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중랑구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중국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식을 먹기위해 길을 나섰는데요

 

점심,저녁 한끼한끼 외식이 부담되는 하루하루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중식당 발견!!

 

힘든 하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선택지가 되지않을까 싶은데요~

 

양도 맛도 만족~

어떤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는지 지금보러 가시죠

 

 

 

외관


중화역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중국음식점 곰짜장곰짬뽕 모습입니다!

 

외관에 김밥메뉴가 적혀있는게 이색적이네요~

 

내부/자리배치


중화역 짬뽕맛집 곰짜장곰짬뽕 내부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크더라구요~ 2인석도 있고 4인석도 있는

흔하게 보이는 식당 내부모습이었어요

반응형

일반 중식당과 차별점이 있다면

갑자기 분식집 비주얼이 나온다는거?

 

김밥 천국에서 보이는 김밥셋팅이 보여서

'김밥을 파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자세한 음식메뉴는 조금있다 살펴보도록 하죠~

자리에 착석하면 고추가루, 식초, 간장

기본적으로 놓여져 있으니 취향껀 첨가해 드시면 될것 같네요!

 

메뉴판/가격


중랑구 가성비 중식당 곰짜장곰짬뽕 메뉴판 모습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중식당 식사와 요리메뉴가 보이고

혹시나 싶었는데 분식김밥을 팔고 있더라구요!

 

원조김밥, 치즈, 사라다, 소고기, 참치김밥까지~

분식집을 하다가 중식당으로 이어진건지 잘모르지만 신기한 조합이네요!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서 눈이 가더라구요

짜장은 5,000원 짬뽕은 6,000원!

 

요즘 짜장, 짬뽕 10,000원가까이 받는 음식점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 거기다 '현금계산시 1,000원 할인!' 대박이죠?

 

1. 곰짬뽕 - 6,000원

2. 차돌짬뽕 - 10,000원

3. 원조김밥 - 3,000원

4. 탕수육 소 - 15,000원

 

주문! 식사메뉴는 현금으로 계산시 1,000원 할인이니까

곰짬뽕은 5,000원 차돌짬뽕은 9,000원이네요~

 

그런데 요리메뉴는 탕수육까지 15,000원이면

대박 저렴하네요 조금만 기다려보죠!

 

 

 


 

음식


간단하게 보리차물과 춘장 양파, 단무지가 나왔는데

좋았던점은 단무지와 양파양이 아주 후하다는점^^

맨처음에 나온 음식은 원조김밥 인데요!

겉에선 봤을때는 먹음직스러운 김밥이었는데

내용물을 보니.. 너무 허하고 밥양이 많아서

먹기전부터 살짝 기운이 빠졌어요

 

맛은?

중식당에서 반가운 마음에 주문했는데 역시 김밥은

분식집에서 따로 먹어야 하나봐요 밥이 많고

안에 들어간 재료들이 허해 딱 눈에 보이는맛이었어요.. 패스

중랑구 짬뽕맛집 곰짜장곰짬뽕 시그니처 음식인

'곰짬뽕' 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라 솔직히 기대는 그리 크게하지

않았는데 보통 짬뽕과 똑같은 사이즈와 양이다라구요!

맛은?

해물이 많이들어가 있어 해물맛도 나고 너무 짜지않고

적당한 간과 매콤한 무엇보다 양도 많은 편이라 한끼 식사로

충분한 중식 짬뽕이었어요 만족!

취향따라 김밥은 짬뽕국물에 적셔서 먹어주기~

다음은 차돌짬뽕!

차돌박이가 많이 들어가 있고 국물이 좀더 고소하고

고급진맛을 냈네요! 가격은 거의 2배차이라

가성비는 역시 곰짬뽕이 최고!

 

 

탕수육 소짜가 나왔습니다!

15,000원이라 양이 적겠지 싶었는데 1인1음식을 먹고 있다면

3명이서 먹어도 괜찮은 양이었어요!

 

맛은?

부먹으로 나와서 찍먹파에게는 불편할 수 있다는점 말고는

방금해서 바삭했고 맛있었어요! 같아요

소스를 듬뿍 찍으시거나 저처럼

고추가루 간장소스에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다먹고 일어나려고 하는데 요구르트를 주셔서

마무리까지 완벽!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중화역3번출구 도보 5분거리

중국음식점 곰짜장곰짬뽕

 

특이하게 김밥을 같이 판매하고 있는 중식당이었고

현금결제시 1,000원 할인도 되고 애초에 가격이 매우 저렴했던

가성비 좋은 중랑구 중식당 맛집이었어요!

 

아쉬운점은 김밥은 조금 부실한 느낌이었다는점이었고

나머지 중식요리 자체는 가격대비 훌륭했네요

 

지갑사정 어려운 요즘 조금이나마 아끼면서

중식을 먹을 수 있었던 음식점이었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중랑구맛집, 중화동맛집, 중화역중식당, 곰짜장, 곰짬뽕, 중화역음식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