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청담동 비스트로 고급스러웠던 공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비스트로 음식점

방문 하였습니다

 

단순한 음식점이 아닌 스크린골프, 축구,

야구, 홀덤펍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이었는데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와인과 고급위스키가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었던

공간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압구정로데오역 4번출구 도보 12분거리에 위치한 청담레스토랑 클럽디카브

외관 모습입니다

 

'골프 레슨&레스토랑' 이라는 스크린

글귀가 눈에 보였고

총 8층짜리 건물에 지하1층- 지상3층까지는 스크린 골프 연습장부터 레슨, 물품판매,

레스토랑까지 모든걸 해결 할수 있는

맞춤 공간이었어요

건물 정문들어가시면 발렛파킹하시는

직원분이 나와 주차할 수 있다는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청담 주차문제도 해결

건물 1층 왼쪽으로는 골프 장비들을

판매하고 있는것 같았고 저희가 방문항

청담레스토랑은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되더라구요

지하2층부터 지상8층까지 어떤 업체들이

들어서 있는지 볼 수 있는 안내판도 잘

배치되어 있네요

 

저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1층 클럽디카브로 이동

 

내부/자리배치


지하1층으로 내려오시면 이와같은 장소를

확인하실 수 있고 안으로 쏙하고 들어가

보도록 하죠

청담스크린골프 클럽디카브

중앙홀모습입니다

 

맨처음 눈에 띄는것은 홀덤펍,바에서 보이는 테이블에 카드게임도 할 수 있는 공간

양쪽 끝에 원형테이블로 4자리 정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왼쪽으로는 일자형 바형식의 테이블과

원형테이블 2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고

친구들과 음식을 즐기거나 커피혹은

술한잔 하며 유쾌하게 게임을 즐기는

오픈된 스타일인것 같네요

단체로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당연히 준비되어 있는

모습

 

전체적으로 고급레스토랑 느낌이 물씬 풍기는 내부 구성이었어요

1,2 스크린 공간은 오픈된 공간이며

현재는 무료 시타 가능에 2m 니어 성공시

음식을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네요

시간당
- 45,000원(17시이전)
- 80,000원(17시 이후)

 

스크린 골프 이용요금은 이정도입니다

나머지 3,4,5,6번방은 조금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었고 내부는 역시나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는 모습

 

클럽디 카브 지하1층은 스크린골프 6곳과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이 혼합된

복합공간이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한쪽 벽면엔 와인과 위스키같은 주류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혹시 강남, 청담 콜키지

가능한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클럽디 카브에서도 가능하답니다

콜키지
와인 : 50,000원
위스키 : 100,000원

화장실은 어느 호텔 부럽지 않을 만큼

깨끗했고 클래식 음악에 청결함, 향기까지

나고 있었어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청담레스토랑

클럽디 카브 런치 메뉴판 살펴보도록 할까요

메뉴판/가격


청담파스타 맛집

클럽디카브 메뉴판 모습입니다

 

런치/디너 메뉴판이 따로 존재하는것

같았고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하여

런치메뉴판만 받았어요

 

'미쉐린 2스타 청담동 밍글스 & 마마리마켓' 콜라보로 탄생한 다이닝 레스토랑이라고

안내하고 있네요

 

보통 격식있는 파인다이닝이나 오마카세

음식점을 떠올릴 수 있는데 캐주얼하게

스포츠를 즐기며 정성스런 다이닝 음식을

먹을 수 있는게 이색적인것 같아요

첫장엔 샐러드&파스타 메뉴

소개하고 있네요

윌도프 시저 샐러드 - 15,000원

브라타치즈 카프레제 - 16,000원

클럽디 라자냐 - 28,000원

화이트 라구 패스타 - 21,000원

여기서 '클럽디' 라는 명칭이 들어간 음식이 조금더 클럽디카브 다이닝에 자신있는

요리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식사/곁들임/디저트/음료 순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 모습

 

