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동두천 지행역 맛집 강추! 조개찜, 해물찜 가격도 양도 푸짐!!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두천에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한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외부를 보고 바닷가에 있을 법한 비주얼에 음식점이었고 음식을 볼때면

감탄사를 자아냈던곳이었는데요!

 

과연 어디일지~ 직접 보러 가시죠!!~

 

외관


동두천 생연중학교 맞은편에 존재하는 해물음식점 맛집

'대한민국 조개구이'음식점입니다!

 

바다로 놀러가면 볼 수 있는 음식점 모습에 괜히 더 들떴는데요!

동두천에서 각종 해산물 요리로 굉장히 유명한집 이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한번 들어가보죠!

 

내부/자리배치


외부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구요!

(마치 팬션에 놀러온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내부 모습은 정겨운 인테리어로 되있었네요! 투박하다면 투박한 모습에 내부 모습!

 

화사한 조명과 잘 꾸민 내부도 좋지만

사람냄새나는 이런 내부 모습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자자 어디 어떤 음식 구성이 있는지 바로 살펴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진짜.. 해물로 만드는 모든 요리가 한곳에 모여있었는데요!

 

조개구이 / 조개전골 / 조개찜 / 산낙지 연포탕

황제 해물찜 / 황제 해물탕 / 알탕 / 해신탕

새우 버터구이/ 갑오징어 볶음 / 가리비구이,회 / 새우,전복 버터구이등

 

왠만한 해산물 음식은 다있다는 사실!!

 

도대체 무엇을 먹어야 하나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요!

 

한번 맛보고 한번더 가게 되서 총 2개의 음식을 먹을 수 있었는데

한번에 소개해 보도록 하죠!

 

1. 조개찜 - 25,000원 + 사리(2,000원)

2. 지옥라면 - 4,000원

3. 황제 해물찜 - 35,000원

4. 해물알밥- 5,000원

 

무려 2번이나 갔었던 음식들~ 하나하나 소개해 볼게요!

(조만간 3차 방문 예정~~)

 

음식


구이 음식을 먹지 않기 때문에 버너로 대신 하구요!

 

자리에는 수저통,양념,잔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벌서 술술술 들어가고 싶은 자리~

 

기본적으로 4가지 반찬이 나오는데요!

 

저 열무김치가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입가심 하기 좋은 밑반찬들!

조개찜을 시켜서 간단하게 초장과 앞접시!

 

그리고 조개를 담을 은그릇이 나왔어요~

 

당연한거지만 소주 한잔을 안할 수가 없죠?

1병 시켰느데 쿨하게 3병주시는 사장님...

(물론 다 먹어서 전혀 불만이 없었다고 한다..)

 

'조개찜'(소)이 김을 모락모락 풍기면서 나왔는데요!

양이 생각보다 어마 무시 하더라구요!~

 

소라/가리비/키조개 그외 조개들도 수북수북!

 

2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도 좋은곳이네요!~

 

부드러운 식감과 맛이 좋은 가리비 부터~~

 

각종 조개 오동통한 소라까지!

 

양도 양이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잘 쪄져서 식감도 넘넘 좋았어요!

 

 

오뎅꼬치도 꽂아져 있더라구요! 몇개정도는 입일 안벌려서 버릴만도 한데

모두다 입을 쩍 벌리고 있어서 다 먹을 수 있었어요!~

 

'지옥라면' 이름부터 무서웠던 지옥라면! 조개와 콩나물까지 들어가서

시원한 맛을 자랑했는데요 이름만큼 맵지는 않고 그냥 조금 매운 라면 정도~

 

이름에 괜히 겁먹을 필요는 없을것 같네요~

 

자자 이제 찜기를 살짝 들어내면 보이는 뽀얀 액기스 국물들~

남은 조개도 투하해 주고 이제 뭘먹는다?

 

바로 칼국수죠~ 사장님 칼국수 주세요!!

(2,000원)

 

크으 각종 조개로 우려나온 진국에 칼국수 면을 넣어서 먹으면

말 다했죠!! 을매나 맛있게요~

 

3명이서 조개찜(소) 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니.. 가성비 갑이네요!

배불러도 칼국수는 필수인걸로!

 

자자 다음은 2번째 방문했을때 먹었던 음식으로 넘어가 볼까요!?

2번째 방문 음식


간단하게 '해물알밥'으로 에피타이저를 즐겼던 날!

 

알밥을 들러 붙어서 먹는 맛인데 맛있어서 진짜 허겁지겁 먹었던것같아요!

 

알밥만 먹으로 와도 되겠네요!~

 

얼마 있다 나온 '황제 해물찜(소)'

 

크으 비주얼 작살!! 오동통한 새우도 들어가 있고 아삭아삭해 보이는

콩나물과 각종해산물! 자세히 한번 보도록 하죠!

 

안에 보시면 또 조개들이 그득그득 하더라구요! 또 여기 양념이 얼마나 맛있던지..

 

그냥 밥한공이 시키면 바로 뚝딱 할 수있는 맛!~

 

집게과 가위가 있으니 먹고싶은 크기로 적당히 잘라 드시면 된답니다!~

 

진짜 손이 멈추지 않더라구요~

 

 

따로 껍질은 빼놓는 그릇도 있으니 정말 먹기 편했어요!

 

다시한번도 가서 전골 혹은 해신탕도 먹고 싶은 음식점이네요!

 

동두천 해산물 음식점 맛집으로 인정!~

 

총평(후기)


동두천 지행역 15분거리 / 동두천 생연동에 위치한 해산물,조개요리 맛집

'대한민국 조개구이'

 

투박한 모습에서 느껴지는 정감과 단골 손님들이 굉장히 많은 집이었어요!

 

사장님도 꾀나 쿨하기도 친절하셨고 음식의 양과 맛은 더할나위 없이 좋았네요~

 

동두천에서 해산물 요리하면 맨처음 생각나는 곳인것 같아요!

 

가격도 너무너무 합리적으로 저렴하기 까지 하다는점!!

 

조개구이/조개찜/해물찜이 생각나신다면 '대한민국 조개구이'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