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강남 양고기전문점 그릴링서비스에 단체석완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에 위치한

양고기 전문점에서 양갈비를 맛보기위해

찾아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양꼬치보다는 큼지막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양갈비를 많이 좋아하는편이라 빨리 맛보고 싶었는데요

 

어떤 음식점인지 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강남역 1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양갈비 맛집 양미당 강남본점 입니다

 

양미당 - '양이 맛있는 집 정도로 해석하면

될것 같네요'

 

혹시 차를 가지고 오셨다면 발렛파킹 기사님이 따로 있으니 호출하시거나 양미당 음식점

직원에게 물어보시면 해결해주실거에요!

매일
17:00 - 23:00
22:15 라스트오더
TEL : 0507-1435-8050

 

내부/자리배치


반층정도만 올라가시면 위사진처럼

강남맛집 양미당 입구가 짠하고 나탑니다

내부는 굉장히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도 맞이해주고 있었어요

 

민트색벽면과 4인테이블 및 바자리 구성

회사에서 단체모임이나 손님들이 둘러 앉아

담소를 나누며 양고기를 먹는 그림이

머리속에 슥하고 그려지더라구요

 

검색하다보니 서울, 경기, 인천에도 지점이 있는 인증된 양고기,양갈비 맛집이네요

자리에는 기본적으로 식기와 수저, 컵,

물티슈가 가지런히 셋팅되어 있었고

외곽으로 소스접시와 소스들이 이쁘게

놓여져 있었어요

 

와사비, 간장소스, 말돈소금 이름표가 붙어있는것 만으로도 정돈되고 깔끔한 이미지

 

메뉴판/가격


강남역 양고기 맛집 양미당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 겉표지가 상당히 고급스러워서

찍어보았고 양고기는 총3가지 부위

판매하고 있었어요

 

생프렌치랙, 생양갈비, 생양등심

그중에서 생프렌치랙은 한정판매라 하네요

 

참고로 양미당 양고기는 5성급 호텔에서

제공하는 양고기와 같은 등급을 사용한다고 자부심있게 알려주셨어요

 

세트메뉴에 고량주세트 혹은 4인,6인세트가

존재하니 눈여겨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1. 생프렌치랙 - 35,000원

2. 생양갈비 - 32,000원

3. 더양미밥밥(명란밥) - 7,000원

 

주문 양갈비만 맛보려 하다가 또 한정판매는

못참으니 1개씩 주문해서 먹어보는걸로

 

음식


아참 양미당에서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고

불판 옆에는 고객에게 기름이 튀지 않도록

가림막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배려굿

강남양갈비 맛집 양미당 밑반찬이 나왔네요

 

간단히 입맛을 돋구어줄 토마토 샐러드,

백김치, 부추무침, 편고추, 완두콩, 묵사발이 제공되어 나온답니다

양미당 강남본점에서 먹을 주인공 등판

왼쪽에 조금더 길쭉한 음식이 양갈비

오른쪽에 조금 작은 음식이 프렌치랙

 

같이 곁들여 구워주실 가니쉬 야채들

굉장히 풍족하게 나오더라구요

(세송이버섯, 가지, 양파, 꽈리고추, 마늘,

대파등)

직원분이 불판에 가니쉬와 양갈비를 먼저

올려 구워 주셨고 굽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 음식점이었어요

 

저희는 날것을 잘먹기 때문에 덜익혀먹는

레어정도로 부탁했구요

 

혹시 굽기를 선택했지만 좀더 구워드시고

싶으면 바로 직원분에게 말하긔!

불판에서 적당히 익은 양고기는 다시

미니화로로 옮겨져 손님에게 제공되는 되요

 

귀찮을 수 있는 작업이지만 손님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배려가 느껴지는 음식점 이었어요

 

많이 익히지 않고 살짝 레어스러운 양갈비가

올려져 있으니 이제 하나하나 맛볼차례

강남 양갈비 맛집 양미당

양갈비

 

맛은?

양잡내, 비린내 NOP 질긴식감 NOP

부드럽고 양즙이 퍼지면서 5성급 호텔에

납품하는 퀄리티가 무엇인지 알 수 있었던 맛

말돈소금에 담백함이 제취향에 가장 베스트

다음은 한정판매 양미당

프렌치랙

남은 가니쉬와 함께 레어로 구워주셨어요

 

맛은?

양갈비와 정확히 비교하면서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차이점을 보이더라구요 제입맛에는

프렌치랙이 훨씬 담백하게 느껴졌어요

양갈비에 양냄새가 전혀 없다 느꼈는데

프렌치랙은 더 깔끔한 느낌 그래도 저에게는

양맛이 어느정도 느껴졌던 양갈비가 베스트

고기를 다먹은줄 알았는데 프렌치랙과

양갈비 뼈를 마저 구워 올려 주시더라구요

 

마지막 뼈에 남은 고기까지 야무지게

먹어줘야 정말 잘먹었다 할 수 있겠죠?

 

근데 잘 손질해 주셔서 뼈에 붙어있는 고기가 거의 없었다는게 함정..

그래도 프렌치랙 뼈에는 살이 조금 붙어 있는 편이네요

마지막 디저트 음식은 역시 탄수화물

밥이라고 볼 수 있겠죠 더양미당밥이라고

적혀있지만 명란밥인걸로

 

맛은?

단무지, 김가루, 명란, 마요네즈 간단한

조합이지만 마요네즈에 기름짐, 명란 짠기, 단무지에 식감, 김가루에 고소함이 절묘하게 어울렸던 음식, 양도 많았고 명란이 한곳에만 뭉치지 않게 잘분배하는것이 포인트

총평(후기)


강남역 11번출구 도보 5분

양갈비 맛집 양미당 강남본점

 

전체적인 느낌은

'부족함이 없는 양갈비맛집이다'

라고 정의할 수 있을것 같네요

 

양고기가 맛있다보니 사이드메뉴에 있는

오뎅탕이나 짬뽕탕까지 궁금해지는 음식점

강남에서 양갈비 먹고싶다? 고민할것 없이 방문할것 같은 맛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양미당, 강남양미당, 강남역양갈비맛집, 신논현역맛집, 신논현역맛집, 신논현역양갈비, 양미당 강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