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전주 객리단길 술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여행중 들렸던 술집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맛있는 안주와 넓은 내부 다양한 서비스로 기억에

남았던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지금한번 만나보시죠!

 

외관


전주 객리단길 거리 술집 '물망초 & 현우네집' 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한 술집이었고 조금 오래되보이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힙하다고 하던데 과연 내부는 어떨지 바로 들어가보죠!

내부/자리배치


전주 술집 '물망초 & 현우네집' 내부모습인데요!

 

외부와는 달리 내부에는 깔끔하고 힙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술집이었어요

내부도 넓었고 시원시원한 느낌 각종 조명들도 이뻣고 벽면 한쪽에는

빔을 쏘아 뮤직비디오를 틀어놓고 있었어요~ 젊은 갬성,감성 술집 이네요!

한켠에 수저, 접시를 가지고 올 수있는곳이 존재하고

그외 집계나 가위, 국자도 챙기시면 될것 같아요!

 

메뉴판/가격


전주 맛집 ,술집 '물망초 & 현우네집' 메뉴판 모습입니다

 

단순한 안주음식이 아닌 요리주점인 만큼 상당히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해 있었는데요!

음식맛이 좋으면 술도 덩달아 달아지는법!

 

1. 고기만두전골 - 24,000원

2. 빨간통마늘삼겹살구이 - 26,000원

 

그외 소주 맥주 다양한 술들을 주문

메뉴들만 보면 술안주인지 식사음식인지 모를것 같네요~

술고프고 배고프고 조금만 기다려봅시다!

반응형

음식


맨처음 나온 음식은 '고기만두전골' 양이 굉장히 푸짐하더라구요!

찍어먹을 간장소스로 같이 내주셨어요!

 

맛은?

버섯의 향과 맛이 깊게났던 전골! 개인적으로 버섯향을

좋아하기에 저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음식이었는데요!

표고, 팽이 , 느타리 버섯 3종류가 들어가서 깊은맛이 나는갓 같네요!

혹시 버섯향을 싫어하신다면 조금힘들수도 있지만 좋아한다면 게임 끝!

다음은 '빨간통마늘삼겹살' 나왔는데요! 음식 플레이팅 자체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오동통한 삼겹살 중앙에는 주먹밥이 크게 들어가 식사도 가능!

 

맛은?

적당한 매운맛에 빨간양념과 삼겹살 적당량에 주먹밥이 곁들여진 음식이 맛이없을까요?

통마늘과 채썬 양파와 먹으니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술먹으로 왔는데 안주빨을 세우게 되는맛

서비스1 - 비빔물냉면

음식을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냉면을 내주셨어요! 잘먹는 모습이 보기좋아서 그랬나 허허 시원한 음식이 없었는데 감사하다는 인사를드리고 순식간에 해치웠어요!

서비스2 - 고구마치즈돈까스

음? 서비스로 큼지막한 돈까스가 나온다?

남자의 소울푸드! 양념도 듬뿍 얹어져서 나왔고 사장님의 인심에 한번더 감복 ㅠㅠ

서비스 3 - 바닐라 아이스크림

제가 음식 오마카세를 온듯한 느낌..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것인지

디저트까지 주셔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까지 뿌력져 나와서 감복.. 정말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전주 객리단길 술집,요리주점, 객사술집

'물망초 & 현우네집'

 

2층에 위치했고 힙한 음악과 공간 무엇보다

맛있는 술안주,음식들이 기억에 남았던 요리주점 아니었나 싶네요!

 

항상 서비스를 주시는것인지 그날 기분이 좋았던것인지 모르지만 음식2개에 서비스3개라니

너무 풍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객사술집이었어요!

다음 전주여행에도 방문해서 한번더 즐거움을 느끼고 싶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전주 맛집 / 전주객사맛집 / 전주여행 / 전주여행맛집 / 객리단길맛집/

전주객사술집/객리단질 술집/ 객리단길물망초/ 전주객리단길 술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