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파주 여행 카페추천 핫한 디저트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당일치기 여행중

들렸던 유명하고 핫한 카페에다녀왔습니다

 

워낙 유명한 디저트카페라 사실 파주까지

오지 않아도 서울 갤러리아에서 마주칠 수

있지만 그래도 본점 느낌은 직접 경허함고

싶은게 사람의 심리!

 

파주 카페 추천지 어떤 곳인지 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파주 탄현면/ 길현리에 위치한 파주 핫한

카페 연리희재 본점 모습입니다

 

살짝 구불구불한 도로를 지나 논뷰

펼쳐지는 오른쪽편에 평온해 보이는 카페를 발견하셨다면 잘찾아 오신겁니다

 

자연과 잘동화되어 있는 카페라 처음에는

잘찾아왔나 지나칠뻔했었네요

파주 연리희재 본점 외부에서도 드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가 부슬부슬 운치있게 내리던 날이라 먹을 수 없어서 살짝

아쉬었네요

 

날 좋은날 외부에서 먹으면 논뷰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 같네요

애니메이션 혹은 동화속에 한장면같은

파주 연리희재 본점 정문 모습이었고

 

옆에 웨이팅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다행이 평일에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가 대기는 없었고 바로 입장했어요

내부/자리배치


파주카페 연리희재 내부로 들어서면 맨처음 보이는 공간입니다

 

마치 전시관에 온것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풍경이네요

 

카운터는 아니었지만 연리희재에서

판매하는 디저트 개성주악과 인절미가 샘플로 놓여 있었어요

 

보다 자세한 디저트소개는 직접

카운터에서 하는걸로 하죠

공간은 총 2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었고우선 큰홀로 구성된 오른쪽 공간

 

2인석, 4인석, 소파공간으로 내부공간이

큰것에 비해 좌석은 그리 많지 않았어요

 

시원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내더라구요

왼쪽 작은 공간은 테이블 2자리와 소파

있었는데 소파에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찍지는 못했네요

 

한적하게 앉아 담소를 나누기에 너무 좋은

편안한 내부 모습이었어요

티슈와 물은 셀프로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메뉴판/가격


파주 카페추천 연리희재 본점

메뉴판 모습입니다

 

총 8가지 종류의 개성주악 단호박 카스테라 인절미, 찰떡파이

디저트가 구성되어 있네요

 

커피와 에이드, 티, 요거트등도 있구요

파주 개성주악 연리희재 디저트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는 모습

※ 주악 - 찹쌀, 멥쌀, 밀가루, 막걸리 등 섞어 둥글게 만든떡 +

조선, 고려 개성지방에서 조청에 절여 만들어 먹음 = 개성주악

(한과일종)

개성주악 기본 베이스 위에 어떤 재료가

올라갔는지에 따라 종류가 결정될뿐 안에는 특별히 다른 크림이나 소스가 들어가 있지

않답니다!

 

포에 이쁘게 진열되어 있는 단호박 카스테라 인절미도 시선을 사로잡긴 하네요

 

1. 개성주악 - 2,500원

2. 사과 콩포드 - 2,600원

3. 치즈 곶감 - 3,600원

4. 도라지정과 - 3,800원

5. 아이스아메리카노 - 5,000원

6. 오미자 에이드 - 7,000원

 

주문! 과연 파주 디저트카페 연리희재

개성주악은 어떤 맛일지 바로 먹어보죠

 

커피및 디저트


한접시에 주문한 개성주악 디저트가 담겨져 나왔고 포크랑 나이프가 준비되어 나왔어요!

 

오미자에이드에 오미자 색감이 이뻐서

괜시리 눈이 가더라구요

 

오미자 알갱이만 먹으면 씁쓸한 편이고

음료는 단맛, 쓴맛, 신맛 오묘하게

어울리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파주 개성주악 맛집 연리희재 본점 개성주악

 

맛은?

기본적으로 찹쌀도넛처럼 기름지고 쫄깃함,겉은 바삭 안은 쫀득함 엄청달다는 느낌보다 적당히 달다

라는 느낌 설탕에 단맛보다 조금더 고급스러운 단맛, 한입에 먹기에 충분하고 나이프로 잘라먹는것보다

입으로 베어먹는게 훨씬편하네요

파주 디저트 맛집 연리희재 사과콩포트

 

맛은?

사과잼이랑 비슷한 절임류와 잘어울렸던

개성주악, 기본베이스는 똑같기 때문에

사과절임맛이 살짝 감돌며 조청단맛으로

마무리 역히 야무진 한입

연리희재 본점 치즈 곶감

 

맛은?

치즈의 진득함맛이 강하게 나고 씹다보면 곶감도 존재감을 보여주었던 치즈곶감

개성주악, 가장 임팩트있었던 디저트

연리희재 도라지정과

 

맛은?

도라지맛이 그렇게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고 개성주악에 단맛에 거의 묻히는 느낌 도라지정과만 따로 먹어야기 그맛을 느낄 수 있었음

 

총평(후기)


파주 탄현면/ 길현리 파주 카페

연리희재 본점

 

워낙 인기있고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or

팝업 이벤트로도 간혹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마음만 먹으면 맛볼 수 있지 읺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토핑이 얹어져 있는것보다 베이직한 기본 개성주악이 베스트!

그맛과 식감을 잘느낄 수 있고 그자체로

훌륭한 디저트같아서요!

파주 핫플 디저트 카페 개성주악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 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파주카페, 연리희재본점, 파주연리희재, 연리희재 파주, 파주디저트, 파주카페추천, 파주맛집, 파주탄현면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