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중화역 깔끔한 차림에 족발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화역에 위치한

족발집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름부터 재밌었던 족발집이었고 이름만큼

내부를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민 흔적들이 보여

재밌었건 족발집이었어요!

 

어떤 족발집인지 함께 보러 가시죠~

반응형

외관


중화역 3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중화역 족발맛집 귀한족발 모습입니다!

 

상호명 귀한족발인만큼 무언가 황금빛으로 빛나는 조명과

자부심이 느껴지는 멘트들이 외관에 적혀 있더라구요

 

말보다는 맛이 중요한법 바로 입장해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중화역 족발집 귀한족발 내부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내부는 굉장히 협소했는데요

4테이블 6개정도로 구성되어 있는 매장이었어요

 

매장에서 족발을 드시는 손님보다

배달이 훨씬 많은 음식점이더라구요~

 

오픈한지 오래된 음식점이

아니라는게 느껴졌고 내부는 깔끔했어요!

 

소규모 음식점이라 단체보다는 4명정도 방문해서

드시는게 적당할것 같네요!

귀한족발이라는 상호명 답게 천장에 샹들리에와 조명,

돼지장식이 꾀나 어울리게 꾸며져 있었어요!

각 자리에는 물컵, 식기, 뼈통등이 놓여져 있는 구조고

테이블옆에 수저도 같이 있으니 직접 빼시면 됩니다

 

메뉴판/가격


중화역 족발 맛집 귀한족발 메뉴판 입니다!

생각보다 족발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일반 족발인 귀한족발/매콤직화불족발/냉채족발/

의성마늘족발/속초코다리족발등 이있었고

보쌈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 모습

 

1.귀한족발 대 - 39,000원

2.막국수 - 8,000원

 

점심, 런치때 오시면 '귀한족발, 귀한보쌈 정식' 도 판매하니

점심식사 한끼로도 괜찮을 것같네요!

음식


맨처음은 따듯한 콩나물국이 나와서

족발을 먹기전 입가김 해줍시다

중화역 족발맛집 귀한족발 밑반찬이 준비되었는데요

사각형틀에 사이드로 깔끔히 준비된 음식들!

 

소스는 새우젓, 쌈장 2가지가 준비되었고

나머지는 쌈채소, 고추된장장아찌, 무말랭이,

부추무침, 김치, 마늘이 준비되었네요

 

사각틀에 나와서 그런지 뭔가 정돈되고

깔끔한 셋팅이 인상적이었어요!

 

중앙에는 주문한 족발이 올라사면 딱일것 같네요

맨처음은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막국수 그릇에도

귀한족발 문구가 새겨져 있네요

 

족발먹을때 안시키면 섭섭한 막국수

나름 또하나의 메인음식이리 볼 수 있죠~

 

맛은?

면상태가 훌륭 쫄깃하고 탱글해서 굉장히 잘삶아진

막국수 식감이었어요 뭐랄까 신선하달까?

다소 아쉬운점은 양념맛이 좀 약해

심심한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중화역 맛집 오리지널 버전

귀한족발 대사이즈가 나왔습니다!

 

가격 39,000원에 대정도면 가격은 저렴한것 같네요!

 

족발 겉면에 살짝 그을린 자국을 보아

토치로 마지막에 불맛을 낸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고

양은 상당히 많은편~

중화역 족발

귀한족발(대)

 

맛은?

간장 색은 진하지 않은편이라 간이 쎄지는 않았고 족발자체는 잘삶아져 부드러운 식감을 보여줬네요! 

콜라겐이 가득한 껍질과 비계부분은 야들하고 기름기가 있는편

불맛은 잘나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성인남자 3인기중 대자로 모두 배부르게 먹었어요! 식으면 살짝 질겨지니 따듯할때 먹을것

부추무침, 무말랭이 족발과 조합최고!

 

뭔가 느끼한 족발은 아니었는데

다른 사이드 음식들과 조합이 좋아서

이상하게 쌈이 더 손이 가더라구요

 

막국수와 함께 먹을때는 다시한번 막국수 간이

살짝 심심하다는것을 알 수 있었던 맛

귀학족발(대) 잘썰려진 족발을 다먹고 여러 뼈부위를 보시면

상당한 양이라는것을 알 수 있는데요!

 

버리지 마시고 팔걷어 야무지게 뜯어 드시는걸 추천

(살이 많으니까..)

총평(후기)


중화역 3번출구 도보 3분거리

중화역 족발맛집 귀한족발

 

협소한 공간이었지만 귀한족발 이름답게

내부는 깔끔하고 잘꾸며놓은 모습!

 

사각틀에 모든 음식과 밑반찬이 한번에 제공되어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는 귀한족발과 불족발 반반 시켜보는걸로!

중화역 초근접 족발 음식점간이 쎄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
가격도 저렴, 깔끔했던 족발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중화역맛집, 중화역귀한족발, 중화귀한족발, 중화역족발, 중랑구족발

중랑구족발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