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산속 푸짐하고 건강한 비빔밥을 먹을 수 있는곳! 아는사람만 아는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대산 근처 점심을 먹기 위해 유명한 비빔밥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거기 맛있어" 라는 말과 함께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는데요.

 

과연 어떤 비빔밥으로 구성되었는지 직접 알아보도록 하죠!

외관


고대산 부근 가정집 건물 처럼 생긴 음식점 '약수 오리' 식당입니다.

 

음식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리 전문점인걸 알 수 있지만

 

'보리밥'으로도 굉장히 유명한 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어서 들어가보죠!~

 

내부/자리배치


 

 

보시는 바와같이 꽤나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으 오셔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인것 같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보리밥' 비빔밥을 드시고 계셨습니다!~

 

이처럼 방으로 구성된곳도 있으니 단체회식장소로도 안성 맞춤인것 같네요!!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의 식당이네요~

 

메뉴판/가격


메뉴판은 따로 존재 하지 않고 벽면에 붙여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약수 오리' 인만큼 오리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숯불 더덕 오리구이' / '오리로스 구이' 이름만 들어도 먹고 싶어집니다..

 

아쉽지만 오늘은

 

1. 순두부 보리밥 - 7,000원

 

2. 된장찌개 보리밥 - 7,000원

 

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미 드시고 계시구요!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하죠!~~

 

 

음식(보리밥)


짜잔 비빔밥을 위한 주인공들 여러 나물들야채, 소스가 준비되었습니다.

 

어떤 구성으로 이루어져있는지 보도록 하죠!

 

 

무생채/고사리/시금치/노각무침/애호박/상추 등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중요한점! 반찬은 직접 만들어서 조기 품절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ㅠ

 

아 당연히 반찬은 달라고 하시면 계속 주시니까 걱정은 하지마세요!!

 

'순두부 보리밥'에서 나오는 순두부가 나왔습니다!

 

은냄비에 떡하니 순두부가 올려져있는 모습이네요!!

 

옆에있는 간장과 함께 떠먹어 봅니다~

 

순두부만 먹었을때도 잘넘어가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간장과 먹으니 짠맛과 함께 맛이 배가 되네요~~

'된장찌개 보리밥' 입니다!

 

색이 진하고 무엇보다 건더기도 정말 푸짐하네요!!

 

비빔밥에 먹기에 너무 좋아보여요!! 자자 이제 비빔밥을 만들어 볼까요?

 

자 각종 나물을 이쁘게 올려주고 중앙에 고추장 한숟갈 투척!!

된장찌개 한숟갈 넣어주면 맛이 더 구수해지고 식감도 좋아진다는점!

 

과하지 않게 넣어주도록 합시다!!

 

당연히 참기름 몇방울 넣어주시는거 아시죠!!

 

짜잔! '약수오리' 음식점에 또다른 주인공 '약수보리밥' 비빔밥 완성!!

 

크으 숟가락이 멈추질 않네요!

 

맛은?

보리밥과 함께 직접 만든 나물 반찬들이 입맛을 더욱 끌어올리는것 같네요! 더욱이 부족한 반찬은 필요한만큼 가져다 주시니 정말 친절하신것 같아요! 된장찌개의 구수함과 고추장, 참기름이 너무 조합이 좋았습니다. 점심에 먹기에 이보다 좋은 음식이 없을것 같네요!~

순두부와 함께 먹어도 부드러워 정말 쉽게 넘어가더라구요!

 

입맛없는분들도 오셔서 맛있게 먹을것 같아요!

 

건강함과 맛까지 챙길 수 있는 한끼였습니다.

 

 

 

모든 음식을 말끔하게 클리어! 반찬이며 밥하며 국하며

 

다 말끔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었네요!!~

 

비빔밥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다 먹은거보니 허허

 

총평(후기)


'약수 오리' 음식점에서 간판 메뉴인 '오리'를 먹지는 않았지만

 

'약수 보리밥'이 또다른 메인 메뉴인것 같아요!

 

특히 된장찌개와 순두부 조합이 너무 좋기 때문에

 

2명이서 오신다면 따로따로 시켜서 맛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게 먹은 한끼 였습니다.

 

신탄리역 근처 맛있는 보리 비빔밥과 된장찌개, 순두부를 맛보고 싶으신분~

맛과 건강 그리고 직접만든 나물 반찬이 맛깔나는 음식점 찾으시는분~

 

바로 이곳 '약수오리' 에서 약수보리밥(비빔밥) 어떠세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