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산 본오동 고기 맛집! 양념돼지갈비? 놉 생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본오동에 위치한 고기맛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항상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고기집인데요!

어떤 매력으로 가득한지 지금한번 보도록 하죠~

외관


안산 본오2동 사무소 인근에 위치한 고깃집 '원조마포생갈비' 입니다!

 

생갈비라는 음식점이름이 조금은 생소하긴한데

시끌벅적한게 맛집이 맞는것 같네요! 바로 입장~

내부/자리배치


치우진 않았지만 외부에서 드실 수 있는 공간도 보이네요!

내부에는 이미 손님들로 만석에 가까웠는데요!

 

전형적인 고기집 모습으로 생각하시면 되겟네요~

 

들어오자마자 정면 벽면에는 신을 벗고 들어서는 좌식이 4자리정도 있는것 같아요!

메뉴판/가격


메뉴판 모습입니다! 돼지/소 모두 취급하는 음식점이네요!

 

'원조마포생갈비' 인만큼 생갈비가 메인인것으로 보이구 생갈비와 삼겹살은

국산 나머지는 수입산을 쓰고 있는것 같아요!

 

메뉴판리 단순해서 오히려 더 보기 좋았네요!

 

1. 생갈비 (3인분) - 45,000원

 

을 주문! 돼지고기로 양념갈비는 많이먹어봤는데

생갈비라 기대가 되고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아참 신기한데 양념갈비는 3+1으로 3인분으로 4인분을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금결제시 복권까지 수령가능하니 방문하시는 분들 꿀팁 알아가세요~~

음식


밑반찬은 파절이 간장고추/ 구워먹을 수 있는 콩나물,김치

무난한 밑반찬~

소금장 마늘 쌈장이 같이 나왔네요!

마늘은 인심좋게 더달라면 마구 퍼주시니 편한대로 주문하기~

불판에 식빵이 같이 올려져 나왔는데요!

 

먹는게 아니라 기름 흡수용~ 숯에 화력이 꾀나 강하고

기름이 양옆으로 모이기에 다른 음식 구워먹기 용이한 불판이네요~

기다리다 보니 기본적으로 된장찌개 몽글몽글한 계란찜이 나오더라구요!

주문해야 하는 음식들이 기본으로 나오다니 사장님 최고~

주문한 '생갈비' 3인분이 나왔네요!

우리가 흔히 먹는 돼지갈비를 양념하지 않고 뼈부분을 손질한 고기!

비계부분이 너무 많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해봤는데 먹어보지 않았으니 바로 구워보죠!

숯화력이 굉장히 강한편이라 금방 익더라구요!

따로 구워주지는 않고 직접 구워서 적당한 크기로 자르기~

 

 

구멍쪽으로는 이런식으로 편마늘을 잘 구워서 먹어주면 된답니다~

맛은?

저는 이곳에서 생갈비를 먹고 왜 양념돼지갈비만을 고집한것인지 이해할 수 없었네요

비계가 많아 거부감이 들거란 생각은 노! 기름지고 육향도 좋고 너무 부드러운 생갈비!

이제 고기집에 좋은 돼지갈비를 놓아 생으로 판매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빠른시일 내에 한번더 들리지 않을까 싶네요!

기름진 생갈비이다 보니 파채와 같이 쌈싸먹으면 금상첨화!

처음 먹어보는 생갈비였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안산 본오동에 위치한 고기맛집 '원조마포생갈비'

보통 양념돼지갈비로 많이 먹는데 생갈비로 판매하는 곳이라

생소하고도 너무 맛있어서 눈이 번쩍 뜨였네요!

 

가격도 맛도 양도 만족해서 종종 들려먹을 맛집이 아닐까 싶네요!

안산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혹시 이글이 마음이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