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교대역 양꼬치,양갈비 맛집은 바로 이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양고기가 너무나 생각나

양전문 음식점에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몇년전부터 해서 우리나라가 양고기를 정말 많이 먹고

그로인해 많은 양꼬치 전문점이 생겨났는데요!

 

과연 양고기 맛집인지 지금 바로 떠나보도록 하죠!

 

외관


교대역 9번출구 도보 5분정도걸으면 발견하실 수 있는 양꼬치/양갈비 전문점

'한성양꼬치'입니다!

 

교대역에서만 총 2곳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희는본점인 1호점을 방문했네요!

 

내부/자리배치


4시 오픈이라고 알고 있어 4시30분정도에 방문했는데 벌서 다른 손님이 계시더라구요!

 

보시는바와 같이 공간을 꾀나 쾌적하고 넓었어요!

 

 

단체로 오셔도 무리없이 들어가 즐길 수 있는 공간!

 

따로 방으로 이루어진 공간은 없어 보였어요!

전체적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식당 분위기~

 

메뉴판/가격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했는데요!

양다리와 통갈비살이라는 특이한 음식도 존재!

 

아쉽게도 2인인지라 3~4인용 드시는 양이라고 하니 다음기회를 노려보도록 하죠!

 

1. 고급 양갈비 - 30,000원

2. 양꼬치 - 13,000원

(+마늘꼬치 2개 2,000원)

3. 꿔바로우 (찹살탕수육) - 18,000원

 

주문! 가게 대문짝만하게 양꼬치와 양갈비라고 적혀 있으니

하나씩 먹어보고 약간 아쉬우니?

 

꿔바로우까지 하나 주문해봤네요! 기대기대 과연 부드럽고 양냄새가 덜할지 기다려보죠!

 

음식/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했는데요!

양꼬치와 양갈비를 먹기위한 간단한 소스와 땅콩,자차이,양파절임이 나왔어요!

 

밑반찬은 무난무난한 조합이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맨처음으론 '고급양갈비'가 등장했는데요! 나오자 마자 쿨하게 불판으로 직행!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3개에 갈비가 식욕을 자극 하더라구요!

 

고기 때깔도 꾀나 좋아보여서 굽는 내내 즐거웠구요~

 

아참 제가 집게와 가위를 가지고 구우려고 했지만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신다고하니!

 

전문가 분에게 맡기면 더욱 맛있게 구워주시겠죠?! 아주 좋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시고 먹기좋게 잘라주시기까지!

그냥 쏙하고 먹기만 하면 된다는점!

 

다익은 고기는 타지 않도록 불이 없는 가외쪽으로 편하세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추가!!

 

 

자자 고급 이라는 단어가 붙은 양갈비인 만큼 바로 그맛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그냥 먹어보기도 하고 각종 소스에 찍기도 하고 갈비인만큼 노릇노릇 구워진 갈비주변 살도 뜯어 먹어봤어요!

 

맛은?

크으 뭐랄까요 고급스러운맛? 비계부분이 많이 없어 보였는데도 불구하고 비계에 식감과 살고기에 식감이적절히 어울러져서 너무나 먹기 좋았어요! 양냄새? 아니 오히려 양에 특유의 맛이 살아있어서 더 좋은느낌?양꼬치 소스와 소금에 찍어먹어도 각각 개성이 넘치는 맛이었지만 그냥 먹는 그자체도 너무 맛있었어요!

 

양갈비를 더 먹을까 고민하다가 양꼬치 맛도 궁금해서 1인분 주문!!

 

양꼬치에 살짝 양념이 뿌려져 있었고 노릇노릇 잘 구워지라고 중앙부분에 양고기가 밀집해 있는 모습! 이런 센스있는 부분 칭찬해~

 

아참 다들 양꼬치 드실때 마늘 시켜야 하는거 아시죠?

 

이곳은 껍질이 있는 통마늘을 주셨는데저도 이 통마늘이 너무나 맘에 들었어요!

 

"껍찔 까기 귀찮지 않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구워서 까면 1초만에 슉하고 껍질만 벗겨져서 아주 쉽다는 사실!!

 

바로 구워보도록 하죠!

그래도 메인은 양꼬치니까 양꼬치를 굽고 본격적으로 마늘꼬치를 구워보도록 하죠!

 

불이 워낙 좋아서 굉장히 빨리 익으니 타지 않도록 잘 봐가면서 굽는게 포인트!

(개인적으로 너무 빡세게 굽는것보다 노르스름할때가 가장 좋은것 같아요)

 

한쪽엔 마늘구운것을 올려놓고 다른 한쪽에는 잘익은 양꼬치를 올려놓아서 먹고싶은데로 곁들여 먹게세팅을 해봤어요!! 자자 빨리 먹어보죠~

 

 

크으 잘익지 않았나요?

굽기 전부터 소스가 살짝 뿌려져서 나와 이미 양념이 베어있는 모습!!

 

양꼬치도 양꼬치지만 환상에 케미 마늘 구이도 같이 먹어야 겠죠?

1조각에 1마늘! 우리나라는 마늘에 민족아니겠습니까!!

 

맛은?

양갈비에서도 느꼈지만 고기질이 꾀나 좋을것 같았어요!질기다는 식감 자체가 없었고

양꼬치또한 굉장히 부드럽네요! 그냥 양손 가득 와구와구 계속 먹고싶은 양꼬치~~

마늘과 먹으니 너무 좋았고 마늘에 있는 끝부분은 떼고 먹는걸 추드려요!

너무 단단해서..

 

 

양만 먹으니 조금 아쉬워서(?) 먹을땐 먹더라도 '꿔바로우' 하나는 괜찮잖아?

 

흠흠 양고기도 기름진 입가를 빙초산 톡쏘는 맛과 돼지고기로

조금 잠재워 보기로 했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빨리 나왔고 양도 넉넉히 나와서 만족!

 

맛은?

튀김 반죽 두께도 적당했고 안에는 빈공간 없이 돼지고기로 꽉찼어요! 양념도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배가 불러서"남기겠다"라고 말을 했는데.. 정말 하나도 남김없이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꿔바로우 였네요~

 

설거지 하실건 없을것 같네요.. 양갈비, 양꼬치, 꿔바로우 셋타 클리어!

 

처참히 남은 마늘빈껍칠만 남아있을뿐..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교대역 양꼬치/양갈비 맛집 '한성양꼬치'

 

교대역에서만 총 2개에 매장에 존재해서 혹시 한 매장이 손님이 만석이라면 다른 매장을

찾아보는것도 한가지 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양꼬치/양갈비 다 먹어본 저로서 취향차이일뿐 둘다 맛있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교대역에 맛있는 양꼬치/양갈비를 찾으시면다면 '한성양꼬치' 추천드릴게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한성양꼬치 교대점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71-18 (서초동 1571-29)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