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인기 있는 막국수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과 양재역 중간에 위치한 막국수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정갈한 음식과 맛에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던 곳이었는데요! 바로 한번 들어가 보죠!

 

외관


양재역 2번 출구로 나와 도보 10분정도걸으면 만날 수 있는 음식점

'뱅뱅 막국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큰 음식점이고 눈에 잘띄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네요!

 

내부/자리배치


내부는 보시는 바와 같이 꾀나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에 크기였어요!

 

막국수라는 음식과 어울리는 가게 분위기? 랄까요?!

 

코로나 19시대에 맞춰 중간 중간 거리두기도 실천하고 계신 모습 리스펙~~

 

간단하게 반찬이 부족하시면 셀프로 운영되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구요!

 

 

메뉴판/가격


가게 이름이. '뱅뱅 막국수'인만큼 국수 위주에 음식이 많이 보였는데요!

 

그외에도 만두를 이용한 전골요리가 있으니 취향껏 골라 드시면 될것 같네요!

 

1. 뱅뱅 들기름 막국수 - 10,000원

2. 뱅뱅 막국수(비빔) - 9,000원

3. 뱅뱅 메밀 육전 - 20,000원

4. 미니 손만두 - 3,000원

 

주문! 막국수에 육전을 사악 하고 싸먹으면 벌서 치밍 고이는것 같네요!!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 하죠!

 

음식/밑반찬


코로나 19에 맞춰 컵은 종이컵을 사용하고 식기를 잘 살균하고 있는 모습!

 

더욱이 마스크를 보관하라고 팩 까지 주는 음식점은 이곳이 처음인것 같네요

사장님 칭찬해!

 

주문을 하고 먼너 주신것은 육수 따스한 육수 마시면서

기다리니 금세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맨처음 맛볼 음식은 '뱅뱅 들기름 막국수'!

 

주위에 놓여진 감태 색이 얼마나 곱던지!~

 

냄새도 들기름이 엄청 고소고소 하더라구요! 빨리 맛보고 싶네요~~

 

달걀도 이쁘게 동글동글 귀엽죠!!

자자 그럼 바로 한번 먹어보도록 하죠!

 

맛은?

이거 완전 별미네요! 보통 빨간색 막국수 비빔면을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안에 있는 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았어요! 같이 나온 감태와 함께 사악하고 싸먹으면 금상첨화!! 추천~~

 

 

그리고 또다른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겠죠!

바로바로'메밀 육전'크으 얇게 사악 펴저 나온 모습이 젓가락을 부르는것 같아요!

 

맛은?

더할나위 없이 맛있는 육전 부드럽고 한가지 더 저 간장 소스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짜지 않은 간장 소스라 듬뿍찍어도 부담이 없었어요! 육전과 환상조합!

 

마지막으로 뱅뱅 막국수와 미니 손만두가 나왔네요!

들기름을 먹었으니 이번엔 매콤한 맛으로 개워낼? 차례!!

 

아참 따로 식초나 겨자는 주지 않습니다!

뱅뱅 막국수만에 간으로 주시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다고

벽면에 붙여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맛은?

맵지는 않았고 그냥 술술 넘어가는 막국수! 같이 시킨 육전과 먹으면 더이상 말이 필요 없겠죠? 뭔가 먹으면서도 건강도 챙기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추천!

마무리는 고기 만두로!

직접 만든 만두라 그런지 향과 맛이 딱 수제만두 그대로!

 

부드러운 맛을 내고 연한 만두라고 해야할까요!

 

만두전골이 정말 맛있을것같은 만두였네요!!

 

총평(후기)


도곡동에 위치한 막국수 전문점 '뱅뱅 막국수'

 

취향에따라 물/비빔 막국수를 선택하시거나

별미 들기름 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었네요!

 

혹시 국수가 싫으시다면 수제만두를 사용한 만두전골도 있으니 선택에 폭이 더 넓다는 점~

 

막국수 맛은 더할나위 없이 좋았고 곁들여 먹으면

좋은 육전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도곡동 맛있는 막국수 전문점 '뱅뱅 막국수'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뱅뱅막국수 역삼본점

서울 강남구 도곡로 112 서한빌딩 1층 103호 (도곡동 943-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