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산 본오동 소고기 양껏 먹고 싶을땐 요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가격에

퀄리티있는 소고기를 먹으로 안산 본오동

으로 향했습니다

 

오래된 음식점이고 주변동네맛집으로

진작 소문난 곳이라 알분들는 다 아는

정육식당이었는데요

 

어떤 구성과 가격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지 함께보시죠

반응형

외관


안산 본오중학교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본오동 소고기 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

모습입니다

 

숙성고기가 아닌 생고기를 취급하고 있는

음식점이었고 따로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아 요리조리 잘 주차해야 할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본오동 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내부모습입니다

 

대부분의 자리는 신발을 벗고 앉아서 먹어야 하는 자리였고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이었어요

 

중앙에 고기굽는 버너가 장착된 시스템이었고 본오동회식, 본오동모임 장소

알맞아 보이네요

신을 벗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원테이블도

4개정도 구비되어 있네요 저희는 그냥

신을 벗고 좌식에서 먹기로 결정

메뉴판/가격


안산 소고기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메뉴판 모습입니다

 

단품으로 돼지고기, 소고기 모두 취급하지만 대부분 반마리, 한마리 기준으로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소고기 같은경우 등심, 갈비본살, 갈비살,

우삼겹, 차돌박이로 구성

 

돼지고기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로 이루어져 있구요

 

1. 소한마리(1kg) - 58,000원

(등심 + 갈비본살 + 갈비살 + 우삼겹)

 

주문! 1kg 라는 가격에 4가지 부위를 양껏 먹을 수 있는데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

가성비 음식점인건 확실한것 같네요

고기로만 배채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식


안산 소고기 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밑반찬이 제공되었습니다

 

쌈채소, 김치, 깻잎장아찌와무쌈, 샐러드, 부추무침, 양파장아찌가 나왔고 소스로는

쌈장, 소금, 겨자샐러드도 제공된 모습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불판인 중앙에

찌개가 제공되어 나온 모습

 

부족할경우 요청하면 무한리필되니 맘껏

드셔도 된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있었던 된장찌개

된장찌개라기보다 고추장, 쌈장찌개쪽이 더 맞은것 같은데 이찌개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일것 같아요

안산 해바라기정육식당 소한마리(1kg)나왔습니다

 

직접 마주하니 1kg이라는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우삼겹이 산처럼 쌓여있어서

더욱 푸짐해 보이는것 같았구요

맨처음은 우삼겹부터 구워 입에 기름칠을 하기로 결정

 

아참 된장찌개에 우삼겹 몇개 넣어 감칠맛과 기름맛이 폭발하는 맛있는 된장찌개로 만들어 드시는것

아시죠 꼭 넣어서 같이 드시길~

안산 고기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우삼겹

 

맛은?

우삼겹 사이즈가 보통 알고 있는 크기보다 더 컷기 때문에 살짝 잘라서 드시는걸 추천! 너무 두꺼우면 질길 수 있으니까요 굉장히 빠르게 익었고 기름기도 많아 스타트로 먹기 좋았어요 기분좋은 스타트

다음은 등심을 먹어볼차례 경우에 따라 질긴 등심이 있는경우가 많아

살짝 기피하는 부위중 하나인데 먹은 후 평가해보도록 하죠

안산 가성비 소고기 해바라기정육식당 등심

 

맛은?

반질반질한 육즙과 기름의 콜라보 제공된

등심을 먹어봤는데 그 어느것하나 질긴감이 없었어요 보통 1~2개정도는 분명 질긴식감이 있어야 하는데 부드럽게 넘어갔던 부위 분명 생고기 전문점인데 왜 숙성한것 같은지 신기할 따름이네요

중간중간 알맞게 끓어오른 된장찌개가

해바라기정육식당만에 킥!

다음은 갈비살을 맛볼차례 길쭉하게 세로형태를 보여주는 갈비살의 특징이죠

 

특유의 향과 맛이 있는 부위라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부위

본오동 가성비 소고기집 해바라기정육식당 갈비살

 

맛은?

다른 부위에 씹는맛이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부드러웠던 갈비살 아직 갈비본살도

먹어보았지만 저는 갈비살이 베스트였어요 생고기 특유의 물맛?이 조금도 느껴지지

않고 육향과 즙이 매력적이네요

마지막 부위는 갈비본살 생긴걸로는 등심이나 부채살같이 생긴 부위더라구요 지방과

육고기가 적절히 조화되어 있었던 부위

안산 해바라기정육식당 갈비본살

 

맛은?

갈비본살 결따라 씹히고 갈비살맛도 나면서 등심맛도 같이 났던 부위였어요 당연히

갈비본살도 질긴감없이 부드러웠으며

가장 씹는 맛이 살아있었던 부위 같네요

1kg 소한판 분명히 많다고 못먹을것 같다

생각했는데 싹비워버린 모습

 

너무 배불러 냉면도 못시켜먹고, 정말 소고기만으로 배를 가득 채워도 비싸지 않아

가성비 최고!

총평(후기)


안산 본오중학교 사거리 본오동 소고기 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소한마리 / 돼지고기 한마리 or

돼지,소 500g 단품까지 취급하는

고기전문점이었고 불판 가운데 찌개까지

제공된다는 점이 메리트 있는 집이었어요

 

저렴한 가격, 월등한 맛, 푸짐한양까지 근처에서 소고기를 먹는다면 저는 이음식점으로 갈것 같아요

안산 본오동 소고기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안산맛집, 안산소고기, 본도동맛집, 본오동소고기, 본오동고기맛집, 안산고기맛집, 안산소고기, 안산돼지고기, 본오동삼겹살, 본오동고기맛집, 본오동돼지고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