1. 클럽디 라자냐 - 28,000원

2. 새우튀김을 곁들인 대파떡볶이 -

28,000원

3. 고구마 튀김 - 11,000원

4. 연근칩 닭강정 - 18,000원

5. 클럽디 진저하이볼 - 15,000원

 

압구정 청담 비스트로 음식점에서 양껏

시켰는데 이정도 가격되면 비싸지 않다고

생각이드는 가격이었어요

 

저희는 런치에 왔지만 클럽디카브 디너가

더 궁금해지는 구성이었어요

주문했으니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 하죠

 

음식


식기와 함께 맨처음 나온 음료는

클럽디카브 진저하이볼이었는데요

 

하이볼 섞는 막대를 자세히 보니 골프채 모양을 하고 있어 컨셉을 확실하게 잘잡은

음식점이라는걸 한번더 어필 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청담맛집 클럽디카브

클럽디 라자냐가 나왔습니다

 

가지와 주키니(호박)를 층층히 쌓아올린

클래식한 라자냐 라고 하네요

청담양식 클럽디 카브 클럽디 라자냐

 

맛은?

토마토 소스맛이 강한편이었고 가지와 호박 치즈맛이 적절하게 나며 클래식한 라자냐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맛이었어요

같이 나온 프리세 샐러드에 쌉싸브리한 맛과 토마토에 달큰 깊은맛이 조화롭더라구요

다음은 식사메뉴중 하나였던

새우튀김을 곁들인 대파떡볶이

 

떡볶이에 송송썬 파부터 큼지막한 대파가

많이 들어있었고 사이즈 좋은 새우튀김에

와사비마요 소스가 곁들여 나왔네요

클럽디 카브 새우튀김을 곁들인 대파떡볶이

 

맛은?

삶은 계란은 2개가 들어있으며 살짝

반숙형태의 계란이었어요, 떡볶이 맵기는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맵기였고 중간 중간

파향이 나며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과하지 않은 떡볶이 맛집이네요,

새우튀김 반죽이 몽글몽글 잘나있어 굉장히 바삭했고 같이 나온 소스랑 먹으면 금상첨화 더할나위없이 좋았어요

클럽디카브 시그니처 음식이라고

적혀있었던 연근칩 닭강정 아직 먹어보지

않았는데 외관으로만 보아도 굉장히

크리스피&바삭할것 같다라는 느낌이

팍하고 오더라구요

클럽디 카브 연근칩 닭강정

 

맛은?

간장베이스 양념에 살짝에 달큰함 역시나

껍질과 반죽이 바사삭 거리며 훌륭한 식감을 보여주었던 닭강정 중간중간 씹히는

과자같던 연근칩이 고소한 맛을 더 살려주는것 같았어요 소,중, 대 사이즈별로

판매한다면 대짜로 시키고 싶은 맛

마지막은 사이드 메뉴라고 볼 수 있는

고구마 튀김 트러플 허니양념과 레지아노

치즈가 뿌려져 향과 멋을 뽐냈고 소스로는

시저사워딥(어니언맛)이 제공되네요

 

맛은?

겉바속촉에 표본과같은 바삭함과 꿀에 단맛,부드러움 그이후 고구마가 가지고 있는

농후한맛이 입안에 가득남아 기분좋은

사이드 메뉴였어요, 보통 감자튀김을

선호하는데 고구마 튀김을 더 선호하게

될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청담스크린골프 클럽디 카브

연회원권 가격인데요 3백만원부터 1천만원까지 블루/블랙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시는게

빠르지 않을까 싶네요

Tel: 02-6403-7717

 

총평(후기)


압구정로데오역 4번출구 도보 12분

압구정로데오맛집 클럽디카브

 

청담 파티룸이나 양식, 다이닝음식을 즐기고 싶으신분 혹은 스크린골프를 즐기며 술한잔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이보다 좋은 선택지는 없을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내부공간에

청결함이나 서비스는 더할나위 없이

좋았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압구정 청담 스크린골프는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청담맛집, 청담양식, 청담골프, 청담스크린골프, 청담파스타, 압구정스크린골프, 압구정맛집, 압구정로데오골프, 압구정로데오데이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