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티역 오랜시간 자리를 지켜온 중식당 일품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티역에 위치한 중식당을 방문하였습니다.

 

무려 30년넘는 세월동안 자리를 지켜온 대치동 중식당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어디 어떤 맛으로 손님들을 이끄는지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한티역 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한티역 맛집

'일품향' 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한 중식당이었고 30년전통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배달로도 굉장히 많은 찾는 음식점이라고 하는데 입장~

 

내부/자리배치


내부모습입니다 오픈된 거실과같은 공간과 룸으로 된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넓은 내부모습이었고 전체적으로

조금 어두웠지만 깔끔한 인상을 주는 음식점이었어요~

룸으로 되어있는 곳을 가보았는데 이런식으로 셋팅이 되어 준비되어 있는 모습

단체회식이나 모임으로도 괜찮을것 같은 중식당이네요~

따로 앱을 사용하지 않고 전화 포장주문시

25,000원이상 3,000원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개꿀!)

 

메뉴판/가격


한티역 맛집 일품향 메뉴판 모습입니다!

 

각자리마다 사진의 메뉴판이 놓여져 있었고

식사류부터 요리류까지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1.간짜장 - 8,000원

2.중국냉면 - 10,000원

3.찹쌀탕수육(소) - 25,000원

 

주문! 일품향 볶음짬뽕이 맛있다는말을 들었는데

더운 여름에 혹하고 중국냉면을 보는순간 안시킬 수 없더라구요!

 

계절별미인만큼 이건또 못참지~

그외에도 벽면에 특선메뉴라고 붙여져 있었는데요!

다음에 오게된다면 일품향 해물볶음짬뽕을 주문해보는걸로~

 

음식


기본적으로 테이블에 수저셋팅이 되어있고 자리에 앉으면

양파,단무지와 춘장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옆에는 식초와 고추가루가 놓여져 있었어요!

나중에 짜장면에 쏙쏙 고추가루 뿌리는걸로~

맨처음 나온 음식은 일품향

'간짜장'

짜장과 소스는 따로 나왔는데 배고파서 바로 부어버렸네요!

특징이라고 한다면 양파가 굉장히 큰사이즈로 썰어져 나온 짜장소스 였어요~

 

맛은?

짜장소스가 굉장히 풍부해서 진득한 짜장맛을 느낄수 있었고 양파양이

상당해서 단맛도 좋았어요! 살짝 느끼한맛이 전해지는

간짜장!

반응형

살짝 매콤한맛을 추가해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릴게요~

다음은 일품향 '중국냉면'

살얼음이 둥둥띄어져 나왔고 해삼, 해파리, 당근과오이, 새우, 땅콩소스가

조화롭게 나왔네요!

 

맛은?

우선 땅콩소스가 많이들어가 진한맛을 내서 이부분은 취향이 조금 갈릴 수도 있을것 같네요!

엄청 차가워서 이가 시릴정도였어요! 양도 많은편이라 한끼로 든든~

다른부재표료들과 같이 먹으면 식감이 좋았어요! 해삼맛은 솔짓히 안느껴지는편

마지막 일품향 '찹쌀탕수육'

갓튀겨내 뜨거워보였고 소스도 걸쭉하게 따로 그릇에 나왔네요!

 

맛은?

튀김옷과 고기 모두 두꺼운편에 속한 탕수육! 그런데도 밸런스가

좋아서 튀김과고기맛 모두 잡은 느낌이었어요 살짝 찹쌀탕수육이

쫄깃한맛이 부족한감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맛있는 탕수육이었어요!

총평(후기)


한티역 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대치동 맛집

'일품향'

 

오랜시간 한티역/대치동에 자리를 지켜온 중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해물볶음짬뽕을 먹으려 했지만 여름이니 만큼 중국냉면을

지나칠 수 없었네요!

 

대치동 중식당 맛집이라 홀에서도 배달로도 많이드신다고 하니

오늘은 중식이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주문해보시는게 어떨까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한티역맛집 / 한티역중국집 / 대치동맛집 / 대치동중식 / 대치동중식당

한티역 일품향 / 일품향 중국식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