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강진역, 한남동 이가격에 점심한끼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한남동에서 아주 저렴하게 점심을 먹고 왔는데요!

 

꾀나 오래된 음식점처럼 보였고 점심한끼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어디 어떤 음식점인지 함께 보러 가시죠~

외관


한강진역/이태원역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한남 부대찌개' 모습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오래되 보이는 음식점이 특징이네요~

간단히 설명히 적혀있었는데 20년동안 똑같은 위치에서

집밥과 같은 식사를 제공해 왔다고 하네요~

 

어디 집밥 먹으로 바로 들어가보죠!

내부/자리배치


내부는 6~7자리 정도로 협소한 공간이었는데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음식점 모습~

메뉴판/가격


한남동 맛집 '한남 부대찌개' 메뉴판 모습인데요!

메인으로는 부대찌개/닭곰탕/불낙전골 이있네요!

 

한남동에서 8,000원으로 한끼 든든히 먹을 수 있는 곳이 몇군데나 될까요..

착한 가격에 감동!

 

1. 부대찌개2인 - 16,000원

2. 라면사리 - 1,000원

 

주문! 아참 예전에는 안되었지만 지금은

부대찌개 1인분도 주문받아 주신다고 하네요!

(혹시 모르니 전화 한번 해보시고 방문 하시길~)

음식


밑반찬으로는 총 5가지가 나왔네요!

감자볶음/브로콜리/마늘쫑/묵/김치

 

급식 혹은 집밥이 바로 생각나는 반찬들~

굉장히 빨리 나왔는데요! 옛날 부대찌개라고 해야할 까요 특별한 기교는 없지만

빨리 먹고싶어지는 그런 비쥬얼~

 

 

거기다 기본적으로 밥은 나온다고 하네요!

따로 시키려 했는데 감동~

삼삼한 맛에 부대찌개! 요즘 부대찌개 뽀얀 육수를 사용하고 깊은맛을 내는 전문집이

많고 맛있지만 그렇지 않다고 해서 맛없다는걸 아니라는 부대찌개 모습이네요!

기본적으로 라면이 조금 포함되어 있지만 그정도 가지고 기별도 안가니

라면사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인걸로~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싹 비운 맛있는 한끼

집밥이라고 소개하는 음식점을 바로 이해할 수 있었던 맛이었어요!

 

맛있는 한끼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한강진역 맛집/ 한남동맛집 '한남부대찌개'

오랫동안 자리를 지켰던 전통있는 음식점이었고 다른 부대찌개 전문집으로 생각해서 방문했다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지만 옛스러운 맛과 집밥의 온기가 느껴졌던 음식점이었네요!

 

무엇보다 한남동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든든한 한끼

먹을 수 있었으니더 바랄게 없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닭곰탕으로 맛보는걸로~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