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사당역 깔끔한 훈제요리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에 위치한

훈제음식 전문점으로 향했습니다

 

항상 고기는 구워먹다가 훈제요리로 먹는다니

색다른 느낌이라 기대가 더 됐는데요~ 지금 함께 보러가시죠!

외관


사당역 1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사당역 맛집 강고집 모습입니다!

 

프리미엄 훈제요리 전문점이라는 문구와 함께

음식에대한 고집이 느껴지는 음식점이었는데요

 

날이 풀린만큼 2자리정도 야장이 가능한 공간이 있었고

귀여운 러버덕이 반겨주고 있는 모습! 바로입장

 

내부/자리배치


사당역 훈제오리, 훈제삼겹살 전문점 강고집 내부모습입니다!

 

은색철판 테이블로 구성된 자리와 '고집'이라는 단어가 잘어울리는 인테리어

4인테이블 2개가 붙어있어 8인석까지도 가능한것 같네요

 

잔체적으로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웠던 사당역 강고집 내부공간이었어요

위생에 철저히 신경쓰고있고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장님의 강고집 음식철학을 볼 수 있는 멘트들

"끝까지 소신있게 지켜 나가겠습니다" 라는 말이 인상깊네요!

반응형

언어유희로 같이 걸려있던 멘트 일생이 오기때문이다 인데

오리때문이다 ㅎㅎ 오리전문점이라는것늘 강조하는 모습

셀프바도 따로 존재했는데요! 왼쪽은 두부, 오른쪽은 볶음김치

무려 두부김치가 무한제공 된다는 사실

나머지 반찬들은 직원분에게 문의하면 됩니다!

 

메뉴판/가격


사당역 맛집 강고집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은 심플

훈제오리냐 훈제삼겹살이냐 아니면 둘다냐 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친절하게 2인, 3인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결정하기 쉬웠어요!

그외 사이드로는 가오리무침, 육개장, 해장라면, 고봉밥이 준비되어 있네요

 

1. 훈제 2인세트 (오리반,삼겹반) - 39,000원

2. 시원한 차돌 해장라면 - 4,500원

3. 고봉밥 - 1,500원

 

주문! 모든 메뉴를 먹어보기 위해 반반으로 선택해고

국물이 없으니 라면, 한국인은 밥심이니 밥도 하나 주문했어요

 

음식


강고집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상추, 무쌈,

할라피뇨고추, 무김치, 두부김치가 나왔는데요!

 

두부김치는 셀프바에서 직접 퍼서 드시면 되구

나머지는 직원분에게 요청하시면 된답니다

 

소스는 무려 6종!

머스타드, 케찹이들어간 소스, 데리야끼간장, 마늘소스, 매운소그, 쌈장

준비되어 나왔어요! 특별히 어떤 소스에 뭘 찍어먹는게 아니라

본인 취향대로 먹으면 될것 같네요

은접시그릇 뚜껑위에 모래시계가 올려져

뜸을 들이는 시간을 체크하는 모습!

 

음식은 주방에서 준비해 나오기 때문에

금방 나왔고 테이블에서 뜸만 들이면 되네요

사당역 맛집 강고집 메인음식인

훈제오리, 훈제 삼겹살 모습입니다!

 

2인세트 치고는 양이 상당히 많은 편이라 넘치면 넘첬지

부족하지 않은 양인것 같네요

 

중간에 옥수수는 에피타이저나 후식용으로

먹으면 딱일것 같구요

 

훈제오리도 그렇고 삼겹살도 그렇고 두께가 두툼한게

입안 가득 머금어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을것 같아요

강고집

훈제 삼겹살

 

맛은?

삼겹살은 국산이 아닌 오스트리아산이라고 적혀있었는데

그냥 완벽히 맛있었던 삼겹살 질김따위는 존재하지 않고

그냥 먹어도 쌈무에 먹어도 각종 소스에 찍어먹어도 퍼팩트!

개인적인 취향은 쌈장옆에 위치한 매콤한소스가 취향이네요

훈제 삼겹살이라 그런지 느끼함도 덜해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강고집 훈제오리

 

맛은?

국내산 훈제오리고 전문점이니 만큼 확실히 맛좋은 훈제오리

무엇보다 두꺼운데도 질긴감없이 입안가득 들어차는게 너무 좋았어요!

소스 없이 오리 본연의 맛을 느끼는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주문했던 고봉밥 1,500원을 받는 이유가 있었던 밥사이즈

이름그대로 높이 쌓여서 나왔던 밥이네요

마지막 마무리는 시원한 차돌 해장라면

보통 차돌라면이라 그러면 7천원 넘게 받는곳도 있는데

고기양도 엄청난대도 4,500원이라니 행복

 

맛은?

어째 라면 보다 고가양이 더 많아 보이는 차돌라면 깔끔 담백

차돌과 기름진 라면이 맛이없을 수 있을까요

고추까지 들어가 있어 같이 먹으면 완벽조합!

총평(후기)


사당역 1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사당역 맛집 강고집

 

불에 구워먹는 고기집이 아닌 훈제오리고기와 삼겹살을

취급하는 음식점이었고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온다,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하다

음식이 맛있다 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네요

6가지 소스에 골라먹는 맛까지 있었던훈제오리,삼겹살 전문점(차돌라면 맛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사당역강고집, 강고집사당점, 강고집, 사당역맛집, 사당맛집

사당강고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