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된장찌개와 숭늉이 덤으로 온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화역 코앞에 위치한 동네찐맛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언제나 손님들로 가득했던 음식점이었는데요!

 

어떤 구성이기에 사람들이 그득그득한지 궁금하니 안가볼 수 없겠죠!

지금 바로 가보도록 하죠!

외관


중화역 2번출구 도보 5분도 안걸리는 고기집 '솔밭 숯불 생고기' 모습입니다!

 

그렇게 크지 않은 음식점이었고 손님들로 가득차서 10분정도 기다린것 같은데요!

 

그이후에도 손님들이 계속해서 기다리시더라구요~

내부/자리배치


내부는 보시는바와 같이 굉장히 협소하고 따로 분리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중요한 이야기 조용한 공간을 찾으신다면

이곳은 추천드리지 못할것 같네요.. ㅠ

메뉴판/가격


솔밭갈비 메뉴판 모습입니다! 메뉴는 단 2가지 돼지갈비/삼겹살

어찌보면 너무 적다 혹은 심플해서 좋다 라고 느껴지는 스타일~

250g/200g으로 아주 묵직한 무게감 칭찬해~

(다른 음식점 120~150g은 너무한거 아니냐고!)

 

1.삼겹살 2인분 - 30,000원

2. 돼지갈비 1인분 - 15,000원

 

을주문! 삼겹살을 먼저 먹고 돼지갈비로 사악 마무리 하는 플랜으로~

자자 먹방 시작해보도록 하죠!

 

 

음식


기본찬으로 크게 특별한건 없지만 양념된 새우젓이 나오더라구요!

 

아마 삼겹살과 같이 먹는 소스 개념으로 보시면 될것 같네요~

그리고 이곳 쌈 인심이 정말 후하더라구요!

무슨 쌈밥집인줄.. 깻잎과 상추양이 어마무시~

이곳에 손님이 왜 많을까 생각하던중 저렴한 가격에 고기가 1번

지금보이시는 푸짐한 된장찌개가 2번이 아닐까 싶네요!

 

그저그런 된장찌개가 아니라 10,000원은 주고 먹어야할

푸짐한 된장찌개가 시선강탈! 찌개 맛집입니다!!

처음 주문한 '삼겹살' 2인분이 나왔는데요! 지방부분이 많아 보이는 삼겹살

아니 마치 오겹살처럼 보이더라구요! 거기다 두께가 꾀나 도톰한게 딱 제 스타일~

두툼한 돼지고기 삼겹살과 마늘,양파 올려주고 개인 취향따라 잘 구워주기~

반응형

맛은?

비계부분에 흐물하게 녹는 지방이 아니라 '사각,쫀득'하게 씹히는 삼겹살!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부류의 삼겹살인데요! 애초에 삼겹살을 시켰는데 지방부분 비계부분이

싫다 하시는 분들은 삼겹살을 안시키셔야죠! 다음에 와도 삼겹살이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쌈장 혹은 새우젓과 같이 드시는걸 추천!

 

비계부분이 확실히 두텁기 때문에 쌈에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넘넘 맛있는 삼겹살!

 

다음은 '돼지갈비'!!

양념에 푹절여져서 나온 돼지갈비 모습~

지방부분과 살코기 부분이 적절하게 나누어져 나왔네요!

대체로 음식점에 고기들이 두툼한게 매력적이더라구요!

 

맛은?

싱겁지않아 양념돼지갈비에 맛이 잘 느껴졌어요!

미세하게 돼지냄새가 느껴지긴 했는데 정말 미세하기에 크게 걱정없으실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삼겹살이 더 맛있긴 했어요~

이곳에 손님들이 몰리는 이유 3번째 숭늉이 나오더라구요!

 

밥을 시키시면 고소하고 누룽지 그득한 숭늉이 딸려오는 시스템~

 

밥 1그릇 시켰는데 3그릇으로 돌려받은것 같더라구요!

돼지갈비와 숭늉 누룽지와의 완벽한 조화!

 

언제나 손님이 많아 궁금했는데 역시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총평(후기)


중화역 2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돼지고기 맛집 '솔밭 숯불 생고기'

 

돼지왕갈비과 삼겹살 단 2가지 메뉴가 존재하기에 오히려 둘다 먹으면 되지 라는

생각에 메뉴고르기도 쉬웠고 푸짐한양과 맛에 감탄을 자아냈던 맛집이었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굉장히 시끄러울 수 밖에 없는 자리배치,

어수선함은 감내하여야 한다는점! 냉면이 없다는점! 정도겠네요!

 

고기양/인심넘치는 된장찌개/밥주문시 나오는 숭늉

이 3가지 포인트가 손님을 이끄는 주요 요소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