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담한 퓨전양식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퓨전양식을 맛보기

위해 신당역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굉장히 작은 규모의 음식점이었지만 음식

나오는 속도며 가격 맛 굉장히 만족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 레스토랑 이었는데요

 

오픈키친으로 음식이 만들어지는 전과정을 볼 수 있었고 식사를 하다 와인한잔을

저절로 주문하게되었던 음식점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신당역 3번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신당역맛집 문화식당 모습입니다

 

벽면에 작은 글씨로 간판이 적혀있었고 긴

계단을 올라가 만날 수 있는 2층 식당이네요

 

신당역 초근접한 음식점이기에 방문하기

굉장히 수월했어요

 

내부/자리배치


신당맛집 문화식당 입구에 들어서면

웨이팅시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가

맨처음 눈에 보이네요

그리 넓지않은 홀이 펼쳐졌고 테이블마다

간격이 좁아 옆손님 이야기가 다들릴정도에 소규모 레스토랑이었어요

 

바테이블과 2인석 4인석으로 구성되어

있는 내부모습

4인테이블은 2곳 2인테이블은 4곳정도

배치되어 있어서 4명이상 자리에 앉고

싶다면 예약을 해야할것 같아요

 

아기자기하지만 꽉낀다는 느낌이 들었던

공간

3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도 보였지만

손님들이 실제로 올라가는곳은 아니고

꽃장식과 앰프가 놓여져 있었어요

 

자그럼 본격적으로 어떤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메뉴판/가격


테이블에 둥글레 말려진 종이가 바로

메뉴판 이랍니다

 

신당역 데이트 문화식당 메뉴판 모습입니다

 

오픈-브레이크 타임 시간전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전메뉴10%할인

브런치세트메뉴까지 이용힐 수 있었는데요

 

공휴일과 주말은 제외니 참고해두세요

 

음식은 샐러드를 시작으로 파스타, 볶음밥, 스페셜음식, 사이드음식 총 4가지종류로

나뉘어진 모습

 

메뉴를 보시면 ☆표시로 시그니처 메뉴들이 표시되어 있어 더 눈이 가는것 같아요

 

1. 오무라이스 - 15,000원

2. 삼합 - 22,000원

3. 멜란자네 - 12,000원

 

주문! 별표 표시가 되어있는 음식위주로

주문해 보았어요

음식하나하나 간략하게 설명이 기재되있어 주문하기 더 용이하더라구요

그이후로는 주류메뉴판이

나열되어 있었는데요

 

소주, 맥주, 와인, 하이볼, 포트와인까지

엄청많지는 않지만 비싸지않은 가성비 와인

위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캐주얼한 레스토랑임을 알 수 있었고

레드/화이트 하우스와인으로 각각

주문했어요

(각 8,000원)

반응형

음식


신당역 맛집 문화식당 음식 3가지를

주문했는데 차례차례 빠르게 준비되어

나왔어요

 

음식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우선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인 삼합부터

살펴보면 올리브장아찌와 함께 제공되네요

 

차돌불고기, 파스타, 샐러드(깻잎) 3가지를 비벼먹는 동서양에 퓨전 음식으로 보이네요

 

양념은 간장인것 같고 달달한 향과 깻잎향이 주로 풍겼어요

신당역 파스타 문화식당 삼합

 

맛은?

양은 상당히 많은 편이었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달달한 간장맛에 부드럽고

고소한 차돌고기에, 향긋한 깻잎에 모두

느껴지는맛, 고급스러운 간장비빔국수라고 말해야 할까요 특색있다기 보다

무난하게 맛있는맛

신당역 맛집 문화식당 오무라이스 또한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인데요

 

몽글몽한 오므라이스를 시작으로 사골국물같은 스프가 어떤 맛을낼까 상당히 궁금해

지더라구요

신당역 문화식당 오무라이스

 

맛은?

크림과 사골국물이 적절하게 배합된 스프맛이 너무 맛있고 매력적이라 계속먹게됐어요, 오르라이스 달걀도 몽글몽글 부드럽고

안쪽 볶음밥은 중식에 날알날알 날리는

볶음밥이 아닌 굉장히 무겁고 농후한 스타일이었고 단맛과 굴소스향, 베이컨에 풍미가

너무너무 제스타일이었네요

마지막은 사이드 신당역 데이트 문화식당

멜란자네

 

맛은?

토마토 라구소스와 슬라이스한 가지안에

모짤렐라 치즈에 조화 한입먹자마자 바로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을 안시킬 수

없었어요, 간고기 식감도 살아있고 특히

가지를 베어물면 체즙 다음 고소한

치즈풍미까지 재방문한다면 사이드로

무조건 재주문할 음식!

하우스와인 레드/화이트 와인 각각 주문해 보았는데 살짝 아쉬운점은 화이트와인이

모스카토처럼 달고 탄산감있는 와인이었는데 미지근해서 살짝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레드와인은 에어링이 충분히 되어있던것

같아 마시기 편하였고 끝에 살짝 쓴맛이

올라와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데일리 와인

이었어여

식사를 마치고 직원분이 디저트로

눈사람모양에 꿀+치즈 디저트를 내주셨어요

 

운이 좋은건지 모두 제공해주시는지

모르겠지만 마지막 기분좋은 식사였네요

입구를 들어와보시면 아시겠지만 벽면에

상당히 많은 포토카드, 종이들이 붙여져 있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나가는 입구에 사진찍는 기계가 있어 저희도 찰칵 추억을 붙어보았네요

 

만족스러운 식사 잘 마치고 갑니다

총평(후기)


신당역 3번출구 도보 1분

신당역맛집 문화식당

 

신당역,신당에 방문한다면 무조건 생각날

음식점이 아닐까 싶어요

 

작고 협소한 공간과 환기가 안되

답답한 환경이 단점일 수 있으나

그런 단점을 무색하게 할만큼 음식이

굉장히 맛있어 재방문 의사 100%네요

신당 데이트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신당맛집, 신당데이트, 신당파스타, 신당와인, 신당역맛집, 신당역데이트, 신당역파스타, 신당역와인, 신당역맛집, 신당문화식당, 신당역문화식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