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양재역 국밥과 고기가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기를 맛보기에 위해 양재동 양재역으로 향했습니다

 

든든한국밥, 뜨근한국밥은 물론 돼지고기,

소고기까지 취급하고 있는 다이소같았던

음식점이었는데요

 

어떤 국밥과 고기를 판매하고 있는지

함께보시죠

반응형

외관


양재역 4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양재역맛집 국고집 모습입니다

 

국고집(국밥과 고기가 맛있는집)을 줄여서 가게 상호명을 내세우고 있더라구요

 

지하1층과 1층까지 홀을 운영하고 있는

제법 넓은 음식점 이었고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어요

 

내부/자리배치


양재역 삼겹살 맛집 국고집 1층 모습입니다 문을 열면 보이는 풍경이었는데요

 

이미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어

저희는 지하1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왼쪽 벽면에 굉장히 많은 싸인들로 꾸며져

있었고 한껏 기대가 되게 만들더라구요

조심히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1층보다 좀더 넓은 내부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기본 4인테이블이 3개정도 붙어

12명까지도 앉을 수 있으니 단체회식이나

모임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테이블 위에는 물컵, 유리잔이 놓여있었고

테이블 옆으로 수저통이 내장되어 있으니

꺼내시면 된답니다

메뉴판/가격


양재역 고기집 국고집 메뉴판 모습입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모두 취급하고 있었고

시그니처로는 수제생갈비와 소생갈비살

라고 소개해주셨어요

 

양재 맛집 국고집이 여타 다른 고기집이랑

다른점은 고기외에 국밥이 또다른

메인메뉴라는 점이었는데요

 

혹 뜨근한 국밥이 생각나신다면

안동국밥, 양지국밥, 한우보신탕까지

다양한 식사메뉴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1. 수제생갈비 2인분 - 38,000원

2. 한우볶음밥 - 7,000원

3. 한우 비빔냉면 - 9,000원

 

주문! 돼지와 소중에 고민하다 돼지

수제생갈비로 결정! 탄수화물 놓칠수

없으니 볶음밥에 비빔냉면까지 추가

 

음식


양재동 맛집 국고집

밑반찬이 준비되었습니다

쌈채소, 백김치, 오이무침, 무장아찌

소스는 쌈장, 소금, 와사비, 젓갈,

양파겨자소스

준비되었네요 소스가 은근 많아 고기를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그이후 팔팔끓는 비지찌개도 같이 나왔는데 담백하고 진한 비지맛에 일품이었어요

 

비지찌개는 추가 5,000원 비용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양재맛집 국고집 시그니처

수제생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같이먹을 가니쉬로 파와 꽈리고추 소량이

제공되네요

 

전체적인 비주얼은 삼겹살 비주얼이었고

다른점이라면 이름그래도 갈비뼈대가

같이 붙어있었어요

불판에 올려져있던 고기로 기름칠을

사악한번 하고 고기투하

 

직원분이 뼈제거와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시는것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자세히보니 고기에 칼집도 잘나있는모습

씹는 즐거움이 있을것 같네요

양재역 맛집 국고집 수제생갈비가

노릇노릇하게 다 구워졌고 더익으면 질기고 탈 수 있으니 철판위에 올려 놓기

 

지방과 육질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 생갈비였어요

양재 국고집 수제생갈비

 

맛은?

첫점은 그냥 맛보았는데 입안에서 고기

기름, 육즙이 촤악퍼지는 맛이었어요, 삼겹살보다 느끼함도 덜하고 준비된 소스로 여러가지 맛을 즐실 수 있는것도 포인트 더욱이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2인분으로 만족할정도였네요

국고집 한우비빔냉면이 나왔습니다

양은 상당히 많았고 다른 음식점과 차별점을 보이는 비빔냉면이었는데요

 

저희가 아는 보통면이 아니더라구요

가게앞에 흰쌀찰보리면이라고 적혀있던데 맛이 궁금해지네요

양재동고기집 한우 비빔냉면

 

맛은?

부드럽게 넘어가는 국수면과 싱겁지 않고 적당한 비빔소스 간, 보통 싱겁거나 과하거나 둘중 하나인데 제입맛에는 적절한 소스배합이었어요 고기랑 먹어도 그냥먹기에도

너무나 맛있었던 비빔국수

마지막으로 나온 국고집 한우볶음밥

 

맛은?

우선 압도적인 양에 당황스럽더라구요 2인분정도 되는 양이었고 완두콩, 당근, 옥수수등 야채가 정말

듬뿍들어간 볶음밥이었어요 식감도 아삭아삭 살아있는게 포인트 야채를 싫어하시는분들은 고민하셔야

겠지만 저에게는 호인 음식

총평(후기)


양재역 4번출구 도보 5분

양재역맛집 국고집

 

양재동 넓은 홀을 보유한 고기집및 국밥집

이었고 고기양이나 서비스 맛 모두 만족스런

음식점이었어요

양재역 양재동 고기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양재맛집, 양재역맛집, 양재역삼겹살, 양재역고기집, 양재역고기맛집, 양재동맛집, 도곡동맛집, 도곡동고기집, 양재역국고집, 양재국고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