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드디어 가보았다!! 삼각지역 맛집중 맛집 몽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음식점중 한곳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예약도 단체가 아니면 받지 않아 가고싶어도 갈 수 없었던곳... ㅠ

 

이번엔 오픈전부터 기다려서 한번 도전!! 과연 어떤 맛일지.. 지금 한번 같이 가보시죠!

 

외관


삼각지역 8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있는 오래된 건물 '몽탄' 음식점입니다!

 

외관에서부터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집이야 라는 듯 뿜뿜 포스를 풍기고 있는데요!!

 

어서어서 들어가 보도록하죠!

 

16시에 오픈이라고 하여 15시 30분정도 도착을 했는데..이게 무슨일

 

11번째 손님 이라고 하네요! 안에 들어가 이름을 적고 바로 옆 대기실에서 대기~

 

따듯한 물과 난로가 준비되어 있었네요. 30분정도 이곳에서 기다렸네요!

16시 시작과 함께 바로 들어가 볼게요!

 

몽탄 짚불구이 크으 감격!!

 

내부/자리배치


맨처음 들어가면 보이는 짚불구이 장면 정말 시선을 사로 잡더라구요!

 

침샘을 더욱 자극하는 퍼포먼스 랄까? 안내를 받아 2층으로 이동하도록 하죠!

 

1층에 방이 있길래 찍은 사진! 이런식으로 배치가 되있네요!

 

 

2층 자리 모습! 벽면하며 자리하며 굉장히 앤티크한 느낌을 주는 '몽탄' 의 모습이었네요!

 

오픈하자마자 자리가 없을 정도의 인기!!

 

 

이렇게 벽면에는 소파처럼 놓여진 자리가 있지만 아쉽게도 저희는 아니었네요 ㅠㅠ

 

벽면에는 이런느낌의 구조 오래되 보이긴 하네요!

 

전등과 느낌있는 사자상과 돌! 큰의미는 없어보입니다!

 

자자 가장 중요한 음식 메뉴판을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메뉴판 첫면과 다음장에는 '몽탄'에 대한 소개글이 적혀있었는데요!

 

"주목한건 바로 향" 이라는 말이 보니 고기에 냄새를 잡고 맛있는 향에

 

많은 힘을 준것 같네요! 아 읽다보니 어서어서 고기가 먹고 싶어져요!

 

본격적인 음식 메뉴판!

 

고기는 크게 2종류만을 팔고 있었는데요!

 

'우대갈비' '짚불삼겹살' 소갈비와 돼지삼겹살 되시겠습니다!!

어느것 하나 빼먹을 수 없겠죠!!

 

1. 우대갈비(500g) 2인분 - 50,000원

 

2. 짚불삼겹살(150g) 1인분 - 15,000원

 

3. 양파볶음밥 2인분 - 10,000원

 

을 주문 하도록 하죠!! 가격은 조금 쎈편이네요!

 

특히 볶음밥이 5,000원인거는 조금 충격;;

 

 

음식/밑반찬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반찬이 셋팅이 되있었는데요!

 

어떤 반찬이 준비되어 있는지 보도록 하죠!

 

우선 불판에는 가래떡과 파, 마늘이 올라가 있네요!!

 

소스는 4개가 셋팅이 되어 있는데요!

 

위에서부터 보리쌈장/청어알소스/소금/와사비가 준비되어 있네요!

 

아참 자리 앞에 간장 소스까지 하면 5개네요!

 

고기와 함께 소스의 다양성이 돋보이는 곳이네요

 

조금 신기한것은 김치!! '양파김치' 더라구요

 

양파로 유명한 무안산 양파 김치아삭하고 맛있어요!!!직접 잘라주신답니다!!~

그리고 샤베트같이 나온 무생채 샤베트!

 

"고기가 느끼하시면 같이 드셔요" 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이거 정말 엄청 맛있더라구요!!

 

맨처음 나온 음식은 '우대갈비' "소갈비살중 가장 맛있는 진갈비"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밑에 나온 짚불도 매력포인트!! 하 영롱한것 어서어서 먹고 싶어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정말 엄청엄청 편했어요!

 

정말 먹기만 하면 끝이구 맛있는 고기를 태울일도 낭비할일도 없더라구요!

 

 

빠른영상으로 한번 보시면 어떨까요 이걸 몇번이나 재생 했는지... 영롱한 빛깔

 

'우대갈비'!! 원래 소갈비살을 좋아하는데 과연 어떤 맛일지?!

 

이렇게 다구워지면 뼈위에 올려 놓아서 타지 않게 해주시는 센스!!

 

아 현기증 날것 같아요! 빨리 먹어볼게요!

