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수 방배동 핫한 고기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수역 고기맛집

있다고 하여 직접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직 돼지고기만을 판매하며 저온숙성,

선별된 원육으로 고기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매력적이었던 곳이었는데요

 

고기도 직접 구워주고 가성비있게

방배동 와인을 즐기기 좋은곳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이수역 6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이수역고기집 공돈 외부모습입니다

 

상위1%선별된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는

문구와 외부에 대기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방배동 고기맛집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돼지고기 전문점이라 하는데 어서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이수역 고기집 공돈 내부모습입니다

 

쾌적하고 넓은 공간을 보유한 음식점이었고 4인테이블 6인테이블 8인테이블까지

단체모임이나 회식으로도 흠잡을데

없어보이네요

한켠에는 와인냉장고도 소유하고

있는것으로 보아 와인도 취급하고 있는것

같네요

반응형

앞치마를 원하시는 분은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셀프로 가져가시면 될것같아요

나가는길에 마지막 디저트로

셀프 아이스크림까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었어요

 

식사후 맛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사당맛집 공돈 메뉴판 모습입니다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딱 4가지 부위

판매하고 있었어요

숙성목살 - 17,000원

숙성삼겹살 -17,000원

가브리살 - 18,000원

항정살 - 18,000원

개인적으로 콜키지 10,000이면 저렴해서

이수역와인을 즐기신분들에게

희소식인것 같아요

레드와인 , 화이트와인, 스파클링와인까지

와인메뉴판도 따로 존재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천천히 정독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1. 숙성목살 2인분 - 34,000원

2. 숙성삼겹살 1인분 - 17,000원

3. 항정살 - 18,000원

4. 와인콜키지 - 10,000원

 

사전에 콜키기자 저렴하다는걸 알고

집에서 가지고 있는 레드와인을 하나

챙겨왔는데 숙성돼지고기와 함께

맛보도록 하죠

음식


사당고기집 공돈 불판 밑에 톱밥이 물과

함께 들어가 있었는데 향을 입혀 좀더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수역 맛집 공돈 밑반찬이 제공되었습니다

양파절임, 샐러드, 무생채, 감태

빵가루, 돈까스소스, 씨앗젓갈,

와사비, 편마늘과고추, 쌈장

돼지고기 음식점 치고 밑반찬 가지수도

많고 생전 처음 보는 조합에

당황스러웠는데요

 

공돈에서는 쌈채소대신 감태가 제공되고

돈까스소스와 빵가루에 조합이 맛있다고

안내해 주시네요

제가 가지고 온 와인은 '투핸즈 엔젤스 쉐어' 라는 와인으로 호주산 와인이었어요

쉬라즈라는 품종을 사용한다하네요

 

- 요거트, 요구르트단향,

블랙베리 딸기류향

 

- 향에서의 숙성향보다 좀더 단순하고

잔잔한 깊이가 느껴지고 은은한

포도향뒤로 알코올이 마무리에 살짝올라옴, 가볍게 즐기기 좋은정도

이수역 고기집 공돈 주문한

목살과 삼겹살 부터 제공되었습니다

 

두께감있는 덩어리채 나왔고 직원분들이

온도가 올라오면 그릴링 서비스를 시작으로 직접 잘라주고 먹는 법까지 알려주신다고

하네요

잘구워진 고기는 밑에 철판 위에 올려

더 구워지는걸 방지하고 있네요

 

하나하나 맛보도록 하죠

방배동 고기집 공돈 숙성목살

 

맛은?

결이 살아있어 보였고 씹으면

목살 중앙부까지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이

굉장히 맛있었어요,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고 은은한 맛에 돈까스 소스와 빵가루,

와사비에 매운맛 조화가 개인적으로

목살이 1등이었어요

방배동 맛집 공돈 숙성 삼겹살

 

맛은?

바삭하게 구워내주었고 지방기에

기름짐보다 고소함이 더욱부각됐어요,

같이나온 감태 씨앗젓갈 마늘고추쌈

조합이 잘 어울리더라구, 아무소스없이

그냥먹어도 훌륭한 퀄리티에 숙성삼겹살

가장 맛있었던 숙성목살과

항정살 추가 주문!

 

이렇게 놓고보니 항정살 기름이

어마무시하네요

이수역 맛집 공돈 항정살

 

맛은?

겉을 바삭하게 크리스피하게 구어냈고

씹을시 안은 부드러워 겉바속촉이

무엇인지 보여주었던 항정살 직원분이

너무 맛있게 구워주신것 같고 톱밥에서

나온 훈연향도 한몫한것 같네요

이수역 고깃집 공돈 김치찌개

 

맛은?

작은 뚝배기에 제공되었고 김치나 고기는

푹고와 부드럽게 찢어졌어요,

굉장히 담백한 맛에 간이 삼삼했어요,

스튜같은 느낌에 김치찌개 혹은 간이

약한 육개장같은 느낌이었네요

마무리는 무료로 제공되는

우유 아이스크림

 

입에 남아있는 짠기나 고기맛을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좋았어요

나가실때 고기냄새 걱정하시는 분들은

페브리즈로 마무리 하시면 되겠네요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이수역 6번출구 도보 5분거리

이수역고기집 공돈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확실히 원육의

퀄리티가 눈으로 입으로 느껴지는

음식점이었어요

 

다른 손님들도 와인을 가져와 한잔씩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 와인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수역 목살 삼겹살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이수역공돈, 이수공동, 이수맛집, 이수역맛집, 이수역와인, 이수와인, 이수역삼겹살, 이수역고기집,이수역고깃집, 사당고기집, 사당맛집, 방배동고기집, 방배동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