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이색 수제버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수제버거집이 있다고 하여 추운 바람을 이겨내고

 

발걸음을 옮겼는데요! 가격하며 맛하며 아주 착한 수제버거 집이라고 하는데

 

바로 한번 찾아보도록 하죠!

 

외관


논현역 6번출구로 나와 5분정도 떨어진 위치에 존재하는 작은 음식점!

 

'버거베어'(burger bear)파란색 배경으로 쉽게 찾을 수 있었네요!

 

버거 베어 라는 이름답게 곰친구들이 입구 앞에서 맞이해주는 모습~

 

귀여운 친구들과 인사하고 바로 들어가 볼까요?

 

내부/자리배치


맨처음 들어가서 가게 내부를 보았을때 이색적인 디자인 의 내부에 눈이 크게 떠졌는데요!

 

뭐랄따 '독특' 하다고 해야할까요? 형형색색의 색과 힙한느낌?

 

저도 제가 무슨 소리를 해야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느낌을 받았네요!

내부는 크지는 않지만 충분히 들어가서 햄버거를 먹기에 부족함이 없는 자리~

 

벽면에 있는 장식물들이 꾀나 인상적이고 독특해서

 

몇분정도 계속 구경을 했던것 같아요!!~

 

해 보이는 테드 곰인형 빨,파로 은목걸이 센스~

 

천장에는 클럽에 온것같은 조형물들이 달려있네요.

 

내부 디자인이 정말 재밌었던 음식점인것 같아요

 

 

4인 자리를 봐도 의자하나하나가 개성있게 꾸며진 모습~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골라 앉는 재미도 있어 보여요!

 

메뉴판/가격


메뉴판 맨처음에는 '버거베어'의 간단한 소개글이 있는데요.

 

"5성급 호텔 출신 쉐프님들로 부서가 구성되어 호텔 위생을 바탕으로 하고 독보적인 메뉴개발로 가성비,가심비를 창출하는 수베버거 집"

 

이라고 요약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이거 왠지 더 기대가 됩니다!!

 

 

더욱이 특이한점! 버거의 특징에 따라 레트로/뉴트로나뉘어서

 

20,30,40,50대 이상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햄버거 집이라는점!

 

과거와 현대가 조화롭게어울러진 음식점이랄까요?!

 

어느걸 먹어야 하나 너무 고민되는 메뉴판~

 

감자튀김 종류도 4종류나.. 햄버거 세트를 시킬때

 

어떤 구성을 할까 잘 생각해야 할것 같네요!!

간단하게 생맥주 한잔할 수 있는 매뉴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저희는 고심끝에!!

 

1. 레트로 버거베어 세트 - 7,300원

(칠리소스 감자튀김)

2. 핫스파이시 치킨버거 - 8,900원

(트러플오일 감자튀김)

3. 콘맥치즈 핫도그 - 4,500원

 

을 주문! 과거와 현재 버거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 보이는 핫도그도 하나 추가~

 

 

주문은 이곳에 보이시는 무인기로 하면 되니 정말 간단!!

 

어렵지 않게 주문을 할 수 있네요!

 

 

버거를 주문하고 알았는데 음료는 컵을 주셔서 원하는 음료로 무한리필!!

 

총 6가지 맛이 있으니 취향따라 드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옆에는 각종 냅킨,포크,나이프,케찹,햄버거

 

손으로 먹을 수 있는 종이까지 준비되있으니 편하게 가져가서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음식


짜잔 얼마 지나지 않아 호텔 쉐프님들이 새롭게 재해석한 수제버거 등판! 아 핫도그까지~

 

이렇게 놓고 찍으니 너무 많이 시켰나.. 생각도 드네요!! 크으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맨처음 살펴볼 햄버거는 '레트로 버거베어'아마 버거베어의

 

가장 기초적인 햄버거가 아닐까 싶네요!

 

크으 거기다 너무 먹음직 스러운 '칠리소스 감자튀김' 까지!

 

옛날 햄버거 답게 야채 샐러드케찹 이 눈에 보이는것 같아요

 

역시 포인트는 이쁜모양의 계란! 상당히 두껍네요!

 

반을 이쁘게 잘라보니 꽉찬 속살이 보입니다!

 

각족 야채, 계란, 피클, 패티 사과까지!

 

아.. 빨리 먹어봅시다!

 

 

포크러 한덩어리 크게 찍어서 한입!

 

맛은?

생각보다 굉장히 담백한 맛이 나는 햄버거였어요! 빵도 엄청 부드러웠고요! 확실히 옛날 햄버거 맛도 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맛에 밸런스를 갖춘 햄버거? 아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아니겠네요! 옛날버거의 표준이라고 부르고싶네요!

 

다음은'칠리소스 감자튀김' 양념이 잔뜩 얹어져 있어 부족함이 없어 보여여요!

 

맛은?

고기가 듬성듬성 갈려있어 칠리소스에 식감도 좋고 감자튀김도 얇은 편이 아니라 너무 맛있더라고요! 감자튀김 맛집이었네요!! 추천!

 

다음 수제 햄버거는 '핫스파이시 치킨버거'!

 

주문을때 "가장 매운 햄버거 인데 괜찮으세요?'라고 말씀하셔서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햄버거 인데요!!역시 수제버거라 확실히 크더라고요!

단면을 조심스럽게 잘라볼차례!

아까본 레트로 버거 보다는 뭔가 좀 단조로운 느낌의 버거!

 

큰 치킨이 들어간것이 포인트!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치킨버거의 느낌과 흡사한것 같아요!

 

이버거는 종이에 싸서 손으로 크게 먹어보도록 할까요?

 

맛은?

한입을 먹고 맨처음 식감은 치킨의 바삭함! 다음은 강렬한 매운맛! 제 취향을 완전 저격한 버거!소스도 많이 들어가서 촉촉한 느낌매운맛 강자 한테 추천!

 

'트러플오일 감자튀김'인데요!

 

맛은?

겉은 평범하지만 트퍼플 오일이 들어가서 버섯향과 맛이 은은하게 나더라고요!

묘한 맛에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감튀였어요!

 

 

마지막은 '콘맥치즈 핫도그' 상당히 두꺼웠는데요!

 

빵사이에 엄청난 크기에 소시지가 숨겨져 있더라구요!

 

맛은?

핫도그가 맛없을 수가 없죠! 특히 왕소시지에 콘맥이 얹혀져 있으니!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역시 햄버거가 더 맛있어서 핫도그가 조금 묻치는 느낌~

햄버거 하나먹으니 배가 차더라고요.. 판단 미스 ㅠ

 

 

정말 배터지게 먹은것 같네요! 햄버거도 감튀도 핫도그도 맛있는 음식정 인정!!

 

 

총평(후기)


내부 디자인부터 음식의 멋과 맛까지 정성이 많이 들어간 수제버거 음식점이었네요!

 

내부의 디자인에 맞춰 음악이 잘어울리게 나와

눈과 귀 햄버거의 맛의 입까지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하나 둘씩 지점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니 더 많이 생겨 어디서든지 맛보고 싶네요!

 

귀여운 곰들이 맞이해 주는 맛좋은 수제버거집찾으시는분~

5성급 호텔의 품격 과거와 현재 모두를 아우르는 음식찾으시는분~

 

논현역 6번출구 근처에 존재하는 수제버거 맛집 '버거베어'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