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내방역 족발, 보쌈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배동 내방역에

위치한 족발맛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오리지날, 불족, 구운족, 마늘소스까지

다양한 맛에 족발을 만날 수 있는것은 물론 보쌈에 전까지 술안주로 제격인 음식들이

즐비한 그곳 지금보러가시죠

반응형

외관


내방역 8번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내방역 족발맛집 한양불족발 모습입니다

 

내방역 초근접한 음식점이라 방문하기도

편하고 포장, 배달도 가능한 음식점이라

언제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는

족발전문점인것 같네요

 

내부/자리배리


내방역 족발맛집

한양불족발 내부모습입니다

 

내부는 아담한 사이즈에 4인테이블,

8인테이블이 위치해 있었는데요

 

전형적인 족발집, 밥집같은 느낌에 정겨운

인테리어였어요

 

방배동 동네주민들이 담소를 나누며

음식을 즐기고 있었고 동네족발맛집 스멜이 풍기고 있는것 같네요

 

메뉴판/가격


방배동 족발맛집

한양불족발 메뉴판 모습입니다

 

한양족발을 메인으로 직화불족발, 구양족발(구운양념족발) 3가지 맛의 족발

준비되어 있었고 따로 마늘소스까지

추가한다면 4가지맛을 즐길 수 있겠네요

 

또다른 메인으로 보쌈도 같이 판매하고

있고 사이드로 쟁반막국수, 비빔/물막국수, 해물파전, 부추전, 김치전, 메밀전병등

다양한 사이드 음식과 막걸리 생각나는

전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가성비 좋은 2인, 4인, 보쌈세트등 저렴한

가격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먹고싶은

음식을 잘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1. 보족세트(2-3인) - 39,000원

2. 비빔막국수(1인) - 8,000원

3. 불족소스/마늘소스 추가 -

1,000원/2,000원

 

족발은 오리지널이 진리라는 생각에

족발+보쌈세트로 주문하였고 불족/마늘소스를 추가하여 다양하게 즐겨보기로 결정!

 

당연히 막국수는 기본이구요

음식


내방역 맛집 한양불족발 테이블에 컵들이

셋팅되어 있었고 빠르게 밑반찬이 나왔네요

쌈채소, 김치, 편마늘, 새우젓, 쌈장, 양파절임, 부추무침

개인적으로 한양불족발 부추무침

풋내없고 식감도 살아있고 고소한참 기름도 넣어서 그런지 먹어도 안짜고 맛있었네요

족발과 보쌈을 기다리고 있는데 먼저 나온

메인메뉴같은 사이드음식들!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 홀에서 드실경우

무려 계란찜과 순두부찌개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순두부찌개같은 경우 양도 많고 바지락도

들어 있어 밥한공이 뚝딱가능한 맛이었어요

 

계란찜도 몽글몽글하고 탄맛없이

부드러운게 족발먹은 기름기를 싸악

정화해줄것 같은 맛이네요

내방역 맛집 한양불족발 족보세트

(족발+보쌈) 2~3인이 제공되었습니다

 

막국수도 같이 나와 비빈상태로

사진을 찍은 모습!

 

족발, 보쌈 전문집에 왔는데 푸짐한 한상이 차려진게 놀라웠어요 어서 맛보고 싶네요

방금 가져온 따근따근한 족발과 보쌈 비주얼 무엇보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게 식욕을

더욱 자극한것 같아요

 

무김치와 백김치가 함께 나왔네요

주문했던 불족소스/마늘소스도 개인

소스그릇에 담겨져 이쁘게 나왔네요

 

오리지날 족발과 보쌈을 맛본 이후

불족과 마늘족, 매운보쌈과 마늘보쌈

느낌으로 먹어봐야 겠어요

방배동 족발 맛집 한양불족발 한양족발

 

맛은?

한양불족발 족발의 특징으로는 겉에서

보였던 윤기,기름기가 그대로 느껴졌고

퍽퍽할 수 있는 살코기조차 부드러움이 강조되는 족발이었어요, 불족소스는 맵찔이 분들에게는 힘들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매운맛을 어느정도 드시는분들에게는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맵기, 마늘소스 마늘이 듬뿍들어가 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슴슴하면서도

덜단 마늘소스 맛이 매력적이게 다가왔네요

방배 족발맛집 한양불족발 보쌈

 

맛은?

보쌈 뼈조차 오돌뼈처럼 씹히여 부드럽게

삶아진 보쌈, 질긴감 전혀없고 느끼하지

않아 그냥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마늘 소스와 함께 마늘보쌈이 잘어울리는것 같네요

방배동 맛집 한양불족발 비빔막국수

 

맛은?

우선 1인분양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을만큼

양이 많았고 한양불족발만에 막국수양념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달달함보다

매콤함이 올라와 기름진 족발과 보쌈에 찰떡 궁합 이더라구요

총평(후기)


내방역 8번출구 도보 1분

내방역 족발맛집 한양불족발

 

족발, 보쌈, 막국수 무엇하나 부족함없이

양껏 나왔던 족발 전문점이었어요

 

다음 방문에는 불족, 구운족으로 매콤하게

맛보고 싶네요

내방역 족발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내방역맛집, 내방역족발, 내방역점심, 내방맛집, 내방족발, 방배맛집, 방배족발, 방배점심, 방배동맛집, 방배동점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