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중화역 갈비맛집! 청담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랑구 중화역 인근에 위치한 고기집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중화역 인근에 마땅히 먹을것이 없다고 생각을 하지만

그래도 먹기 좋은 갈비를 파는 집이라 생각하여 소개하려 하는데요! 바로 보시죠!

외관


중화역 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갈비맛집! '청담갈비' 입니다.

 

간판을 보면 돼지왕갈비와 소갈비살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메뉴판에는 소갈비살은 못본것 같은데 흠..?

내부/자리배치


자리는 원형식 테이블과 사각형 테이블로 배치되어 있었고

흔하게 볼 수 있는 전형적인 고기음식점에 모습이네요!

메뉴판/가격


'청담 갈비' 메뉴판 모습입니다! 한돈 수제갈비를 시작으로

삼겹살, 차돌박이, 목살로 아주 심플한 구성이다라구요!

 

한우 차돌박이 드시는분들도 봤는데 저희는 메인메뉴라 볼 수 있는 갈비를 픽!

1. 청담 한돈 수제 돼지갈비 (600g) - 33,000원!

2. 비빔냉면 - 6,000원

 

주문! 돼지갈비는 뼈무게도 있으니 가볍게 1근주문!

벽면에 갈비/삼겹살 맛있게 먹는 꿀팁도 있으니 나중에 직접 실행해 보도록 하죠!

음식


밑반찬이 나왔네요! 와사비가 같이 나와 기뻣던 1인!

 

이제 와사비 안주면 뭔가 사운 하더라구요! 꿀팁에 적혀있던 백김치도 나왔네요~

그리고 주인공인 '수제돼지갈비' 가나왔습니다!

 

세송이 버섯과 구워먹는 떡도 2~3개 같이 포함되서 나오더라구요!

바로 굽기! 겉으로만 봐도 양념이 진하게 베어있었던 돼지갈비!

 

양념특성상 빨리 탈 수 있으미 수시로 뒤집어 주는걸 추천드릴게요!

안은 부드럽고 양념맛이 달근하게 났던 돼지갈비!

 

주변맛집이 없어서 어딜가나 했는데 갈비 먹으로 종종 올것 같네요!

팁에 써져 있는것처럼 백김치외에 고기 그위에 와시비 투척

시원한 백김치 달큰 돼지갈비 매콤 와사비에 조화기 좋았어요~

취향에 따라 샐러드 쌈싸서 먹기 사실 먹는데 방법이 있나요

원하는대로 맛있게 먹으면 되는법~

하지만 역시 돼지갈비는 비냉시켜서 같이 싸먹어줘야 어디가서 좀 먹었다는 소리를 듣죠~

냉면도 무난해서 먹기좋았어요! 중화역 돼지갈비 맛집 인정~

총평(후기)


중화역 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고기집 '청담갈비'

음식점 이름에는 소갈비살이 적혀 있었지만 메뉴판에는 없어 조금 의아했지만

돼지갈비를 메인으로 팔고 있는 음식점인것 같았어요!

 

양도 맛도 전체적으로 모나지 않아 가끔씩 들려 먹을것 같은 음식점이었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