우선 한점은 아무것도 찍지 않고 본연의 맛을 느껴보도록 할께요!!

 

맛은?

제가 그래도 고기좀 먹어본 사람인데.. 왜 사람들이 오픈전부터 줄서서 먹는지 공감이 되더라구요!!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은 가득 갈비살맛에 특유의 맛은 진하고너무 맛있는 기름짐!

사실소스도 필요없을 정도로 너무나 맛있는 고기!! 최고네요!

 

와사비와 한입!

 

이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와사비가 생각보다 쎄지 않아 고기맛도 해치지 않고

 

너무나 맛있는 조합! 언제부턴가 고기먹을때 와사비 없으면 약간 서운~

 

청어알소스약간의 매운맛과 청어알의 식감!

 

처음 먹어보는 독특한 맛이었지만 이것도한 맛이 좋아요!!

 

아 근데.. 고기가 맛있으니 뭘 먹어도 맛있어요 이거참

 

 

보리쌈장! 쌈장에 고기를 찍어먹는데 맛 없을 수가 있게냐만은..

 

쌈장맛도 아깝네요.. 그냥 고기만 드셔도 충분!

 

계속 먹다가 느끼하다 싶으면 이 간장 소스도 있는데

 

안짜고 달달구리한 맛이 있어 맛이 더 좋더라구요!!

 

취향따라 소스 선택 혹은 고기만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정망 '몽탄' 우대갈비 첫눈.. 아니 첫맛에 반했어요!!

 

다음은 '짚불삼겹살'1인분 추가!!

 

소고기도 먹었으니 돼지고기도 먹어봐야겠죠!!

 

미리 초벌되어 나오는 '짚불삼겹살' 이것또한 예사롭지 않네요!

물론 우대갈비와 마찬가지로 직원분께서 친절히 구워주시니 탈걱정은 노놉!!

 

그저 감사한 마음으로 먹기만 하면 됩답니다!!

 

크으 이또한 영롱한 빛깔에 돼지고기네요!!

 

자자 이것도 마찬가지로 소스 없이 고기만 막어보도록 하죠!!

 

맛은?

짚불의 향은 물론 잡내는 당연히 없고 기름지고 맛있는 돼지고기!살코기와 비계 비율도 좋아요. 그렇지만 여기서 치명적인 실수...'우대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돼지고기가 묻친다!! ㅠㅠ 먹으면서 우대갈비 생각이 다시 나다니!!

 

 

소스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와사비랑도 한입!

 

우대갈비만 아나었어도 더욱 칭찬했을만한 삼겹살이에요!! 진짜 맛있네요!!

 

자자 여러분 뼈에 붙은살이 더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큰 우대갈비 살을 직접 발라주시니

 

"저거 아까운데" 라는 걱정은 놉!! 전문가 분께서 알아서 해주신답니다!

 

맛은?

이게 진정한 갈비살이죠!! 바싹 구우면 많이 질기지만 특유의 식감과 비계의맛이 크으 조금 나오는 부위라 더욱 소중하게 먹은것 같아요!! 갈비살 인정!!

몽탄에서는 조금은 특이한 볶음밥이 있는데요! '양파 볶음밥' 2인을 주문!

 

생각보다 새빨간 비주얼을 보이더라구요!

 

맛은?

매콤한 맛과 양파그리고 콘옥수수의 식감이 어울러지는 볶음밥이었어요! 그런데... 볶음밥 1인분에 5,000원 2인분이니 10,000원인데 양이 엄청 적더라구요거기다

그가격에 먹을 만한 맛도 아닌것 같고..그냥 경험 한셈치지만 다음에 온다면 볶음밥 말고 다른걸 먹어봐야할것 같아요!

 

 

모든 음식을 깔끔하게 클리어! 한점도 남길 수 없지요!

 

약 8만원정도의 가격이 나왔는데 고기는 한참 부족한 느낌!!

 

무조건 다시 와야 하는 고기 맛집으로 각인!

 

 

총평(후기)


'몽탄'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하게 만들고 들어가는것 조차 쉽지 않은 맛집이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고기를 굽는 비주얼로 압도하고 고기의 맛에 압도되는

 

고급스러운 고기 전문점이었습니다!!

 

가격도 비싼편에 속할 뿐더러 양도 많은 편이 아니라 지갑 두둑히 챙겨가야 한다는 사실

 

그래도 후회는 없네요! 오히려 더 먹을걸 이라는 후회가 생길뿐~

 

삼각지역 몽탄 이게 진정한 소갈비다 '우대갈비' 맛보실분~

짚불향과 더불어 고기의 참맛을 즐기고 싶으신분들~

 

바로 이곳 삼각지역 8번출구 5분거리에 존재하는 '몽탄'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