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사당역 케이크가 맛있었던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에 위치한

핫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유명한 곳이라 많은 손님들이 디저트를

먹으며 휴식을 즐기는 디저트맛집인데요

 

어떤 디저트로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지 지금보러 가시죠

반응형

외관


사당역 11번출구 보도 4분거리 위치한

사당역케이크맛집 카페오우아 모습입니다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었지만

등받이도 없고 차도가 인접해 있어 내부에서 먹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내부/자리배치


사당역 카페 오우아 내부모습입니다

 

카페내부는 투박하고 깔끔한 느낌

특별히 꾸몄다는 느낌보다 프렌차이즈

내부인테리어 같은 모습이네요

따로 유리컵과 먹는 물이 있으니 셀프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그럼 어떤 커피및 음료, 디저트케이크가

있는지 카운터로 이동해 볼까요

 

메뉴판/가격


사당역카페 오우아 메뉴판 모습입니다

 

오우아가 무슨뜻인지 궁금했는데

원두 '오(OH)'/'우아(WOAH)에서

따온이름이네요

 

디카페인까지 총 3가지원두를 제공하네요

 

커피, 라떼, 크림, 티, 에이드 엄청많지는

않지만 적당히 구성된 음료들

간단한 구움과자로는 휘낭시에, 피칸,

마들렌, 까눌레, 파운드케이크도 판매하네요

하지만 사당역 카페 오우아는

케이크맛집이라는점

 

딸끼!!!, 썸타는바나나, 당근피카크럼블,

우아한딸기, 쑥쓰러운 단호박 재밌는

이름에 케이크가 놓여져 있네요

 

1. 우아한딸기 - 9,500원

2. 플랫화이트 - 5,000원

3. 자몽에이드 - 5,500원

 

케이크 가격은 상당히 고가..

이제 케이크 1조각 1만원시대 좀 슬프지만 가끔씩 먹는걸로

커피및 디저트


사당역 디저트맛집 오우아

우아한딸기

 

맛은?

가격은 굉장히 비싼편이지만 비싼만큼 맛은 확실히 보장되는 맛이었어요 딸기가 굉장히 실했고 달며, 케이크 시트도 폭신한게 맘에 들더라구요 케이크로 괜히 유명한곳이 아니었네요

사당 카페 오우아 자몽에이드

 

맛은?

자몽이 굉장히 크게 들어가서 사진한번

찍었고 진하더라구요 그런데도 쌉살한 맛은 덜하고 탄산고 강해 벌컥벌컥 마시게되는

에이드였네요

 

총평(후기)


사당역 11번출구 보도 4분

사당케이크맛집 카페오우아

 

사당역에서 굉장히 핫한 카페로

유명한 곳이니만큼 사람들이 몰릴시간에는 줄을 설정도로 손님들이 많은 카페였어요

 

소문대로 케이크는 굉장히 달콤하고 맛있었고 선물용이나 따로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은것 같네요

사당역 카페 오우아 케이크 맛있다비싸지만.. 그래도 맛은 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사당역카페, 사당역케이크, 사당역오우아, 사당역디저트, 사당카페, 사당오우아, 사당케이크,

사당디저트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