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평택 관광명소 1,2,3층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으로 여행하며 놀던중 들렸던 대형카페를 소개하보고자 합니다

 

예전부터 추세가 위치는 좋지 않지만 차를

이용하여 올 수 있는 곳에 대형카페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는것 같은데요

 

평택에 핫플레이스 카페 지금 보러 가시죠

반응형

외관


 

평택 송탄에 위치한 대형카페

프리퍼 카페모습입니다

 

평택 지산동에 위치한 카페였고 서울 서초구에도 프리퍼 카페가 존재하더라구요

 

아직 내부를 들어가 보지 않았지만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며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었어요

 

주차장은 구비되어 있고 직원분들이 안내해 주시는대로 주차하면 된답니다

 

돌담길을 따라 걷다보면 외부에도 음식을

가지고 나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바람좋은날 덥지 않은날은 외부공간이

메리트가 더 크지 않을까 싶어요

 

내부/자리배치(1층)


평택여행 카페추천 프리퍼카페

내부모습입니다

 

안에는 빵을고르는 손님들 밝은 기운으로

카운터에 계산하는 직원분들이

왁자지껄하게 움직이는 모습

우선 1층 내부공간을 쭉 둘러봤는데 딱딱한 느낌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공간을 빽빽하게 쓰지않고 여유로운 여백이 느껴지고 중간중간 식물들과 조형물들

센스있게 배치되어 있어라구요

메뉴판/가격


평택 여행추천 대형카페 프리퍼

메뉴판모습입니다

 

커피, 티, 에이드, 빙수, 과일주스부터

피자와 샌드위치까지 굉장히 많은 마실거리와 빵이 준비되어 있네요

 

가격은 솔직히 비싼편 놀러오는 관광지 같은 곳이라 손님들이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구매할거 같긴하네요

최대한 진열되어 있는 프리퍼 베이커리,빵을 찍어보았고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굉장히 고민되는 시간이었어요

 

손님들도 많아 나때문에 못집으시는건가?

라는 생각도 들어서 조심하게 되더라구요

 

BEST라고 적혀있는 빵은 밤사과 페스츄리, 달달한 동키 카스테라,

동키쑥쑥, 크라운베리 등이 눈에 보이네요

한쪽에는 굉장히 다양한 케이크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조각케이크는 물론 홀케이크도

있으니 취향따라 고르시면 될것 같아요

 

무스케이크, 타르트, 초코/딸기/티라미수등

알고있는 케이크,디저트는 다있었어요

병음료와 샌드위치, 아이스크림까지

판매하고 있었고 그뒤로는 베어커리실이 오픈되어 있는 구조

 

진짜 없는것 빼고 다있었던 평택프리터카페

 

프리퍼 카페 2층


평택 카페 프리퍼 2층모습입니다

 

환한 조명과 자연물로 조화된 인테리어였고 굉장히 많은 좌석과 다양한 테이블이

야물딱지게 배치되어 있었어요

 

10명이넘는 인원이 오셔도 한번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여러개 놓여있기에 단체손님에게도 안성맞춤

개인적으로 가장 유니크한 자리는

통유리 외관을 바라보며 누울 수 있는 자리!

 

정말 탐나지만 역시나 손님들이 가득차기에 다음에 온다면 여유롭게 누워서

즐기고 싶네요

3층(루프탑)


3층에 올라오시면 작은 골목같은 공간이

나오고 골목을 지나쳐 보이는 루프탑 등장!

마지막 3층 옥상 루프탑

공간이 펼쳐졌는데요

 

2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중앙은

확트인 공간이 시원하더라구요

 

옥상이라 그런가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서

날씨가 너무 덥지 않다면 야외에서 앉아

먹는것도 너무 좋을 것같아

3층 루프탑에 자리를 잡아 보았네요!

 

음식및 커피


 

점심을 거하게 먹고온터라 소소하게(?)

4명이서 담아왔습니다

 

손님이 굉장히 많아서 오래걸릴것 같지만

직원들의 수도 많고 베테랑이라 빠르게 나온편이었어요!

커피와 매실차 잔을 보니 프리퍼카페에서

직접 디자인하여 만든 잔을 제공하더라구요

 

특별히 음료나 차가 맛있다고 생각은 들지

않았고 새로운 곳에서 수다떨기에 너무나

좋았던 대형카페 였다 라는 생각은 드네요!

총평(후기)


평택 송탄에 위치한 대형카페

프리퍼 카페

 

맨몸으로 오기에는 무리가 있고 자차를 사용하여 온다면 어렵지 않게 올 수 있는

평택 핫플레이스 카페였어요

 

지하1층은 전시실/1,2,3층까지 총4층짜리

건물을 사용하는 초대형카페였고 인테리어

도 손색없이 잘해놔서 감탄하며 즐기고 온

카페였네요

평택 어디놀러가보지?! 추천할만한 장소는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평택카페, 송탄카페, 평택프리퍼카페, 송탄프리퍼카페, 프리퍼카페, 평택여행, 평택카페추천, 평택여행추천, 평택당일치기여행, 송탄여행, 송탄카페, 송탄카페추천, 평택디저트, 평택케이크, 평택베이커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