 있어서 주저없이 골랐고 텐동 전문점이니 

텐동에 치킨가라아게로 픽!

 

바로 만들기 시작하고 보는 재미가 있네요

 

음식


대치동 맛집 도쿄닷지 텐동 세트 모습입니다

 

새우, 계란, 고추, 고구마, 연근,

채소를 튀긴 모듬에 시원함이 가득담긴

냉소바가 찰떡궁합처럼 보이더라구요

튀김이 올려진채로 먹기 어려우니 먹는 방법이 따로 있었는데 같이 나온 

그릇에 튀김을 덜고 밥과 계란을 같이 섞어서 먹으면

된다라고 안내해 주셨어요

 

밥에 양념이 뿌려져 있으나 혹시 부족하면 더 주시겠다고 했구요

대치동 텐동 맛집 도쿄닷지 텐동

 

맛은?

신선한 재료를 좋은기름에 갓튀기고 양념된 밥과 먹는다, 부족한점이 있을까요 바사삭

거리는 식감과 달달양념간장밥에 조화 새우도 무려 2마리나 있어서 부족함보다 풍족함이 생각났던 텐동

텐동 세트에 같이 주문했던 냉소바

 

맛은?

후식냉면같이 한젓가락 양이 아니라 꾀나많은 양이었고 간무에 파, 김까지 냉소바

전문점과 똑같는 맛과 양이었어요 더운 여름날 튀김과 냉소바면 하루든든히 보낼 수 있을것 같네요

간도 안짜서 국물을 쉴세없이 먹은것 같아요

다음은 가라아게동 세트, 가라아게동과 우동이 같이 나왔어요

 

치킨가라아게 위에 마요소스가

듬뿍뿌려져 믿고 먹는 조합

 

가운데에 반숙 계란이 있어서 터트려 밥과

함께 섞어먹는건 똑같더라구요

대치역 맛집 도쿄닷지 가라아게동

 

맛은?

겉은 바삭 안은 촉촉 밥도 밥이지만 무언가 술한잔도 생각나게 했던 가라아게, 황금색

노른자밥과 가라아게 하나올려 먹으니 다른 반찬이 필요없이 완벽한 한입이 완성되네요

마지막은 가라아게동 세트에 시켰던

뜨근한 우동

 

맛은?

이름은 모르지만 동그란 회오리2개가

우동갬성을 한층 업시켜주고 굉장히 오동통한 우동면에 진득한 국물이 일품이었던 음식 면

삶기가 완벽해서 더욱 기분이 좋았어요

 

총평(후기)


대치역 2번출구 도보 7분

텐동 맛집 도쿄닷지

 

대치동이 학원가인만큼 학생들 혼밥하기에도 너무나 안상맞춤인 맛집이 아닐까 싶네요

 

대치동에서 점심, 혼밥, 간단한 튀김이 먹고 싶다 하시면 주저없이 이곳을 추천!

대치동 텐동 맛집 푸짐한 점심, 혼밥 든든히먹자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대치역맛집, 대치역점심, 대치역텐동, 대치동맛집, 대치동점심, 대치동텐동, 대치역혼밥, 대치동혼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