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매봉역 일본을 담은 이자카야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술한잔 즐기기위해

이자카야 술집을 다녀왔습니다

 

일본여행을 다녀온적은 없지만 일본풍

술집은 이럴것이다 라는 직관적인 느낌을

주었던 이자카야 술집이었는데요

 

어떤 인테리어로 꾸며 놓았는지 보시죠

반응형

외관


매봉역 4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매봉역 술집 이자카야 코지로 모습입니다

 

매봉역에서 매우 인접한 근접성 좋은 술집

이었고 작지만 빨간색 간판에 '코지로'라고 적혀 있으니 찾는건 어렵지 않을 거에요

 

2층에 위치한 매봉역 술집이었고 외관에서 부터 진또베기 이자카야 술집이라는듯

포스가 느껴지네요

 

내부/자리배치


매봉역 맛집 코지로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다양한 자리배치가 눈에 띄더라구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술집으로

생각했는데 프라이버시한 룸도 존재!

 

신은 벗고 편하게 다리를 밑으로 뻗어

앉을 수 있는 구조네요

 

8인까지 앉을 수 있는 큰 방이라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프라이빗한 룸공간 외에도 2가지 정도

자리배치가 있었는데요

 

하나는 일반적으로 보이는 4인석, 2인석

등에 자리모습이구요

다른 하나는 음식 조리를 눈으로 볼 수 있는 주방과 인접한 바자리

 

룸, 바, 일반석으로 구분되고 취향대로

착석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희는 4인석자리에 앉는걸 선택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본여행에

온듯한 이자카야 술집 인테리어였어요

 

사실 일본여행은 안가봤지만 간다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 흠흠 대리만족 하겠습니다

 

메뉴판/가격


매봉역 이자카야 술집

코지로 메뉴판 모습입니다

 

맨첫면에는 정성을 다하여 노력하는 사장님의 마음글귀가 담겨있었고 주류부터

음식구성이 굉장히 다양하네요

 

크게 사시미, 꼬치류(야끼도리/야키토리),

일품요리, 구이류, 튀김 , 탕&식사류, 주류로 나뉘어져 있었덤 메뉴판

 

사케와 와인도 취급하고 있었고 사케를

포함한 세트구성도 있으니 유심히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1. 치즈오꼬노미야끼 - 23,000원

2. 신 나가사끼짬뽕탕 - 23,000원

3. 라멘사리 - 2,000원

 

주문! 아참 술은 소주를 마시기로 결정!

뭔가 주방장님 솜씨가 기대되는

매봉역 코지로 주점이네요

 

 

음식


수저는 테이블마다 배치되어 있고

간장과 매운소스도 배치되어 있는 모습

 

기본찬으로는 단무지와 파스타샐러드

같이 나왔어요 간단히 먹으면서 술한잔 짠

매봉역 술집 코지로 맨처음 나온 음식은

신나가사끼짬뽕탕 입니다

 

냄비에 산을 쌓듯이 굉장히 푸짐하게

나왔고 매운 짬뽕탕이길래 빨간비주얼

일줄 알았지만 나사가끼 특색을 그대로 살린 뽀얀 국물이었네요

 

쑥갓과 숙주, 계란 반숙은 사랑이죠

같이 주문했던 라멘사리는 어딨지 봤는데

이미 안에 쏙 들어가 있다는 사실

신나가사끼짬뽕탕

 

맛은?

매운맛 정도는 신라면보다 살짝 매운정도 이며 국물이 굉장히 부드럽다, 녹진하다고

느껴졌어요 안에 들어간 상당히 많아서 하나하나 건저먹는것도 또다른 재미네요 

술안주, 식사용으로도 완전 제격인것 같아요

 

 

 

 

다음은 가쓰오부시와 파로 마무리된

치즈오꼬노미야끼

 

뜨거운 철판에 나와 손이 데이지 않도록

주의하여햐 합니다

치즈오꼬노미야끼

 

맛은?

가쓰오부시를 조금만 걷어내면 보이는 두꺼운 치즈가 보이고 고소한 맛을 담당했어요 새우, 오징어등 해물도 잔득들어가고 당근,양파, 숙주 야채도 한가득 질퍽, 진득한 맛에 오꼬노미야끼로 집에서도 배달

시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어요

 

 

총평(후기)


매봉역 4번출구 도보 5분

매봉역 술집 이자카야 코지로

 

매봉역에서 데이트로도 업무끝나고 술한잔

으로 손색없이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탕, 꼬치, 사시미, 일품요리등 다양한 음식을

구비한 이자카야 술집이며 룸,바,일반석

취향에 맞는 자리선정까지 가능하니 더욱

좋았구요

일본여행가서 술집?그냥 여기서 먹어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매봉역데이트, 매봉맛집, 매봉데이트, 매봉역룸술집, 매봉역이자카야, 매봉술집, 매봉역술집, 매봉역꼬치, 안주맛집, 삿뽀로생맥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