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산 본오동에 위치한 조개전골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본오동에 위치한 조개 전골/조개 칼국수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해산물이 워낙 좋아하는 본인으로서 항상 두팔벌려 환영하는 메뉴인데요!

 

어디 어떤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보도록 하죠~

 

외관


안산 본오2동 동사무소와 안산디자인문화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음식점

'택이네' 모습입니다! 이름이 참 정감가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조개전골 / 조개칼국수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음식점이라네요~ 바로 들어가 보죠!

 

내부/자리배치


모든 좌석은 신을 신고 먹는 자리고 꾀나 쾌적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운좋게도 손님이 없는 시간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편한 자리로 골라 앉을 수 있어 넘 좋았네요!~

 

 

한곳에는 반찬을 퍼다 먹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존재했으니

먹다가 부족하면 다시 퍼서 먹는걸로!~

 

그리고 좋았던 점! 바로 보리밥이 무한리필로 제공된다는 점이었는데요!~

 

보리밥과 초장, 참기름, 열무김치를 넣어서 슥슥 비벼 먹으면 또 별미죠!

 

메뉴판/가격


메뉴판에 메뉴는 정말 간단했어요! '조개전골' 전문점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인원 수 에 따라 조개전골을 선택하시고 그외 토핑 추가!

 

특이한점은 사이드 메뉴로 상당히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다는점~

 

고르곤졸라피자 / 돈까스 / 각종 튀김류 까지~

 

조개전골이 무겁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칼국수도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점심 메뉴로 먹기에 좋을것 같네요!

 

1. 스페셜 조개 전골 - 68,000원

(토핑은 문어를 선택!)

 

저희는 4인 기준 토핑을 추가할때 조금 더 저렴했던 스페셜 메뉴를 선택!

이곳에서 스페셜을 먹으면 다 먹는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벽에 걸려있는 조개의 효능도 한번 보고 가실게요~

조개는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여러분^^

음식/밑반찬


밑반찬으로 오징어 튀김과 군만두가 나오다니... 이건 그냥 메인 요리 아닌가요!!

 

조개전골 먹기전 간단히 튀김 요리로 기름칠을 해주도록 합시다~

 

그릇도 조개 모양 귀엽지 않나요?!

 

초장과 간장은 테이블에 있으니 원하시는 만큼 담아서 셋팅해주시면 될것 같네요~

 

 

그리고 셀프로 먹을 수 있는 열무 보리비빔밥!

 

조개전골을 먹어야 하니까 너무 과하게 드시지 않기로 해요~

(그런것 치고는 꾀나 많이 담은것 같다..)

 

조금 기다리고 보니까 엄청난 사이즈에 대형 솥? 이 등장했는데요

역시 스페셜이라는 단어가 붙을 만 하네요!

 

안에 내용물은 다 익을때 까지조금만 기다리도록 하죠~

 

8분? 10분정도 타이머를 들고 오셨는데 뚜껑을 여는건 이타이머가 끝나는 순간이라고

사장님이 알려 주셨어요!!

 

 

"삐삐삐" 소리와 함께 개봉박두!! 진짜 어마무시한 크기에 각종 조개와 해산물이

가득.. 아니 그득 그득 진짜 엄청나게 양이 많더라구요!

 

4명이서 먹을 수 있을까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많은 양!

 

계란찜 아닙니다 치즈에요! 조개에 치즈를 둘둘 말아 먹을 수 있는

사장님에 센스!! 너무 좋은것 같네요~

 

매콤함을 추가하고 싶으시면 고추를 더 넣어 주신다고 하는데

이미 많이 들어가 있는것 같아서 패스~

 

각종 조개와 어묵, 새우, 전복등 정말 다양하게 들어가 있는대요. 어서 먹어보도록 하죠!

 

크으 오동통한 키조개 부터 시작! 안질기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전복도 맛있고 홍합도 쫄깃 쫄깃! 기호에 따라

초장/간장혹은 치즈에 둘둘 말아 드시는 걸로!!

(조개가 푹 있으면 질겨질 수 있으므로 빨리 드시는 것을 추천!)

아참 토핑으로 추가했던 문어는 직접 가져가셔서 먹기좋은 크기로 손질해서 주셨어요!

 

크 얼마나 쫄깃하고 감칠맛 나던지!

 

하지만 문어는 금방 식감이 질겨지기 때문에 쏙쏙 골라드세요!

 

진짜 양이 너무 많고 바다가 이곳에 있는것 같네요~

 

최대한 건져먹고 너무 배가 불렀지만..

이 진국에다가 칼국수를 안먹는건 매너가 아니겠죠!?

 

칼국수 사리 - 2,000원 4명이서 1인분만 시켰다는건

얼마나 배가 불렀는지 이해 가시나요~

 

모든 해산물에 액기스들이 모여 만든 육수에 칼국수!! 맛없을 수 가없겠죠!

양도 푸짐 맛도 푸짐한 한끼 였네요!!

 

총평(후기)


안산 본오동에 위치한 조개전골, 조개 칼국수 맛집

'택이네'

 

간단하게 조개 칼국수를 드시는 분들도 눈에 보이더라구요!

조개가 정말 푸짐하고 맛도 아주 좋았네요!

 

너무 푹 익히면 금방 질겨져 먹지 못하니 이점은

항상 주의해서 드셔야 될것 같아요!~

 

안산 해산물,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데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택이네 본오점

경기 안산시 상록구 반석로 106-1 (본오동 796-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