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숙석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부드럽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두천 지행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숙성 고기 특유에 맛이 좋았던 곳이었는데요!

 

어떤 부위들을 팔고 형성되어 있는지 지금 함께 보러 가시죠!

 

외관


지행역 4번출구 도보 10분정도걸어가면 만날 수 있는

숙성 소고기 전문점 '부드럽소'입니다!

 

지행초등학교 근처 먹자 상가가 있으니 찾는데 그리 어렵진 않을거에요!

 

누가봐도 소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란걸 알 수 있는 풍경이네요!

 

내부/자리배치


외부 테라스가 있어 냄새가 옷에 조금이라도 덜베기 원하시면 앉는것을 추천!

 

요즘같은 날씨에 딱 앉아서 식사를 즐기기 좋을것 같아요~

 

내부는 벽면쪽으로 붙어있는 배치!

 

그렇게 큰 음식점은 아니었고 총 6테이블 정도가 놓였있었어요!

 

오픈 하자마자 갔던 음식점이라 다른 손님이 없어 더욱더 좋았다는 점!

 

내부에는 어여쁜 고기들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따로 진공포장해서숙성을 해놓은 모습!

 

다른 고기집들과 다르게 이곳은 숙성 소고기 전문점이니까요!

 

기대가 됩니다! 어떤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는지 메뉴판을 한번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소고기 전문점이지만 이베리코 돼지도 일부 판매하고 있었던 모습!!

 

소고기 드시다가 돼지도 함께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1. 부드럽소 한판++(400g) - 38,000원

[꽃심, 등심, 갈비살, 토시살]

2. 공기밥 - 1,000원

 

주문! 2인으로 알맞게 먹기 좋은 메뉴로는 '부드럽소 한판++' 있으니

모든 부위를 소량으로 먹고 추가로 먹으면 딱좋을것 같네요! 조금만 기다려 봅시다~

 

음식/밑반찬


기본적인 반찬은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좋은것들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샐러드와 쌈 그리고 된장찌개는 나왔는데요! 따로 시키지 않아도

된장찌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나온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무한리필까지 된다고 하니~

 

고깃집 된장찌개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주 기쁜 소식이네요!

 

불이 먼저 나오고 사장님께서"가장 고급 숯인 비장탄을 사용해요"라고 알려주셨네요!

 

고급 숯에 구운 좋은 고기라.. 맛이 없을 수가 없을것 같네요~

 

자자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부드럽소 한판++'

 

왼쪽부터 등심 / 꽃살 / 갈비살 / 토시살 순으로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는 모습!

하나하나 맛보면서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도록 하죠!

 

아참 통째로 구워먹는 세송이 버섯과 단호박도 같이 나오니

 

뭔가 아쉬운 2% 충족되는 기분이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구워 먹어보도록 하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맨처음은 꽃처럼 아름다운 색을 띄는 부위인 '꽃살'부터 먹어보도록 하죠!

적당한 마블링과 속살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데요!

소는 덜익혀먹자라는 주위라 불편하신분들에게.. 죄송~

 

맛은?

크으 적당한 기름기와 살코기에 콜라보 숙성 소고기라서 그런걸까요?

부드러움이 배가 된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이미 완벽한 음식! 같이 나온 와사비, 소금이랑 먹으니너무 좋더라구요! 꽃살이 왜 꽃살인지 드셔보시면 바로 아실것 같아요!

 

다음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갈비살'

다른 부위에 비해 씹는 맛이 좋고 갈비부근에 붙은 고기가 맛있다 라는 말은

다들 아시죠?

 

맛은?

물론 이 부위도 부드럽게 넘어가지만 좀더 쫄깃쫄깃하게 씹는맛이 있는 부위!

돼지고기랑 비교한다면 쫄깃을 말할 순 없지만 갈비삿 특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어요!

4가지 부위중에 2가지 먹었는데 너무 재밌고 맛있네요!~

 

소고기를 즐기고 있는데 주신 서비스~ 이곳은 따로 간장새우도 판매하고 있는데

맛을 보시라고 1인당 1개씩 주신다고 하시네요!그럼 어디 안먹어 볼 수 없죠?

 

맛은?

정말 오동통하고 엄청나게 짜지도 않고 밥이랑 먹어도 아니.. 그냥 먹어도 맛있던

간장 새우였어요! 간장새우 전문점에서 먹었던 곳보다 더 맛있다 라고 생각할 정도!

간장 새우 좋아하시면 꼭 시켜드셔 보시길~

 

통으로 굽고 있던 세송이 버섯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와사비 살짝 묻쳐 먹으면~

안에있는 버섯즙과 와사비에 매콤함이 잘어울려서 좋아요!

(와사비를 조금만 할것,, 버섯즙으로 인해 많이 매울 수 있어요!)

 

다음은 '토시살'소고기를 못먹는 분들중에 토시살은 그나마 먹을 수 있다

라는 말을 들었을 정도로 굉장히 맛있는 부위중 하나죠!

 

맛은?

갈비살과 마찬가지로 토시살 특유의 육향과 육즙이 묻어나오는 부위에요!

식감도 부드럽고 뭐라고 해야햐지..토실 토실 토시살.. 흠흠 굉장히 맛있고한번 먹으면

또 생각나는 부위!! 와사비랑 궁합도 잘맞구요~

 

자자 그리고 마지막 '등심'을 먹어볼 차례~

큼지막하게 나온 등심이 조금이지만 마지막을 위로 하는것 같아요~

 

 

숙성된 고기라서 그런걸까요? 살짝 오버쿡해서 구워 질길 수 있을것 같았는데

너무 부드럽고 각 부위마다 전해지는 맛들을 다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운 한판이었네요~

등심에 지방 부분도 많지 않아서 고기에 맛에 온전히 빠질 수 있었어요~

 

그리고.. 뭔가 아쉬워서 추가한 '꽃살++' -180g = 26,000원

 

처음 먹었던 꽃살이 생각나서 생각한 맛이 맞나 확인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크으 빛깔 곱네요!!~

 

너무 많이 익히진 말고 살짝 거무티티한 날정도로 보이면 먹어도 되죠~

 

꽃살 잊지 못할것 같네요! 입에서 활짝 꽃이피는 맛에 꽃살 숙성육이라 그런건지..

 

너무 부드럽고 먹으면 먹을 수록 더 생각나는 맛인것 같아요~!

 

정말 깔끔하게 마무리!~

 

총 4가지 부위를 과하지 않게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던

숙성 소고기 전문점이었던것 같아요!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지행역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숙성 소고기 전문점 '부드럽소'

 

여러곳에 있는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다른곳에 만난다면 고민없이 들어갈것 같네요!

 

고급 숯에서부터 숙성육~ 가성비 좋은 가격까지! 다음엔 이베리코 돼지도 한번

맛보고 싶네요!!~

 

저렴한 가격에 숙성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 '부드럽소'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