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방배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작지만 임팩트 있었던 돈까스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배동 맛집을 찾아보던중

전문가에 손길이 느껴지는 돈까스 음식점을 방문하게되었는데요!

 

남자의 소울 음식 돈까스 맛집! 어떤 돈까스를

판매하고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지금함께 보러가시죠~

 

외관


방배동 맛집 '시올돈' 입니다.

 

방배동카페거리에 위치한

굉장히 아담한 사이즈에 음식점이었는데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브레이크 타임 막바지라 운좋게 손님이 없었네요

간판에는 매장 오픈시간과 운영시간이 적혀 있더라구요!

11:30 - 20:3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19:45 라스트오더
전화 : 010-9720-7527

내부/자리배치


외부에서 보던것처럼 내부는 협소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2인좌석 2개외 바형식르로 세로자리 한테이블로 이루어진 심플한 공간

개인적으로 혼밥하기 너무 좋은공간이 아닌가 싶네요!

 

배달맛집인지 배달원분들이 수시로 오고 가시더라구요!

음료수 냉장고에서 음료수를 드시고 싶으시면

직접 가져가고 사장님께 가져간다고 말하시면 되고요!

방배동 맛집 시올돈 특별메뉴에 대한 부위설명과

혹 오해하실수 있기에 핑크빛을 냈다고 덜익은게 아니라

설명 포스터가 놓여져 있더라구요

 

'좋은 등급에 고기일수록 선홍빛을 띠기에 덜익은게 아니다'

정도로 해석하면 될것 같아요!

반응형

메뉴판/가격


돈까스 맛집 시올돈 방배점 메뉴판입니다!

한정판매 메뉴는 총 3개로

특뼈등심/ 뼈등심/얼룩등심을 판매하고 있는데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가 모두 품절 ㅠㅠ

 

방배동 카페거리 돈까스 맛집 시올돈에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순간이었어요..

 

1. 안심돈카츠 - 12,000원

2. 치즈돈카츠 - 12,000원

3. 카츠산도 - 6,000원

 

주문! 돈까스만 먹어도 충분할것 같았지만

빵과같이 먹는 돈까스 카츠산도정도는 괜찮지 않나 싶어..

 

음식


음식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는데요!

주문한 돈까스는 1인 나무쟁반에 이쁘게 올려 나왔네요~

소스는 총 3가지로 돈까스소스, 핑크소금, 와사비가나오고 김치는 깍두기~

맨처음은 시올돈 안심돈까스

벽면에 있던 설명처럼 안익은게 아닙니다! 직접 보니 조금 당황스럽긴하네요~

 

맛은?

안심되는 맛이라 안심?! 보시는바와 같이 엄청 부드러운 고기의 식감!

윤기도 반질반질한게 딱 눈에 보이는 대로의 돈까스!

고기 두께도 두툼해서 더 좋았어요~개인적으로는 역시 돈까스 소스가

가장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극강에 부드러움을 원하신다면 꼭 안심으로 드시길!

다음은 시올돈 치즈돈까스

비주얼이 압도적! 치즈돈까스인지 치즈까스인지 모르겠더라구요!

 

맛은?

치즈가 거짓말안하고 끝없이 늘어나는 탄력과 입안에서 가득 퍼지는

치즈향! 그렇다고 고기 맛이 안느껴지는것도 아니더라구요! 치즈 폭포 그자체~

마지막은 시올돈 카츠산도

빵사이에 돈까스가 들어간 음식 크게 4조각이 나왔는데요!

같이 나온 소스는 갈릭 소스라고 하네요~

 

맛은?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도톰한 고기가 들어가 있어 부드러운 식감보다는

씹는맛이 있었던 카츠산도! 그냥 먹는것보다는 갈릭소스와의 궁합이 좋았고

돈까스 1가지 메뉴로 아쉽다 생각했던 저희에게 딱좋았던 사이드 음식!

 

총평(후기)


방배동 돈까스 맛집 '시올돈'

 

작은거인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음식점이 아니었나 싶네요!

 

단체로 오기에는 힘든 음식점이지만 1인,2인으로 오시는 분들에게는

 갬성있게 식사할 수 있는 음식점이었고 오시는게 힘들다 하시면

배달로도 판매하는것 같으니 한번쯤 경험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한정판매 메뉴를 꼭 먹어보는걸로~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방배동맛집 / 방배동 카페거리 맛집 / 시올돈 / 시올돈 방배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