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메리칸 음식, 브런치 광명에 상륙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역에 새롭게

오픈하여 따근따근한 음식점을

방문하였는데요

 

패밀리레스토랑으로 가족, 연인들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고 혼밥하러

오시는분들도 많아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인 장소가 아닌가 싶었는데요

 

광명 아메리칸스타일 요리

지금 맛보러 가시죠

반응형

외관


광명역 3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광명 일직동 맛집 아멜라 하우스

외부 모습입니다

 

광명역 아브뉴프랑 인근 1층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고 한눈에 딱 보이기 때문에

쉽게 발견할 수 있었네요

 

통유리로 내부가 훤히 보이는 구조 였구요

 

내부/자리배치


광명역 맛빕 아멜라 하우스 내부로 들어서면 웨이팅적는 기계와 앉을 수 있는 대기석을 볼 수 있는데

저희는 한가한 시간이라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광명역 맛집 아멜라하우스 내부모습입니다

 

큰 홀같은 공간과 끝에 조금은 프라이빗한

공간 2곳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2인테이블 4인테이블 편하신곳에 앉으면

되는것 같네요

 

오픈키친으로 요리하는 모습을 생상하게

볼 수 있는 주방 구조였구요

 

아메리칸 브런치, 다이닝 /

패밀리 레스토랑이라고 적혀있네요

벽면에는 여러가지 사진과

미국스러운 장식품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아멜라하우스만의 특징인것 같아요

한켠에는 셀프로 물과 휴지, 물티슈,

케찹, 머스타드소스, 수제피클을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나 피클이 적당히 새콤하고 맛있어서

3번정도 리필해서 먹은것 같네요

 

메뉴판/가격


광명역 점심 아멜라하우스 메뉴판

모습입니다

 

스프부터 샐러드, 뇨끼, 라자냐, 파스타,

펜케이크까지 가벼운 식사부터 무거운

식사까지 취향껏 즐길 수 있는데요

 

괜시리 20-30가지 음식 메뉴보다 한눈에

보이는 선택과 집중 메뉴판이 좋은것 같아요

 

1. 텍사스 미트칠리 라자냐 - 19,000원

2. 메이플 펌킨 뇨끼 - 19,000원

3. 김치프라이드 라이스 - 17,000원

4. 아보카도 밀크티 - 6,500원

 

선택! 음식에 어떤 재료와 어떤스타일인지

한줄로 잘 적혀있어 고르는데 더 수월했어요

음식


각테이블에는 후추와 소금,

컵, 숟가락, 포크, 나이프, 접시

들어있으니 각자 잘 셋팅하면 된답니다

 

깨끗하고 귀염뽀짝스러운

식기가 마음에 쏙 드네요

광명역 점심 아멜라하우스 아보카도 밀크티

 

맛은?

로즈마리의 풀향, 아보카도의 기름짐과맛,

오트밀의 걸쭉함과 고소함이 배합된맛

근데 왜 괜찮은건지 제입맛에는

건강하면서도 매운음식을 중화시켜주는

음료로 맛있었어요, 한끼 식사로도

대체될 수 있는 건강하고 특이하지만

맛있는 음료

광명역 브런치 아멜라하우스

주문한 음식이 한번에 제공되었습니다

 

미국 텍사스를 가본적없지만 이정도면

멀리 미국까지 갈필요 없겠죠?

 

요리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광명맛집 아멜라 하우스

텍사스 미트칠리 라자냐

 

맛은?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으로

적당한 칠리의 매콤함, 간고기에 식감,

치즈의 고소함까지 마음에들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텍사스 스타일의

라자냐라 하는데 부드러움보다 살짝

거친느낌이 또 맛보고 싶어질것 같네요

광명 일직동 맛집 아멜라하우스

메이플 펌킨 뇨끼

 

맛은?

우선 소스는 이름 그대로 메이플시럽에

진듯한 단맛과 호박죽에 농후한 소스

이색적인 조화였어요, 생각보다 달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뇨끼는 미니 감자고로케

느낌에 한입에 딱 들어가기 좋은 사이즈로

여태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음식을

먹어볼 수 있었네요

광명역데이트 아멜라하우스

김치 프라이드 라이스 김치볶음밥

 

맛은?

밥알 하나하나 꼬슬꼬슬한 식감이

강한화력에 잘 볶아져 나왔고 살짝

묵은지가 아닌 꽤나 푹익은 김치를 사용해서 그런지 싱겁지 않고 맛이 상당히 강렬했어요, 김치볶음밥을 먹는데 맥주가 강렬히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총평(후기)


광명역 3번출구 도보 3분

광명 일직동 맛집 아멜라 하우스

 

광명역 파스타, 뇨끼 양식이 생각난다면

앞으로 자주 찾아갈 음식점이었어요

 

가게 내부의 분위기, 직원분들의 친절도

빠른 스피드에 맛까지 만족스러웠네요

광명 브런치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광명역맛집, 일직동맛집, 광명역점심, 광명맛집, 광명점심, 광명파스타, 광명데이트

광명역데이트, 광명역파스타, 광명역브런치, 아브뉴프랑맛집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