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영자 추천 한방통닭 그렇게 맛있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에 있는 유명한 통닭을 먹기 위해 찾아가 보았습니다.

 

아마 '이영자'님께서 맛있다고 방송에 출현한 뒤부터

 

더욱 날개를 단집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미 아시는분들은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어디 어떤 통닭인지 직접 먹어보도록하죠

외관


한강진역에서 도보 10~15분 정도거리에 위치한 '한방통닭' 음식점입니다!

 

멀리서 부터 사람들이 한줄로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경우에 따라서는 2시간도 걸려 먹는다고 하니.. 추운 날씨에 엄두가 나지 않았네요!

 

그래서 저희는 포장을 하기로 결정!!

 

 

크으 우리의 주인공 통닭이 참나무와 함께 구워지고 있는 모습!!

 

외관으로는 이게 맛없을 수가 없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여!

 

냄새도 너무너무 좋구요!!

 

 

가격


30분정도 걸릴것 같다고 말씀하신것과 다르게 10분만에 포장이 나왔는데요!

 

포장하시는분들은 번호표뽑는것처럼 기입하는 판이 있으니 적어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1. 참나무 한방통닭 - 18,000원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조금 놀랐는데요?!

 

닭크기는 크지 않아보였는데.. 흠 어디 집에가서 먹어보도록 하죠!

 

음식


자자 집에와서 바로 구성을 살펴보았는데요.

 

겨자소스/양념소스 /양념소금/치킨무/김치/콜라 가 같이 들어있었어요!

 

특이한점은 김치가 들어있네요?!

 

잘 싸여진 통닭이 등장!! 직접 가까이서 눈으로 보니 정말 작고 소중한 통닭..

 

1인 1닭 못하시는분들도 이정도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우선 궁금하니 김치부터 하나 맛보도록 할까요?!

 

맛은?

익은 김치는 아니고 생김치 느낌이었어요! 맵지는 않고 달달한 맛에 김치! 맛있네요!

 

통닭을 분해하다보니 안에 찹쌀과 은행 한방재료가 조금 보입니다!

 

아하 이래서 한방통닭이라고 하는건가봐요!~

 

맛은?

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전기 통닭구이 맛과 흡사합니다! 차이점은.. 찹쌀이있다?

전 그렇게 큰 차이점은 느끼지 못했던것 같아요!

맛있다 까지는 아니고 먹을만 하다라는 맛에 통닭이었네요!

 

 

음 언제다먹었지? 작아서 그런가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쩝 괜시리 아쉬움만 남았어요 ㅠㅠ

 

총평(후기)


한남동에서 유명한 이영자 추천 '한방통닭' 소문과 긴줄로 기대감이 굉장히 컷었는데

 

만족감은 반도 채 안되는것 같아 조금은 실망스러웠어요..

 

TV방송을 무조건 신뢰하지는 말아야지 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해보는 시간이었네요!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평범한맛 작지만 비싼 통닭'이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아요!

 

한남동에 위치한 이영자 '한방통닭' 궁금하신분들~

 

주관적으로는 비추이나 입맛이 다르니 한번 드셔보세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