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130개가 넘는 와인리스트와 고급진 양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뚝섬역 성수동에 위치한

파스타, 라자냐, 리조또, 스테이크등

판매하는 양식맛집을 찾으로 떠났습니다~

 

워낙 맛있고 고급진 음식점들이 즐비한 곳이라

항상 설레는 마음을 안고 가는 곳인데요!

 

오늘은 어떤 음식 기다릴지 함께보시죠~

외관


뚝섬역 8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성수동 파스타 맛집 '오스테리아 파로' 음식점 모습입니다!

 

입구 바로앞 음식점에 대한 간략히 알 수있는 가판을 보시면

파스타는 생면파스타를 사용하고 스테이크도 판매

무려 130가지 다양한 와인을 판매하는

양식 음식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네요~

 

외관에서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데

과연 내부는 어떨지 바로 들어가보죠!

 

내부/자리배치


뚝섬역 맛집, 서울숲 파스타 맛집

오스테리아 파로 내부 모습입니다

 

굉장히 분위기 있으면서 고급스러운 포인트로

꾸며놓은 내부 모습

 

굉장히 많은 와인이 눈에 들어왔고

와인 코르크만 모아 장식했는데

이게또 훌륭한 인테리어가 되네요!

반응형

8인석, 6인석 각 1테이블과 나머지는

4인석 4-5테이블 정도 구성된 양식레스토랑 이었어요!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분위기부터가 맛집이네요

혹시 와인을 좋아하시고 즐겨드시는분들이라면

눈이 더욱 돌아갈것 같네요

(뚝섬역와인 맛집이네요)

기본적으로 테이블마다 식기와 와인잔, 물잔등이

셋팅되어 있었고 휴지,티슈 위에는 코르크로 마무리~

 

분위기 맛집인만큼 초도 빠지면 섭하겠죠?

 

메뉴판/가격


성수동맛집 오스테리아 파로 메뉴판 입니다

위 사이트를 참조하시면 이름과 더불어 가격 실물까지

직접 볼 수 있어 선택하시는데 더 용이하실것 같아요!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하고

런치 한정 파스타코스와 스테이크 코스가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선호하신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는 선택일것 같네요~

 

1.먹물면 봉골레파스타 - 23,000원

2.파로스타일 라자냐 - 23,000원

3. 샤프란리조또 - 22,000원

4. 하우스와인(레드/화이트) - 10,000/11,000원

5. 홈메이드티라미수 - 9,000원

면은 수제 생면을 사용한다고 하니

파스타식감이 기대되네요

 

이렇게 분위기 좋은곳에서 와인한잔 안할 수 없으니

하우스 와인으로 선택!

 

와인리스트가 굉장히 많으니 와인애호가 분들은

천천히 읽어보시고 결정해주세요~

 

음식


맨처음 나온 레드/화이트와인

 

레드와인 : 칼리 칸토 템프라니요 로볼

- 스페인 와인/붉은보라빛

- 목넘김이 약간 스파이시, 당도 없음, 1-5점중 3점정도의 묵직함

- 기름진 음식과 어울릴것 같은 와인

 

화이트와인 : 야드 독 화이트

- 호주와인/밝은 레몬색, 꽃향

-당도약함,복숭아류 과일맛

-가볍게 한잔마시기 좋은 와인, 신맛으로 자극함

 

와인을 직접 보여주시고 어느 나라 와인인지 이름이 무엇인지

설명도 해주셔서 조금더 의미있게 생각하면서

마실 수 있었네요!

와인을 천천히 즐기고 있다보면 어느새 주문한

음식이 하나 둘 준비되어 나오는데요!

 

우선 먹물면봉골레파스타 파로스타일 라자냐부터

먹어보도록 하죠~

아참 피클은 올리브고추피클

다른 양식점과는 색다른 피클이네요!

 

올리브를 싫어하는 지인이 맛있다면

1번더 먹었을 정도~

성수동파스타 맛집 오스테리아 파로

먹물면봉골레파스타

 

문어바지락, 흑모시, 루꼴라, 마늘, 올리브오일등이 들어간

먹물생면파스타였고 맨처음 손이 가더라구요~

 

바지락, 모시조개 사이즈는 꾀나 큰편이라

꼭 골라서 드시고 작은 접시에 껍질 담기!

맛은?

간자체는 과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간

무엇보다 생면 식감이 일품이네요 수제 생면이라

일정치 않고 울퉁불퉁한 식감으로 수제 칼국수

면같은 식감을 주었어요 좀더 풍미있게 한다고 할까

건강한맛이면서도 맛있는 맛

성수동데이트 맛집 오스테리아 파로

파로스타일 라자냐

 

수제 라구소스, 베샤멜소스, 그라나파다노, 모짜렐라치즈등

으로 만든 오스테리아 파로 스타일 라자냐

 

비주얼부터 뭔가 진득해보이고 무엇보다 소스양이

흠뻑있는게 개인취향 저격!

맛은?

꾸덕한 라자냐와 찰떡 궁합인 소스

치즈에 진득함도 같이 느껴지고 한입먹을때 마다

와인에 저절로 손이 가게되는 맛!

꾸덕한 피자를 먹는식감과 맛이었고 라자냐 맛집~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리조또를 주문!

샤프란 리조또

 

새우크림리조또베이스에, 샤프란, 가리비.키조개 관자등

들어간 리조또

 

얼핏봐서는 굉장히 꾸덕한 맥앤치즈가 연상되네요~

맛은?

오스테리아 파로 그냥 양식,음식을 잘하는집

크림리조또에 부드러움에 누룽지같은 고소함맛이

너무 잘녹아들어가 있어 먹을때마다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던 음식 다음에 방문에도 리조또는 필수!

마지막 서울숲 맛집 오스테리아 파로

디저트는 수제 티라미수

 

에스프레소를 흠뻑 먹인 시트와 엄청난

양의 크림이 가히 압독적이었언 비주얼

 

큰그릇을 가져온후 그앞에서 듬성 잘라

그릇에 담아주는 퍼포먼스까지 완벽~

 

맛은?

에스프레소 맛과 달달한 티라미수크림 조화

너무 좋았던 디저트

본래 디저트는 따로 이동하여 먹는편인데

안먹었으면 큰일날뻔했네요 커피와 케이크를

한번에 먹을 수 있었던 마무리!

총평(후기)


뚝섬역 8번출구 도보 5분거리

서울숲 맛집 '오스테리아 파로'

 

외관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썸,연인과의 데이트

분위기 있는 음식점을 찾는다면 후회없을것 같은

성수동 파스타 맛집이었어요!

 

특히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굉장히

많은 와인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맛있는 음식과 한잔 곁들이기 너무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뚝섬역 성수동 파스타맛집음식퀄리티, 맛, 분위기,
서빙까지 만족스러웠던 양식레스토랑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성수동파스타, 성수동양식, 성수동맛집, 서울숲맛집

서울숲파스타, 뚝섬역파스타, 뚝섬역와인, 뚝섬역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